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지도로 찾은 최저가 검색 - 스마트한 쇼핑엔 어바웃쇼핑지도 어플 추천

by 쭌's 2012. 12. 18.

+ 지도로 찾아가는 최저가 검색 - 스마트한 쇼핑엔 어바웃쇼핑지도 어플로~~

연말연시에 고민거리가 있다면, 이어지는 송년회, 신년회, 회식 등으로 인한 술자리도 있지만 그 보다는 친지, 가족을 위한 선물을 구입하는 것 또한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쇼핑이라는 것이 즐겁고 행복한 일이지만~ 알뜰하고 현명한 쇼핑을 하기 위해서는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 클릭 몇번으로 선물을 주문 할 수도 있지만, 오프라인의 전문 매장, 마트 등을 찾아서 눈으로, 손으로 확인하는 과정을 거쳐 쇼핑을 완성하는 것이 쇼핑의 완성이자 현명한 쇼핑을 위한 즐거운 수고로움입니다.

어바웃 쇼핑지도

쇼핑어바웃에 대해서는 쇼핑 좀 한다는~~~ 사람들은 이미 너무도 익숙한 사이트입니다. 기존의 쇼핑어바웃은 오픈마켓의 가격 비교 서비스 웹으로 가격 비교를 통해서 알뜰하고 현명한 쇼핑을 할 수 있는 유용한 웹 서비스 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의 쇼핑어바웃은 오픈마켓의 상품의 가격 비교하는 것만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즉, 오프라인의 상품을 구입하는데에 있어 상품의 가격 기준으로만 삼을 수 있고, 온라인 쇼핑이 아닌 오프라인의 상품을 구매하는 것과는 차이가 생길 수 밖에 없었습니다.

스마트폰 3천만 시대를 살아가는 현실에서 온라인 쇼핑만으로는 2%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고,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행사나 이벤트, 파격가 등은 쇼핑어바웃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없었지만!!!


어바웃쇼핑지도 어플과 웹 사이트를 활용하면 온라인 쇼핑의 최저가 뿐만 아니라 내 주변의 가까운 매장에서 진행되는 알뜰하고 현명하게 제품을 알뜰하게 구매 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어바웃쇼핑지도'는 온라인 어바웃쇼핑을 스마트폰에서 활용할 수 있는 어플로 인터넷 가격 정보만 제공하는 반쪽짜리 가격비교가 아닌 오프라인 대형마트, 편의점의 가격정보와 할인정보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는 쇼핑의 달인이 될 수 있는 필수 어플입니다.


기존 어바웃쇼핑의 특징인 가격 비교는 기본에, 할인정보 검색이 추가되어 가격만 비교하는 것이 아닌 할인이 진행되고 있는 매장의 정보를 검색하고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트리를 검색 해 보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정보를 손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상세 페이지를 확인 해 보니 할인이 진행되고 있는 매장의 장소와 관련 행사는 물론, 다른매장 가격 비교도 할 수 있고 온라인 가격 비교를 통해서 쇼핑 지도 하나면 구입 할 제품 목록을 원스톱으로 알뜰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과소비를 막기 위해 알뜰한 소비자라면 꼭! 챙기는 쇼핑목록을 적어 체크 할 수 있는 쇼핑 노트에 목록을 적어 놓고 빠짐없이 구입 할 수 있도록 제공되며, 구입할 목록을 터치하면 가격비교를 통해서 확인하고 구입 할 수 있습니다.


어바웃쇼핑지도에서 가장 큰 특징은 내 위치를 중심으로 오프라인 마트, 백화점, 매장을 확인 할 수 있고, 오프라인에서 받을 수 있는 상품할인, 카테고리별  할인 정보, 매장행사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어~ 마트의 행사 전단지가 필요없이 어바웃쇼핑지도 어플하나면 모두!!!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내 위치 주변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되는 이벤트, 할인행사 등을 마트별, 매장별로 확인 할 수 있는 팝업 이벤트 안내를 통해서 브랜드가 제공하는 메인 이벤트와 할인행사 등을 검색 없이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쇼핑시 바코드를 통해서 가격을 비교 할 수 있고, 단위당 가격 확인, 사이즈 환산 등... 쇼핑에 필요한 깨알 같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쇼핑의 달인이 되기 위해서 필요한 모든 것들이 아바웃 쇼핑지도에 모두 담겨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지, 지인, 연인의 선물을 준비 중이시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장을 보고, 쇼핑을 할 예정이시라면 어바웃쇼핑지도로 얇아지는 지갑의 아쉬움을 양손 가득한 풍성함으로 마무리 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바웃쇼핑지도 어플 출시를 기념해 매일 선착순 1천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2만장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Day Time 깜짝 이벤트로 진행되고 있으니~ 어바웃쇼핑지도로 알뜰한 쇼핑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서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