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롯데월드가 무조건 공짜!! KT 주머니(ZooMoney)에서 무조건 롯데월드 무료로 쏜다~~

by 쭌's 2012. 8. 28.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공짜!! 주머니 어플받고~ 공짜로 롯데월드 이용하는 TIP 'KT 주머니(ZooMoney)'

스마트폰만 있으면 롯데월드가 공짜?! 귀가 솔깃해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아이들이 있는 부모, 사랑하는 연인, 지인들과 롯데월드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면? 당연히 혜택을 누리지 않으면 손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겠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온라인의 다양한 이벤트, 광고 등에서 롯데월드를 비롯해 웅진플레이도시 등 레져시설을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는!! 솔깃한 광고를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지만... 그 속을 들여다 보면 '에이~~~낚였어...ㅜㅜ' 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그 반대로 말 그래로, 있는 그대로, 스마트폰만 있다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1인)를 아무런 조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하니... 통신사에 상관없이 지금 바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KT 주머니 어플만 받으면 무조건 롯데월드가 공짜!

KT 주머니 어플이라고 하면 당연히 올레 고객들만 해당되는거 아니냐?! 라고 반문할 수 있겠지만, 금번 KT 주머니 어플은 이통사에 관계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해당되는 완소 어플 이벤트입니다.

* 주머니 어플은 구글플레이, T스토어, OZ스토어, 올레마켓, 앱스토어에서 '주머니'로 검색! 설치할 수 있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구글플레이(마켓)에 들어가 '주머니'를 검색하면 금새 어플을 찾아 다운받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KT 주머니 어플은 KT에서 야심차게? 런칭한 월렛 서비스(전자지갑)로 회원가입만 완료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월렛(전자지갑) 서비스이니 만큼 회원가입 및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가입해야 하며 별도의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서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금융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가입이 완료되고 비밀번호 설정이 끝나면 주머니(ZooMoney)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동물원이 연상되는 동물 캐릭터가 가득한 홈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월렛(전자지갑) 서비스 하면 다소 어렵게 느낄수 도 있지만, 홈 화면을 귀여운 동물농장처럼 구성하고 있어 친근함이라는 부분에서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설치 및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홈 메뉴의 '기프티쇼 선물하기'에 들어가 '내 선물함'을 확인하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1매가 제공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롯데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있는 기간은 9월 8일까지~ 이니 금주나 다음주 평일 또는 주말에 나들이 계획이나 아이들, 연인끼리 함께 할 예정이라면 KT 주머니(ZooMoney) 어플을 설치하고 공짜로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득템하는 것도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는 TIP!!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인, 친구, 가족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인원 수 대로 주머니(ZooMoney) 어플을 설치하고 공짜로!! 롯데월드를 즐겨보는 것도 똑똑한!! 소비자로서 누려야 할 혜택이니!! KT 주머니(ZooMoney) 어플을 지금 바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공짜!! KT 주머니(ZooMoney) 어플 다운받기 [구글플레이]


KT 주머니(ZooMoney)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무료 이용과 함께 기프티쇼를 구매하면 30% 캐쉬백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프티콘이나 모바일 상품권 등을 선물하려고 하고 있다면~ 주머니(ZooMoney) 어플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도 받고 30%의 기프티쇼 캐쉬백도 놓치지 않는 센스를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주머니(ZooMoney)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및 기프티쇼 30% 캐쉬백 이벤트 [주머니 이벤트 페이지]



+ KT 주머니(ZooMoney) 어플 살펴보기

주머니 어플은 월렛(전자지갑) 서비스로 회원 가입 후 자신의 자신의 전용 계좌가 발급이 되어 시중 은행 거래 및 환급을 할 수 있고, 온라인 쇼핑몰 결제 기능도 갖추고 있는 서비스로 주머니 가맹점에서 QR코드나 NFC기능을 통해서 결제할 수 있는 모바일 전자화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스마트폰을 간단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친구, 연인, 가족 등에게 다양한 선물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 기프티콘이나 모바일 상품권처럼 선물하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CF, 버커킹, 롯데리아, 뚜레주르, 파리바게뜨,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등... 다양한 기프티쇼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 KT 주머니(ZooMoney)의 기능을 정리해 보자면

결제방식은 총 4가지로 바코드 결제, 가맹점번호 입력 결제, QR코드 촬영 결제, NFC결제가 제공됩니다. 아이폰의 경우 NFC를 지원하지 않으니 아이폰 사용자라면 3가지 결제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1. QR코드, NFC를 통해서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머니 가맹점에서 가맹점 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며 RFID Tag 정보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결제하는 NFC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쇼핑몰 등의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머니(ZooMoney)에서 결제한 요금을 조회하고 결제할 수 있는 현금지불 결제 기능, PC 또는 서비스 제휴처의 결제 기능 등을 제공하여 휴대폰 소액결제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주머니(ZooMoney)의 개인 계좌에 신한은행 출금 계좌를 충전계좌로 등록, 비밀번호를 통해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고, 어플 또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환급계좌에서 충전이 가능힙니다.

4. 편리한 송금 서비스를 기능을 통해 수취인의 휴대폰번호만으로 송금이 가능하고 실 계좌로 이체 및 송금이 가능하며 실거래 은행이 없어도 회원가입 추 충전 된 금액을 신한은행 ATM기에서 출금이 가능해 월렛(전자지갑)서비스 환경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주머니(ZooMoney) 어플의 충전방식은 가상계좌에 일정 금액을 충전해 결제하는 것으로 자동충전설정을 통해서 일일히 필요할 때 충전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충전할 수 있는 계좌는 현재 신한은행 계좌로 한정되어 있으나 추후 다른 은행으로의 확대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KT 주머니(ZooMoney)

선물하기 메뉴를 통해서 송금할 수 있는 서비스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송금이 가능하고, 자신의 타 계좌로도 송금이 손쉽게 환급이 가능합니다. 즉, 가상계좌에 충전해 놓은 금액을 다른 곳에 사용해야 할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계좌의 출금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니 수수료로 인한 부담도 줄이고 충전에 대한 부담도 줄일 수 있습니다.

KT 주머니(ZooMoney)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월렛(전자기갑) 서비스가 확대되고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스마트폰을 통해서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될 정도로... 일상에서 월넷(전자기갑)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새롭게 바뀐 연 세금공제에서도 체크카드로 결제가 인식되는 주머니(ZooMoney) 어플을 이용한다면 최대 30%의 세제 혜택도 누릴 수 있으니!! 13번째 월급이라고도 불리는 연말 소득공제에서도 주머니(ZooMoney)의 똑똑한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이 공짜!! KT 주머니(ZooMoney) 어플 다운받기 [구글플레이]


+ 연말정산 어플이 궁금하다면? [본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