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켄 블락(Ken Block) in 샌프란시스코, 궁극의 다섯번째 놀이터!! (FIVE ULTIMATE URBAN PLAYGROUND SAN FRANCISCO)

by 쭌's 2012. 7. 10.
+ 켄 블락(Ken Block) in 샌프란시스코, 세계의 도시를 점령?하길...  'FIVE ULTIMATE URBAN PLAYGROUND SAN FRANCISCO' 
세계적인 드리프트의 대명사하면 바로 '켄 블락(Ken Block)'을 빼 놓을 수 없습니다. 유투브를 비롯한 동영상 검색 사이트에서 켄 블락을 검색하면 그에 관한 다양한 검색 결과를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혹시나 그동안 켄 블락(Ken Block)에 대해서 잘 모르고 그의 판타스틱한 드리프트 동영상을 보기 시작한다면... 오늘 하루 정도는 반납을 해야 할 수 도 있습니다. 그만큼 그의 연출과 기획, 디테팅은 드리프트의 최고의 테크닉만큼이나 멋진 영상과 흥분을 전달하게 되니 말이죠...

'FIVE ULTIMATE URBAN PLAYGROUND SAN FRANCISCO' 타이틀로 오랜만에 돌아온 켄 블락의 무대는 트랙이나 부듯가 등의 인공 구조물이 아닌 미국의 샌프란시스코라는 도시를 무대로 환상적인 드리프트의 명장면으로 돌아왔습니다.


켄 블락(Ken Block)은 드리프트 디렉터이면서 드라이버로 세계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것 말고도 DC Shoes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DC Shoes에 대한 글로벌 브랜딩을 포드 피에스타와 드리프트로, 유투브를 통해서 전 세계 자동차 마니아에게 모 하나 빠지지 않은 막강한 브랜딩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런 켄 블락은 세계적인 도시인 샌프란시스코를 무대로, 인공 구조물이 아닌 도심의 한 폭판에서 켄 블락만의 연출과 기획, 드리프트가 만나 환상적인 드리프트 쇼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켄 블락 'FIVE ULTIMATE URBAN PLAYGROUND SAN FRANCISCO' 궁극의 놀이터라는 표현을 사용하면서 도시 전체를 드리프트를 위한 놀이터로 만들고 있습니다. 공개된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켄 블락 드리프트는 얼마나 많은 조회수와 환호를 받을지 궁금해 집니다.




샌프란시스코의 도시 전체를 마치 하나의 놀이터로 만들어 버린 켄 블락 'FIVE ULTIMATE URBAN PLAYGROUND SAN FRANCISCO'를 보면서 환호하고 열광하는 전 세계 자동차 마니아들의 함성 소리가 들리는 듯 한데요...




드리프트라는 자동차 문화를 통해서 글로벌 시장에서 DC Shoes에 대한 브랜딩과 포드 피에스타의 브랜딩, 그리고 장소를 제공한 샌프란시스코의 이미지를 또 하나의 스토리텔링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국내 모터스포츠 시장도 시간이 지날수록 인기와 관심을 받고 있지만... 아직까지 모터스포츠에 대한 환호와 관심은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기업의 스폰서와 마케팅 또한 현실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결과를 맞이하게 되는데... 모터스포츠의 한 분야인 드리프트를 비롯한 모터스포츠가 보다 대중적이고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 가는 초석으로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 해 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