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자동차 마니아라면? 갤럭시 S8 케이스도 알칸타라!!

by 쭌's 2017. 5. 31.


+ 자동차 마니아라면? 갤럭시 S8 케이스도 알칸타라!!

자동차 마니아라면 소재 만으로도 탐을 내지 않을 수 없는 알타타라 소재가 자동차라는 공간을 넘어 스마트폰 케이스에도 접목이 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갤럭시 S8 그리고 S8 플러스를 위한 정품 하드케이스로 알카타라 소재를 적용하여 남성들의? 소유욕을 자극하고 있다.


삼성 정품 하드케이스 중 하나인 알칸타라 케이스는 갤럭시 S8 그리고 S8 플러스 출시와 함께 콜라보를 통한 새로운 소재에 대한 도전을 현실로 옮긴 제품이다.

알칸타라는 자동차 마니아라면? 탐내지 않을 수 없는 소재이고, 알칸타라가 적용되는 자동차 또한 고성능, 다이내믹, 경량화, 고급감 등 대중적인 모델이 아닌 스포츠 쿠페, 세단, 슈퍼카, 플래그십 모델 등에 주로 사용되는 소재이기에 알타카라 소재가 가지고 있는 네임 벨류만으로도 갤럭시 S8 알칸타라 케이스는 꼭! 가지고 싶은 워너비 아이템이다.


알칸타라 소재는 자동차에 있어서 카본과 함께 경량화를 바탕으로 높은 그립감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하는 것 중 하나로 내 놓으라 하는 프리미엄 차량에 주로 사용 되었다.

최근에 대중적인 모델이면서 고급감을 살리고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성능과 이미지를 부각하기 위해 내장 소재를 알칸타라를 채택하고 있다는 점에서 알칸타라 소재가 사용되는 범위는 계속해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갤럭시 S8 알칸타라 케이스는 자동차 마니아라면? 하나 쯤은 소장하고 사용하고픈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제품이 아닐까? 한다.


알칸타라 소재를 적용한 최초의 스마트폰 케이스는 소재의 퀄리티와 감성 품질을 높이기 위해 하드 케이스를 선택했다. 부드럽지만 높은 그립감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리는데 있어 무광 블랙의 하드케이스와의 조합은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언뜻 보면 다가 올 여름으로 인해서 더워 보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하게 되지만 눈이 아닌 손으로 알칸타라 케이스를 접하는 순간! 그 모든 의구심은 사라져 버린다.


그만큼 알칸타라 소재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움 그리고 높은 그립감이 단점으로 지적될 수도 있는 부분은 완벽하게 커버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갤럭시 S8의 슬림하고 유려한 디자인에 꼭! 맞는 핏을 자랑하는 하드케이스와 알칸타라의 조합은 케이스의 기본 기능은 충격이나 낙하로 부터 본체를 완벽하게 보호하고, 전면 디스플레이 직접으로 충격이 가하지 않도록 디자인 되어 케이스 본연의 기능을 충족시킨다.

특히 하드케이스와 알칸타라 조합에 있어 이질감이 들지 않도록 꼼꼼하게 신경 쓴 모습은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부분이다.


눈에 보이는 외부에만 알칸타라를 적용한 것이 아닌 안쪽에서 알칸타라로 꼼꼼하게 완성되어 본체와 케이스 사이 이물질이 들어가 발생되는 스크래치나 오염으로 부터 갤럭시 S8을 완벽하게 보호한다.


알칸타라 소재와 소재가 연결되는 부분 또한 높은 디테일로 마감을 한 덕분에 사용 기간에 따라서 접착제가 떨어지거나? 들끔? 등 변형의 우려 또한 찾아 볼 수 없는 꼼꼼함이 제품에 대한 퀄리티를 더욱 높이는 부분이다.


후면 카메라 렌즈 부분을 제외하고는 알칸타라 소재로 꼼꼼하게 감싸고 높은 마감 품질을 보여주는 갤럭시 S8 알칸타라 하드케이스는 자동차 마니아라면? 알칸타라 소재가 가지고 있는 네임 벨류와 고급스러움, 높은 그림감 등의 장점과 매력을 알고 있는 갤럭시 S8 사용자라면 주저하지 말고 알칸타라 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케이스에 대한 중복 투자를 막고 오랜 시간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는 유일무일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