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진짜 JEEP을 영접하라! Jeep Camp 2017 (지프 캠프 2017)

by 쭌's 2017. 4. 18.


+ 진짜 Jeep을 영접하라! Jeep Camp 2017 (지프 캠프 2017)

'Jeep = 오프로드, 오프로드 = Jeep' 이라는 상관관계는 여느 완성차 브랜드가 수 없이 도전을 하고 있지만 가장 대중적이면서 넘어설 수 없는 브랜드 포지션으로 Jeep 브랜드의 절대적 위치는 쉽게 넘어 설 수도 없고, 넘어 서는 것을 절대로 용납하지 않고 있다.


Jeep 브랜드에 있어 '오프로드' '상남자' '스파르탄' '도전' 등의 수식어가 늘 함께 한다. 그만큼 Jeep 이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네임벨류는 지금까지 처럼 앞으로 계속해서 이어갈 것으로 보이는데~


그런 Jeep 브랜드를 온라인 상이나 공도에서 주행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만 있는 것이 아닌 Jeep이 말하고자 하는 오프로드, 스파르탄, 도전 등의 단어를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는 'Jeep Camp 2017' 가 오는 6월 우리에게 찾아 온다.

Jeep 이라는 네이밍 속에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수식어 만큼 실제 Jeep 경험하기란? 바쁘게 살아가는 일상에서 매우 어려운 경험이고 기회도 없는 것이 사실이다.


그렇다고 Jeep 직접 구매해서 오프로드를 경험하고 오지 캠핑을 다녀오기란? 더욱 힘든 것이 사실이기에 Jeep 브랜드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는 1년 단 한번 'Jeep Camp' 가 아니라면 영영~ 진짜 Jeep을 만나 보지 못할 수도 있다.

'Jeep Camp' 는 매년 성대하게 개최되고 있지만 아쉽게도 Jeep 오너가 아니면 참여 할 수 없었다. Jeep 이라는 브랜드를 가장 가까이서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가장 Jeep 다운 행사 임에도 오너가 아니면 참가 할 수 없는 아쉬움이 가득했었다.


이러한 이유도 더 많은 대중들이 Jeep을 가까이서 만나고, 경험할 수 없는 안타까운 의견들을 수렴한 Jeep은 'Jeep Camp 2017' 에서는 기존 Jeep 오너 뿐만 아니라 Jeep를 보유하고 있는 않은 오너에게도 참가의 문을 넓혔다.


매년 100팀으로 진행해 오던 'Jeep Camp' 는 최대 1000팀으로 양적 참여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Jeep 미보유 팀에게 참가 기회를 확대하여 Jeep의 소유 여부과 관계 없이 Jeep에 대한 관심만 있다면?!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고 경험하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Jeep Camp 2017'를 선 보일 예정이다.

Jeep 이라는 브랜드 그리고 Jeep 에 따라 붙는 수식어들을 직접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는 'Jeep Camp 2017'에 참여 및 도전하여 진짜 Jeep을 영접해 보시기 바란다.


Jeep Camp 2017 은 크게 두가지 프로그램으로 구분하고 신청 또한 별개로 진행된다. 먼저 1000팀이 참여하는 Jeep Camp 2017과 12팀을 모집하는 선발대로 두가지 모두 또는 원하는 캠프를 신청하면 된다.


1000팀이 참여하는 Jeep Camp 2017은 6월 3일 부터 6일까지 열리는 대규모 행사로 웰리힐리파크에서 개최된다. 프로그램으로는 Jeep 특설 오프로드 파크 및 코스 / 스파르탄 레이스 / 각종 부대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신청 기간은 5월 1일 부터 28일까지이다.


Jeep Camp 2017은 일반 신청 기간에 앞서 얼리버드로 누구보다 먼저 Jeep Camp에 참여할 수 있다. 얼리버드 참가 고객의 경우 얼리버드 혜택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으니 Jeep Camp에 참가할 예정이라면 얼리버드 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또 다른 프로그램인 Jeep Camp 2017 선발대는 본 행사에 앞서 선발대의 역활로 오프로드 파크 및 코스 주행, 오지 캠핑을 먼저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Jeep 보유 고객 6팀, 미보유 고객 6팀을 선발하고 있으므로 누구보다 먼저 Jeep Camp를 경험하고 싶다면 선발대 모집에 기대를 해도 좋을 것이다.

진짜 Jeep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Jeep Camp 2017를 통해서 Jeep의 성능과 기술력은 물론 Jeep과 함께 하는 자동차 문화를 만끽하는 경험을 해 보시기 바라며, Jeep Camp 2017 일반 신청 및 선발대, 얼리버드 헤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 Jeep Camp 2017 참가 신청 및 선발대 신청 : http://jeepcamp2017.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