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BMW 드라이빙센터 방문 Tip 삼성화재 M-Taxi 바우처

by 쭌's 2017. 4. 17.


+ 영종도 BMW 드라이빙센터 방문 Tip - 삼성화재 M-Taxi 바우처

본격적인 봄 나들이 시기가 돌아오고 주말이면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이들로 국도와 고속도로는 차량들로 가득하다. 그도 그럴 것이 지난 해 대비 조금 늦은 벗꽃 개화 시기와 함께 벗꽃 축제를 즐기기 위해 가족 단위로 나들이 즐기는 시기이다.

벗꽃 축제만큼이나 영종도에 위치한 BMW 드라이빙센터는 가족 단위 참관객들로 붐비는 시기를 보이고 있다. 자동차 마니아라면 한번 이상은 방문한 BMW 드라이빙센터는~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짜릿한 쾌감은 물론 열악환 주행 환경에서 대처하는 법 그리고 BMW 라인업의 차량들을 오감을 통해서 경험할 수 있는 장소이기에 가족, 친구, 연인, 지인들이 함께 방문하여 자동차를 BMW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봄 햇살과 함께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이하고 있다.


주말을 맞이한 오전 시간에 방문한 BMW 드라이빙센터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스킬 업에 대한 열정들로 가득하다. 

BMW의 M 시리즈에서 MINI JCW까지 서킷과 레인, 드리프트, 슬라럼 등의 코스에서 주말을 즐기는 오너들의 배기음과 타이어가 미끄러지는 소리만으로 서킷으로 달려 나가고 싶은 욕구로 저절로 생긴다.


이날 BMW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한 이유는 오랜만에 서킷의 아드레날린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M-Taxi를 경험하기 위해서 이다. BMW의 고성능 라인업인 M 시리즈를 인스트럭터와 함께 제대로 서킷을 즐길 수 있는 시간으로~


총 4랩을 인스터럭터의 화려한 서킷 공략과 스피드 그리고 드리프트 등 쉽게 경험할 수 없는 짜릿한 경험 그리고 아드레날린이 솓구치는 나 자신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다.

비록 직접 서킷을 공략하고 M-Taxi인 M5의 스티어링을 잡을 수는 없지만 간접 경험만으로도 BMW M 시리즈의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고, 드라이빙 센터의 서킷을 제대로 공략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기 때문에 M-Taxi의 인기는 예상보다 많은 참관객이 이용하는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다양한 드라이빙 스킬 없 프로그램과 함께 Taxi 프로그램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은 M-Taxi와 함께 미니 JCW Taxi 그리고 함께 방문한 가족, 자녀,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Taxi 또한 BMW 드라이빙센터를 즐기는 방법이다.


두번째로 이용한 Taxi 프로그램은 익스클루시브 Taxi로 7시리즈와 6시리즈 컨버터블 중 원하는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익스클루시브 Taxi는 서킷 전체를 편안하고 여유있게 설명을 들으며 둘러 볼 수 있고 서킷에서의 짜릿함을 맛보기로 즐길 수 있다.


익스클루시브 Taxi는 드라이빙센터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는 참가자 외에 함께 방문한 가족, 자녀, 연인들이 지루하게 프로그램이 끝나는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아닌 서킷을 편안하고 여유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여기서 BMW 드라이빙센터의 Taxi 프로그램을 이요하는 Tip을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시라 추천하는 부분이다. Taxi 프로그램은 4만원으로 한 타임을 이용할 수 있는데~



시럽월렛의 삼성화재 멤버십 바우처를 이용하면 Taxi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시럽월렛을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삼성화재 멤버십을 추가하고 무료로 제공하는 바우처 쿠폰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되고~

시럽월렛을 이용하지 않아도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하고 별도의 회원가입 등의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삼성화재 멤버십 카드를 추가하기만 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BMW 드라이빙센터 Taxi 무료 이용 바우처를 다운 받을 수 있으므로 BMW 드라이빙센터를 이용할 계획이라면 놓쳐서는 절대로 안될 바우처라고 할 수 있다.


필자 또한 시럽월렛을 통해서 삼성화제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바우처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고 해당 바우처를 이용해 BMW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하는 시간에 Taxi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해 보시기를 강력히 추천하는 부분이다.

삼성화재 멤버십은 BMW 드라이빙센터 Taxi 프로그램 바우처 뿐만 아니라 삼성화재 교통박물과, 전국 제휴 박물관 / 수목원 등에서 입장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봄 나들이 어리로 갈까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또 삼성화재 멤버십은 내 차 관리부터 제휴 혜택까지 그 영역을 넓히고 있는데~ 보험 가입 여부와 관계 없이 시럽월렛을 통해서 삼성화재 멤버십에 가입하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 삼성화재 멤버십 4월 이벤트 (모바일용) : http://sfmembership.com/


특히, 4월 BMW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이벤트는 모바일을 통해서 삼성화재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BMW 악세서리 파츠의 워너비 아이템인 BMW M크루즈 자건거, BMW Motorsports 텐트, BMW 머니클립, 자동우산, 미니어처 등 추첨을 통해서 경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BMW 드라이빙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유효기간이 긴 Taxi 무료 이용 쿠폰을 다운 받아 놓았다가 기회가 있을 때 사용하면서 모바일을 통해서 4월 삼성화재 멤버십에 가입하고 경품의 행운도 즐겨 보시기 바란다.

* 본 포스팅은 삼성화재 멤버십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