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BMW 신형 5시리즈 무보정 실차 사진 우려가 기대로 바뀌는 순간?!

by 쭌's 2016. 10. 31.


+ BMW 신형 5시리즈 무보정 실체 차량 이미지 포착 - 우려가 기대로 바뀌는 순간?!

벤츠 신형 E클래스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 날개 돋친 듯 만들기 무섭게 판매가 되고 있는 시점에서 그동안 올드함으로 인해서 존재감이 매우 약해졌던?! BMW의 볼륨 모델인 신형 5시리즈 G30 공개를 시작한 후~

신형 5시리즈의 디자인에 대한 호불호가 크게 나뉘면서 국내 출시를 기다려야 하나? 말아야 하나? 논의가 나올 정도로~ 베이비 7시리즈로 불려도 손색이 없는 외관 디자인으로 인해 곤혹 아닌 곤혹을 치루고 있는 가운데 BMW가 공개한 신차 사진 및 이미지, 렌터링이 아닌!!

판매가 시작되면 고객에게 인도가 될 실제 차량의 모습이 뮌헨에서 포착되어 온라인을 통해서 빠르게 퍼지면서 신형 5시리즈의 디자인에 대한 우려가 기대로 바뀌는 순간?! 을 맞고 있는 것일 아닐까? 한다.


독일 뮌휀에서 촬영된 신형 5시리즈는 국내에 출시되면 볼륨 트림으로 자리하게 될 530d 모델로 그동안 공개 되었던 이미지의 느낌과는 사뭇 다른 모습으로 신형 5시리즈 디자인에 기존의 인식이 바뀔 수도 있을 것 같다.

BMW 신형 5시리즈의 국내 출시는 환경부 저공해 차량 인증 계획에 의하면 내년 3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차로 주력 트림인 530d를 전면에 내세워 독일 2강 체제에서 신형 E클래스를 긴장시키기에 충분 이상의 모습이라는 생각이다.


실제 신형 5시리즈의 구매 고객에게 인도 될 모습의 530d의 모습은 공개된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웅장함과 함께 베이비 7시리즈라고 불릴만한 요소는 충분하지만 5시리즈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실차 사진이 주는 첫 인상이 되지 않을까? 한다.


신형 5시리즈의 제원과 파워트레인은 이미 공개가 되었기 때문에 따로 언급하는 것이 의미가 없지만 실차 사진이 포착된 530d xDrive는 265마력 620Nm 토크를 자랑하며 기존 F10 모델 대비 100kg 가까이 공차중량을 줄이며 성능과 연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형 5시리즈의 신차 사진을 통해서 내년 3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G30 5시리즈의 자세한 모습을 포착된 사진을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내년 3월 출시에 대한 계획 및 옵션표 (구매가이드) 등에 내용을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BMW 신형 5시리즈 G30 새로운 디자인과 국내 출시일 유출
- 9월 수입차 판매량 메르세데스-벤츠 전성시대
- BMW 신형 5시리즈 G30 주문 가이드 오는 11월 부터 생산 시작
- 메르세데스 AMG C63 R 쿠페로 M4 GTS와 정면 승부
- 10세대 더 뉴 E클래스 디젤 E220d 출시 한국 시장에 더 적합해졌다
- 10세대 더 뉴 E클래스 직접 보니 프리미엄 세단 올킬은 시간 문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