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BSX 빅뱅헌터99] 빅뱅의 미투데이 단서를 듣고 시크릿박스를 찾아라!!

by 쭌's 2010. 5. 19.

지오다노 화보,장동건

대표적인 캐쥬얼 브랜드라고 할 수 있는 '지오다노'는 장동건이라는 1등 품절남을 모델로 내세워 브랜드의 퀄리티와 많은 인기를 받은 브랜드 입니다. 1994년에 처음 런칭한 지오다노는 합리적인 가격과 육체의 나이가 아닌 젊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남자가 봐도 반할 수 밖에 없는 장동건의 지오다노 화보는 한편의 그림을 보는 것만 같습니다. 지금은 소간지라 불리우는 '소지섭'과 힙합계의 거장 '타어거JK'가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BIGBANG 99 Scerets Hunters

지오다노의 연령대가 20~30대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면 최근 SNS의 열풍에 힘입어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10~20대를 타겟으로 한 영 캐쥬얼 브랜드 'BSX'미투데이블로그를 통해 SNS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온-오프라인 통한 캠폐인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보물을 찾는 컨셉의 이벤트로 빅뱅이 BSX의 미투데이를 통해 보물의 숨겨진 위치나 암호 등의 단서를 공개하고 참여자들이 온-오프라인에서 직접 보물을 찾아 나서는 재미있고 색다른 이벤트 입니다.


BIGBANG 99 Scerets Hunters

 'BIGBANG 99 Secrets Hunter' 라는 코드네임의 이벤트는 빅뱅의 99가지 시크릿박스를 보물찾기 놀이라고 합니다. 본인 스스로가 시크릿 헌터가 되어서 빅뱅의 미투데이를 통해서 전하는 단선와 암호로 실제의 시크릿 박스를 오프라인에 찾는 도심의 보물찾기 놀이입니다. 온라인에서 단서를 받아 오프라인에서 실제의 보물을 찾는 기발하고 참신한 SNS 이벤트가 아닌가 싶은 생각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은 총 99개의 시크릿 박스를 찾을 수 있으며 시크릿 박스 속에는 백뱅의 사인 의류와 BSX 의류 상품권 등의 다양한 선물이 담겨져 있다고 하니 말 그래도 시크릿 박스 입니다. 아마도 빅뱅의 수많은 팬들이 시크릿 박스를 찾아서 도심을 구석구석 찾아다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 BIGBANG 99 Scerets Hunters 이벤트

- BSX 미투데이 :  http://me2day.net/bsx99
- BSX 블로그 :   http://blog.naver.com/bsx99


숫자 '9'


숫자 '9'


숫자 '9'



BSX의 브랜드는 아니지만 99의 숫자가 적힌 모자가 있는데요 왜 하필 '99'라는 숫자를 선택한 것인지 궁금해 지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숫자 '9'가 갖고 의미는 잠시 살펴보니 '9'는 금을 뜻하고 가을을 뜻하는 수라고 합니다. 가을은 만물을 익게 하고 통일, 결실하는 완성의 계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9'는 발전의 끝을 의미하는 수이기 때문에 발전과 성장의 관점에서 보면 더 뒤가 없다는 뜻으로 끝과 클라이막스라는 의미를 모두 가진 수로 해석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어쩌면 BSX의 이벤트는 더 이상의 클라이막스는 없다는 의매를 내포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