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피로와 업무에 지친 당신!!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 ^^

by 쭌's 2010. 4. 20.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비즈니스맨이라면 어쩔 수 없이 겪게 되는 피로와 스트레스, 업무 후의 회식과 잦은 술자리.... 피할 수 만은 없는 자리일 것입니다. 그렇다고 잦은 스트레스와 술자리로 인한 간 건강!! 그냥 둘 수는 없을 노릇입니다. 그래서 태어난 건강음료!! 2세대 쿠퍼스~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를 마시고 있는데요... 침묵의 장기라고 불리우는 간을 위한 음료!! 어떤것을 마시고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지난 16일 한국 야쿠르트에서 주최하는 쿠퍼스 간담회에 다녀왔습니다. 신논현역에 위치한 토즈에서 10여명의 유명 블로거가 참여한 가운데~ 잘 알지 못했던 간에 대한 지식과 쿠퍼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쿠퍼스 간담회 답게 각 블로거의 자리마다 쿠퍼스가 2병씩 되어 있고, 쿠퍼스의 리플렛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쿠퍼스의 광고를 보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쿠퍼스 모델인 '배우 전광렬'은 한국 야쿠르트의 탁월한 선택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이날의 행사에서는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를 대표하는 헛개나무에 대한 효용과 정보, 유래 등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냥 편하게 헛개나무가 간과 숙취해소에 좋다는 이야기를 막연하게 알고 있었는데~ 헛개나무를 좀 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 또한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 헛개나무가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과음한 다음날 자주 마시곤 했는데 이제는 쿠퍼스 하나면 간편하고 편하게 마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한국 야쿠르트에서는 쿠퍼스의 품질과 자신감을 보여주기라도 하듯 '12주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진행 했었습니다. 그 결과 1126명의 신청자중 156명에세 환불을 해 주었다고 합니다. 전체 신청자 중 13%에 해당 되는데~ 이는 어떤 관점에서 보느냐에 따라서 많을수도... 적을수도 있는 수치입니다. 환불 신청자 중에서는 미미한 수치로 인한 환불 요청 부터... 이미 건강상태가 않좋은 상태에서 12주 환불 프로그램을 이용한 고객도 있다고 합니다. 환불을 신청한 고객의 수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12주 동안 환불보장 프로그램을 운영한 것만으로 쿠퍼스 제품에 대한 신뢰도와 효과 부분에서 믿음이 가는 것도 사실입니다.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식품인 '쿠퍼스'는 일반적인 건강보조식품이 아닌 기능 식품으로 까다로운 절차와 실험, 효과와 효능 등에 대한 검증을 거친 후에나 받을 수 있는 표시라고 합니다. 일단 FLOW만 봐도 까다로운 과정을 거쳐야 하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평소에 건강기능식품과 건강보조식품의 차이점이나 제품을 선택함에 있어 신경 쓰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 앞으로는 확인을 하고 선택하는 현명함을 길러야 할 것 같습니다.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헛개나무 프로젝트 쿠퍼스'을 개발하는 연구원도 자리에 참석하시어 블로거의 날까롭고 까다로운 질문에 대해 성실히 답변을 해 주시는 시간 또한 가졌습니다. 살며시 예상했듯이 주된 질문들은 헛개나무의 효능에 대한 부분이었고, 간 기능을 위해 적절한 섭치 방법, 숙취해서에 대한 전문적이고 풍부한 정보와 이야기를 알 수 있었습니다. 여튼 확실한 것은 바로 '쿠퍼스'는 건강보조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간에 도움을 주는 음료라는 것 입니다. 특히나 술을 좋아라하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음료가 되겠지요?! ㅎㅎ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침묵의 장기 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쿠퍼스 간담회인 만큼 행사가 끝나고 저녁 겸 뒤풀이 자리로 이동했습니다. 늘 그렇듯이 행사가 끝나고 9시가 가까워지니 배도 많이 고프고~ 얼큰한 생태탕과 함께 알콜이 빠질 수 없습니다...(미리 예약해 놓은 자리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카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ㅋ) 일단 간을 위해 쿠퍼스 한병을 원샷 해주는 센스를 발휘하고 저녁과 함께 관계자분들과 블로거들의 편안한 자리를 시작합니다.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무사한 간과 내일을 위해 건배를 합니다. 아직 쿠퍼스를 마시지 않은 분은 쿠퍼스로 첫잔을 시작합니다 ^^ 알콜은 각자의 취향에 맞게~~~ 낮익은 손과 팔들이...ㅎㅎ 연출이지만~~ 그렇치 않으면 찍을 수 없는 사진이니...


헛개나무 프로젝트,쿠퍼스,건강기능식품

당신은 지금 '침묵의 장기 간'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으신가요?? 술을 끝는다구요? 스트레스를 줄인다구요? 업무량을 줄인다구요? ... 참으로 어려운 일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당신에게 업무와 스트레스 그에 따른 회식과 술자리... 피할 수 있다면 참으로 좋겠지만 현실은 그렇치 못하는 것이 대부분의 샐러리맨이 아닐까 싶습니다. 쿠퍼스가 간을 위한 약은 아니지만 비즈니스맨의 지친 간을 위한 작은 배려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헛개나무 음료가 많치만 그 중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청의 인정을 받은 제품을 선택한다면 좀 더 현명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샐러리맨의 지친간을 위한 작은 노력!!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 시작하세요 ^^*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