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강력한 흡입력입니다. 물론 저소음과 저전력이라는 기능 또한 진공청소기를 선택하는 중요한 점 입니다. 500W라는 강력한 흡입력과 저소음, 저전력의 장점을 골고루 갖춘 LG 싸이킹 '뮤즈'을 요리조리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 싸이킹 '뮤즈'는 500W라는 강력한 흡입력과 저소음이라는 장점을 골고루 갖춘 진공청소기 입니다. 바로 500W의 흡입력의 핵심기술은 바로 타원형 구조의 싸이클론이 원심력을 유지하여 미세먼지까지 깨끗히 흡입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타원형의 시스템부와 흡입력 강화 Hole이 500W라는 강력한 흡입성능을 유지시켜 줍니다.



500W의 강력한 흡입력은 평평한 바닥만이 아니라 틈새가 있는 매트리스나 온열제품에서도 깨끗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소음 흡입구와 강력한 흡입력은 청소에 소요되는 시간과 노력을 줄여주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저소음 흡입구를 사용하면 흡입력과 더불어 60db이라는 저소음으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청소를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LG 싸이킹 '뮤즈'의 자랑거리인 '침구팍팍'은 500W의 흡입성능을 더욱 효과적으로 침구류와 카페트, 방석 등 일반적인 청소기로 사용할 수 없는 부분까지 미세먼지를 제거해 줍니다. 저소음 흡입구는 레드색상인데 '침구팍팍'은 화이트 색상으로 디자인하여 쉽게 구분지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침구팍팍'에는 먼지통과 더불어 채집통이 별도로 장착되어 있어 침구류에서 나오는 먼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드의 버튼을 눌러주면 먼지통으로 깨끗하게 빨려 들어갑니다. 눈으로 먼지를 직접 확인하게 되니 청소 후의 깨끗함이 직접 와 닿게 됩니다.



LG 싸이킹 '뮤즈'의 '침구팍팍'은 1분에 3000번의 강력한 진동을 일으키도록 되어 있어 침구에 달라 붙지 않고 두두림 효과까지 있어 침구 속 집먼지, 진드기까지 제거할 수 있어 피부에 직접 닿은 침구류의 특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는 제품이며 침구류를 청소하다보면 실 오라기나, 머리카락, 침구류의 구성물들이 흡입구를 막아서 성능을 저하시키기도 하는데 '침구팍팍'의 경우 흡입구의 두드림 부분을 분리하도록 하여 미처 흡입되지 못하고 걸린 먼지나 이물질을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뮤즈의 '침구팍팍' 흡입구는 청소기를 돌리면서 부담스러웠던 침구류의 먼지와 진드기, 집먼지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아주 유용하고 만족하는 기능 입니다.



센스있는 LG 싸이킹 '뮤즈'의 틈새 흡입구는 본체에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틈새 흡입구의 경우 작고 가벼워 분실의 위험이 있어서 본체에 수납하도록 구성된 점은 LG의 센스가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틈새 흡입구는 본체 안과 바닥에 수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스타일에 맞게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예전 모델의 진공 청소기는 틈새나 커튼 등의 연장관을 이용하여 청소를 할 경우 약한 흡입력으로 여러차례 청소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지만 500W의 흡입력은 틈새나 커튼, 손이 닿지 않는 곳의 먼지를 깨끗하게 제거해줍니다. 1.5m에 달하는 연장관과 틈새 흡입구 등을 사용하면 집안의 구석구석 손이 닿기 어려운 부분까지도 깔끔하게 청소를 마칠 수 있습니다.



LG 싸이킹 '뮤즈'는 500W의 강력한 흡입력에도 불구하고 소비효율 '3등급'이라는 고효율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집안 청소에 다재다능한 뮤즈는 저전력 고효율의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강력한 흡입력으니 청소시간의 단축과 왕복해야 하는 횟수를 획기적으로 줄여 청소에 대한 부담을 줄였고, 저소음이라는 혁신적인 기술력이 합쳐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한 청소기입니다. 요즘 같이 날이 추워져 집안의 난방기구와 전력을 많이 사용하는 시기인 만큼 전기료는 적게~ 흡입력은 크기~~ 뮤즈의 재능을 제대로 보여주는 부분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며 다음 포스팅에서는 대용량의 간편 먼지통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둥이 아빠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저도 쓰고 싶어요....ㅠㅠ..

    2009.12.07 23:13 신고
  2. 이흠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청소기 많이 좋아졌죠

    2009.12.07 23:20
  3. 불량주부  수정/삭제  댓글쓰기

    침대커버에 해도 안붙고 잘되나요?

    2009.12.07 23:22
  4. skypark박상순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모조모 신경을 많이 쓴 청소기 로군요.^^

    2009.12.07 23:37 신고
  5. Yasu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울 마누라가 응모했던건데..떨어졌다는..ㅋㅋ
    리뷰 잘 보았습니다.

    2009.12.08 19:19 신고
  6. 긍정의 힘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왓~+_+
    멋진데용?ㅋㅋ
    이녀석 있으면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을것 같아욤!!ㅋㅋ

    2009.12.09 11:07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N
Car & Motor Review (1684)N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