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상쾌한 아침의 완성 '브라운 760cc'

by 쭌's 2009. 11. 13.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남자라면 누구나 아침에 거르지 않고 해야할 것이 바로 면도입니다. 바쁜 아침이지만 하루의 시작을 위한 면도를 빼먹는 다면 종일 불편함에 스트레스를 받아야 합니다. 상쾌한 아침을 완성시키는 브라운 7시리즈의 한달간의 체험 & 사용기를 정리합니다.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바쁜 아침시간에 면도를 위해서 주로 사용하는 제품은 바로 칼날 면도기 입니다. 칼날 면도기의 장점은 바로 면도 후의 깔끔함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쁜 아침시간에는 번거롭고 불편한 것이 사실입니다. 또한 전기 면도기는 위생부분과 관리부분에서의 불편함으로 인해 번거롭더라도 칼날 면도기를 계속해서 사용했었지만 브라운 7 시리즈를 체험하면서 전기 면도기에 대한 그동안의 편견을 바꾸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브라운 760cc'의 스타일과 구성품이 궁금하다면?!
[Review & Gadget] - 내 남자의 Muste have Item?! 브라운 760cc ~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브라운 760cc'는 시간적인 면에서도... 깔끔한 제모 부분에서도... 위생과 관리 부분에서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예전의 전기 면도기와 지금의 면도기는 디자인과 성능, 기능적인 부분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라운 7 시리즈는 센소플렉스 헤드를 채용하여 회전각이 2배 증가된 헤드와 망의 자동각도 조절로 굴곡이 많은 곳 까지 밀착되도록 하여 어떤 부위의 수염도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브라운 760cc는 센소플렉스 헤드와 더불어 옵티포일이라는 면도망으로 누워있는 수염과 잔 수염도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깍아 줍니다. 이로 인해 면도기에 힘을 가하지 않고도 헤드가 피부에 밀착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로인해 면도로 소요되는 시간과 피부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점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몇번의 접촉만으로 깔끔하고 상쾌한 아침을 완성시켜 줍니다. 필자의 경우 수염이 촘촘하지 않은 관계로 조금만 길어도 참... 보기가 않좋고 피부트러블이 잦아서 면도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 브라운 760cc의 경우 면도 후 에프터 쉐이브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아침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전기 면도기는 무엇보다도 관리라는 부분에 신경을 많이 써야합니다. 사용 후 헤드를 분리하면 조각난 수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동봉 된 클리닝 솔로 털어내어 깔끔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760cc는 헤드의 관리를 알아서 자동으로 관리해줌으로써 클리닝 솔은 출장 또는 여행시에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브라운 760cc의 숨은 기술력 중 하나인 '컴포트 블레이드' 라는 특수한 날 설계는 피부는 해치지 않고 면도를 할 수 있는 기술력이라고 합니다. 필자와 같은 피부 트러블에 민감한 유저에게는 꼭!! 필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컴포트 블레이드는 특수한 날 설계를 통해서 스타킹에 문질러도 올이 나가지 않는다고 합니다.일반 면도기의 경우 스타킹에 문지르게 되면 바로 올이 나간다고 합니다.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인 전기 면도기의 세심한 부분의 기술 개발과 소비자를 위해 노력하는 브라운 브랜드와 기술력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브라운 760cc'의 기능과 스타일도 만족스럽지만 피부에 직접 닿는 제품으로 언제나 깔끔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주기 때문입니다. 30회정도 사용이 가능한 세정액은 스테이션에서 남은 용량을 확인할 수 있어 언제나 최고의 상태를 유지시켜 줍니다.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면도가 끝나면 스테이션에 면도기를 꽂아 놓으면 세정과 건조, 청결까지 완벽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모든 과정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 면도량에 따라서 오염도와 세정액의 용량을 LED로 표시해 줍니다. 세정과 건조, 충전의 과정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여 불필요한 전력낭비 또한 꼼꼼하게 신경쓰는 부분에서 독일의 기술력과 명품 브랜드를 다시 한번 인식하게 됩니다.


전기면도기,브라운760cc,Braun760cc

남자의 아침을 완성시키는 면도!! 독일의 기술력으로 완성된 전기 면도기의 명품 '브라운 760cc'~ 약 한달이라는 시간이었지만 독일의 세심하고 높은 기술력과 브랜드을 느껴볼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나 음파면도 시스템과 센소플렉스 헤드, 옵티포일 면도망은 남자라면 누구나 느껴볼 수 있는 깔끔함과 상쾌함입니다. BMW 최상위 모델인 7시리즈가 있다면 전기 면도기의 최상위 모델은 바로 '브라운 7 시리즈'가 아닐까 합니다.


+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