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LG 싸이킹 뮤즈] 보다 멀리~ 보다 넓게~ 보다 쉽게~

by 쭌's 2009. 11. 29.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LG전자의 싸이킹 뮤즈의 두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청소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불편했던 점은 무엇이었나요? 바로 요리조리 변경해 주여야 하는 콘센트와 쉬운 본체의 이동이 아닐까요? 청소를 하는 동안 콘센트의 변경없이 청소하고자 하는 구역을 모두 커버하면서 쉽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싸이킹 뮤즈'를 지금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 롱코드(9M)로 보다 넓게~ 쉽게~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LG 싸이킹 뮤즈'는 9m라는 코드를 지원하여 국내의 제품 중 가장 긴 롱코드를 자랑합니다. 이는 약 40평정도의 집안을 코드변경없이 사용이 가능한 거리입니다. 번거로운 코드의 변경이 없는 관계로 집안 청소시 불필요한 행동을 줄여 사용자의 편리성에 신경을 많이 쓴 부분이라는 생각입니다.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LG 싸이킹 뮤즈'의 롱코드(9M)와 흡입호수의 길이까지 합하면 무려 12,5미터의 거리로 보다 넓은 공간을 커버할 수 있어 청소로 인한 스트레스를 조금이나 줄일 수 있으며, 보다 편한 집안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LG 싸이킹 뮤즈'의 롱코드(9M)는 외부에 보이지 않도록 꼭! 꼭! 숨어있어 외관상으로 보기가 좋으며 코드의 디자인이 길게 되어있어 콘센트에서 코드를 넣고 뺄때 들어가는 힘을 조금이나마 줄일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특히나 청소기를 주로 사용하는 여성의 경우 코드를 뺄때 힘이 많이 들어가게 되는데 뮤즈의 경우 최소한의 힘으로도 코드를 넣고 뺄수 있습니다.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9M나 되는 롱코드를 정리하기 쉽도록 '줄감기버튼'이 청소기의 상단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줄감기버튼은 상단에 배치되어 사용하기 편리하게 되어 있으면 필자는 줄감기버튼을 발꾸락(?)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어서 롱코드(9M)를 빠르고 쉽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 이지무빙으로 보다 가볍고 편리하게~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LG 싸이킹 뮤즈'는 잘 구르는 Pin Wheel이 적용되어 기존의 청소기를 이동하는 힘의 36%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청소기가 얼마나 무겁다고?!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청소기의 흡입력과 대용량이 되어 가면서 무게 또한 늘어난 것이 사실입니다. 그에 따른 본체의 이동이 더욱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부분도 기술력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이지무빙의 핵심이 바로 대형사이즈의 휠과 360도 회전이 가능한 방향전환용 휠입니다. 이 두개의 휠로 인해 적은 힘으로도 본체의 이동이 가능하며 방향전환 또한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어 이동하면서 청소를 해야하는 부분에서의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360도 회전 휠이 있는 바닥부분에는 흡입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본체 뒷면과 더불어 본체를 세로로 세울 수 있어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저소음 흡입구가 본체의 넘어질 수 있는 상황을 받쳐주어 충격으로 인한 파손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LG 싸이킹 뮤즈,진공청소기,Cleaner

청소기의 강도를 조절하는 손잡이는 마치 주유소의 권총(?)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청소기를 사용함에 있어 좋은 그립감과 힘들이지 않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또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넉넉하여 사용하기가 매우 편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LG 싸이킹 뮤즈' 덕에 청소가 제 몫이 되었긴 하지만 사용하면 사용할 수록 장점이 참 많은 제품이라는 생각입니다. 60db이라는 저소음으로 낮과 밤!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9M라는 롱코드로 콘센트 변경없이 한번에 쭈~~욱 청소를 할 수 있는 편리함도 제공하는 진공청소기입니다. 덕분에 귀찮고 하기 싫은 청소를 편하고 빠르게 하고 있습니다 ^^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