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집안 청소를 위해 없어서는 않될 가전제품 중 하나가 바로 진공청소기 입니다. 진공청소기 또한 관리가 필요한데~ 청소기를 청소하는 것이 번거롭고 불편하다면 그 제품을 자주 사용하게 될까요? 아마도 청소기를 청소하는 것이 싫어 사용을 미루게 될 것 입니다. 대용량이 쉽고 편하게 관리, 세척할 수 있어야 제대로 된 진공청소기가 아닐까요?

+ 눈으로 보이는 편리함~~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대용량의 먼지통을 자랑하는 'LG 싸이킹 뮤즈' 의 모습입니다. 먼지나 이물질이 쌓이면 세척시기를 알려주는 'MAX' 표시가 투명창에 적혀있어 관리시기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대용량의 먼지통을 비우고 세척할 수 있도록 본체의 덮개에는 친절한 금자씨? 처럼 안내 문구가 보기 좋게 적혀있습니다. 이는 본체의 손잡이 역활과 더불어 덮개를 여는 버튼이 같이 있어 혹시라도 이동중에 덮개가 개페되어 일어날 수 있는 불상사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하는 제조사의 깊은 뜻(?)이 담겨 있습니다.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본체의 덮개을 열면 본체 전면의 손잡이를 이용해 먼지통을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먼지를 빨아들이는 싸이클론 시스템 또한 투명으로 되어 있어 1차적인 필터의 역활을 담당하는 부분과 먼지를 보관하는 통의 내부를 쉽게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대용량의 먼지통은 누구나 사용하기 쉽도록 분리 안내가이드와 손잡이가 마련되어있어 힘들이지 않고 금방 분리&결합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요부분은 젊은사람 뿐만 아니라 연세가 있으신 분들도 그림을 따라하면 금방 익히실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먼지통을 분리한 본체의 모습에서도 알수 있듯이 먼지나 이물질이 먼지통으로 모두 모아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500W의 흡입력이 먼지나 이물질을 얼마나 잘 흡수하고 부품간의 상호작용이 잘 맞는지를 알수있는 부분으로 먼지통만 세척하고 관리하면 본체의 청소나 먼지제거는 필요가 없을 정도록 깔끔한 모습입니다.

+ 물세척으로 편하고 빠르게~~~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먼지통으로 들어온 공기를 깨끗하고 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필터 또한 물 세척이 가능하여 필터를 교환하는 비용을 없는 점은 '싸이킹 뮤즈'의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필터는 분리가 가능하도록 하여 오염이 심해지면 물 세척 후 서늘한 음지에서 말리면 재사용이 가능하므로 사용량에 따라서 전면의 필터상태를 확인해 세척을 해주면 오래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먼지통의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했으니 바로 물세척으로 들어갑니다. 오랜기간동안만 묵히지 않으면 샤워기만으로도 깔끔하게 세척이 되며 가장 좋은 좋은점은 머니머니해도 물로 깨끗하게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고 먼지통을 청소하는 시간과 번거로움을 줄인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물 세척히 끝나면 마른수건이나 헝겊으로 닦아만 주면 깔끔하게 마무리가 됩니다. 먼지와 이물질로 인해 탁했던 먼지통이 투명해져서 마음까지 깨끗해진 것 같습니다. 기존의 청소기는 필터나 먼지통을 청소하려면 미세먼지들이 날려 다시 주변을 청소해주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LG 싸이킹 뮤즈'는 별도의 주변 청소를 할 필요가 없고 미세먼지를 흡입하는 걱정도 없어 편리하고 만족스럽습니다.

+ 스타일과 성능!! 다재다능한 진공청소기  

LG Cyking,진공청소기,vacuum cleaner

'LG 싸이킹 뮤즈'는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재다능한 진공청소기라고 생각합니다. 저소음 흡입구와 설계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청소가 가능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 된 부분이고, 500W의 강력한 흡입력은 청소기를 돌리는 시간과 비용 모두를 절약해주는 효율 높은 청소기 입니다. 사용자의 편리성을 배려한 '뮤즈'는 9M의 롱코드로 원하는 장소를 모두 커버할 수 있고, 물 세척이 가능한 필터와 대용량의 먼지통은 보다 많은 먼지와 이물질, 사용시간을 늘릴 수 있는 장점도 갖추고 있습니다. 왠지 하기 싫고 귀찮은 청소를 좀 더 편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밀착형 제품으로 'LG 싸이킹 뮤즈' 덕분에 지금까지도~ 아니 앞으로도 집안 청소는 필자의 몫이 되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앞으로도 뮤지와 함게하게 된 집안의 먼지와 이물질은 모두 제 담당입니다 ^^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걸어서 하늘까지  수정/삭제  댓글쓰기

    집에 진공청소기 바꿀 때가 되어 가는 데 좋은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2009.12.13 10:41 신고
  2. 지노다요  수정/삭제  댓글쓰기

    물세척이 되는 청소기가 정말 좋더군요..군대에서 정말 구식 청소기를 사용했었는데 짬이 안될때 먼지터는것도 정말 일이였다는..

    2009.12.13 15:06 신고
  3. 이름이동기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앙 ~ 체험단으로 청소기를 받으신건가요 ? 굿굿굿 !!! ㅋ
    제가 자취방에서 사용하는 청소기는 옛날꺼라서 먼지가 쌓이면 필터를 갈아야하는데 ~
    이건 눈으로 먼지의 양이 보이니 너무 좋은데요 ? ㅎ

    2009.12.14 00:40 신고
  4. Yasu  수정/삭제  댓글쓰기

    로봇청소기가 엘지에서 나왔던데 고거 넘 갖고 싶어요~ㅎㅎ

    2009.12.15 01:00 신고
    • 쭌스 쭌's  수정/삭제

      LG전자 '더 블로그 나눔데이'에서 경매 예정입니다!! 참여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입양할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ㅋ

      2009.12.15 23:28 신고
  5. 향기™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 동글이를 치우고 뮤즈를 맞이해야 하나 싶습니다. ^^*

    2009.12.15 10:45 신고
  6. 이런  수정/삭제  댓글쓰기

    헤파필터를 물로 씻는다고요? 무지상태의 글입니다. 부직포를 물로 씻으면 어케되죠? 뭉칩니다. 뭉쳐서 미세먼지를 제거할거라고 생각하십니까? 빗질하는것 보다 미세먼지를 더 많이 배출합니다. 헤파필터는 적정한 사용시간에 맞추어 분명 교환하여야 합니다. 대기업의 보통 1년에 1번이상 교환하라고 사용설명서에 쓰여져 있습니다, 중소기업 제품은 분명 1~2개월 사용시간에 따라 자주 바꾸라고 주의사항도 분명 있을것입니다.

    2009.12.16 03:32
    • 쭌스 쭌's  수정/삭제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많이 아시는 것 같은데!~~ 포스트의 내용을 제대로 읽으시고 의견을 주시면 더욱 좋은 것 같네요~~ 날씨가 많이 추우니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2009.12.17 17:12 신고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N
Car & Motor Review (1684)N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