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

블로그마케팅 '버즈블로그'

by 쭌's 2008. 1. 11.
버즈블로그 광고주와 블로거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창조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08
년 마케팅 트렌드의 하나로 블로그 마케팅에 대한 관심 과 비중이 높아지고 있음을 블로거라면 누구나 느낄거라 생각한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할수 있는 것이 블로그 마케팅이다.

하지만 누구나 한다고 해서 되는 것? (기준이 애매모호 하지만…) 그것 또한 누구나가 될수 없다는 점에서, 쉽지만 매우 어려운 컨텐츠 인 것 같다. 물론, 필자의 생각이다.
 

나 또한 블로거란 단어를 사용하기가 무색할 정도로 초보이고, 이제 막 관심을 갖게 된 사람으로써 이제 막 걷기 시작할 단계라고 봐도 손색 없을정도다.

이제 막 걸음마를 시작한 블로거로써, 마케팅의 한 분야인 블로그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알맞알 적기인 것 같다.

 

블로그마케팅의 현 상태는 배너광고, 링크광고의 방식을 통한 마케팅이다.

메이져의 사이트 보다 저렴한 비용을 통해, 퍼뮤니게이션을 최대한 활용한것이다.

버즈블로그는 이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마케팅 방법으로써, ‘블로거의 창작성에 광고주의 상업성을 결합하여, 창작과 상업이 결합된 복합된 마케팅 방법으로 생각한다.

, 인기블로그방문자 + PPL(상품광고) = ‘버즈블로그’(블로그의 창작속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결합)

물론, 버즈블로그컨텐츠 또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으면 안되겟지만 당분간은 훌륭한 발전가능성이 있을거라 생각한다.

이제 나무에서 떨어질 감을 생각하지말고, 감을 딸수 있는 방법들을 생각해보는 것이 어떨까 하는 생각이다……(다분히 개인적인 필자의 생각임을 밝힘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