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품평회#1] 벤처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체험하다~

by 쭌's 2009. 4. 27.



지난 열렸던 벤처소비자 서포터즈의 발대식 이후 벤처기업의 아이디어와 실험정신으로 이루어낸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 하고 체험 할 수 있는 첫번째 품평회가 열렸습니다. 4월 24일 금요일 늦은 6시에 홍대에 있는 미스 홍이라는 까페에서 20여명의 블로거와 블로그얌, 벤처기업의 관계자 분들이 모인 가운데 시작되었습니다. 비가 오는 날씨로 인해 저를 포함해서 좀 늦게 도착한 분들도 계셨지만 자유롭고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첫 품평회는 성공적(?)으로 진행 되었던 것으로 생각 됩니다. 쫌 늦은 관계로 제대로 설명도 못 들을 부분도 있고 체험도 부족한 부분이 있었으나 제품에 대한 리뷰는 앞으로 차차 상세히 리뷰를 통해서 찾아 뵙겠습니다.

+ 주회 : KOVA (사) 벤처기업협회 (http://www.venture.or.kr)
+ 주관 : Net Diver 블로그얌 (http://blogyam.co.kr)


품평회,벤처소비자서포터즈,까페 미스홍,블로거체험단

+ UBCube 외장하드 제품을 설명 중이신 대표님입니다. 기업의 대표님이 나오셔서 직접 설명 해 주셔서 사뭇 놀랐습니다. 대기업이 아닌 벤처기업이기에 품평회에 참석한 블로거에게 직접 설명하고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품평회의 주된 목적과 취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품평회,벤처소비자서포터즈,까페 미스홍,블로거체험단


품평회,벤처소비자서포터즈,까페 미스홍,블로거체험단

+ 한쪽에는 제품을 시연할 수 있도록 금일 품평회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고, 옆으로 블로그얌의 권대근 대리님의 모습도 보이고, 품평회의 사진을 놓치지 않기 위해 열씨미(?) 사진을 찍고 계신 블로거분도 보입니다.


품평회,벤처소비자서포터즈,까페 미스홍,블로거체험단

+ 저녁시간이다 보니 배고픔(?)을 달래줄 샌드위치와 과일, 음료 등이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행사는 진행 되었습니다. 카메라는 기본이고 넷붓을 준비하셔서 그 자리에서 각 제품의 설명과 장점을 바로 정리하시는 루인님도 보입니다.


품평회,벤처소비자서포터즈,까페 미스홍,블로거체험단

+ 펜앤마우스, 명함인식기, 집중력 향상을 위한 아이뉴, ideck 등 총 5가지의 제품에 대한 품평회를 진행 했습니다. 특히나 명함인식기와 외장하드, iDeck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품평회,벤처소비자서포터즈,까페 미스홍,블로거체험단


품평회,벤처소비자서포터즈,까페 미스홍,블로거체험단

+ 각 제품의 설명이 끝나고 체험 및 제품에 대한 궁금증, 체험,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을 따로 마련했습니다. 각 제품의 대표님과 담당하시분이 자료와 궁금점을 하나한 설명해주시고 만져보고 있습니다. 품평회는 2시간을 진행했는데... 2시간 동안 5가지의 제품설명과 체험, 질의응답을 하기에는 조금은 부족한 부분도 없지 않았지만 다음 품평회는 조금 더 여유있게 제품을 파악하고 느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입니다.

+ 24일 품평회를 진행해 주신 블로그얌 관계자분과 벤처기업 대표님, 관계자분들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번에 더 좋은 제품으로 뵙기를 바라며, 이날 품평회에 참여한 블로거에게는 5가지 제품을 모두 제공한다고 합니다. 현장에서 수령한 제품도 있고, 택배를 통해 수령해야 하는 제품도 있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벤처기업의 제품에 대해 속속들이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