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손담비와 블로거의 만남 ^^

by 쭌's 2009. 4. 15.

손담비와 블로거의 짧지만 즐겁고 행복했던 만남의 자리를 갖게 되었다. 12명의 블로거가 모인 가운데 약 1시간정도 가수 손담비에 대한 궁금한 점을 직접 물어보는 시간과 함께 앨범에 손담비의 싸인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일단 손담비를 직접 보게 되었는데 TV나 매체를 통해 보던 모습보다 훨씬 더 아름답고, 눈부시다는 말을 하고 싶다. 일명 주먹만한 얼굴을 가졌다는 것을 실감케 하는 작은 얼굴에 어찌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있을수 있냐는 말이 여기저기서 나와 웃음으로 자리를 인터뷰 자리를 시작했다. 인터뷰를 진행해주신 바이럴블로그에 감사드립니다 ^^


손담비,기념촬영,블로거인터뷰

+ 블로거와 손담비의 기념촬영



손담비,기념촬영,블로거인터뷰

+ 인터뷰를 끝내고 가볍게 담소를 나눈는 모습



 손담비와 12명의 블로거가 함께한 질의 응답  

Q. 앞으로 희망하시는 컨셉은?

A. 가수로써는 강렬하고 톡톡튀는 손담비만의 스타일과 컨셉을 만들어가고 싶고 이제 곧 연기자의 모습도 보여 드릴예정인데 연기자 손담비는 가수로 활동해 온 기존의 이미지와는 왈가닥의 모습, 청순한 모습을 보여 드릴 예정이다.

Q. 전문 기자나 팬미팅 같은 인터뷰가 아닌 블로거와 인터뷰에 대한 생각은?
A. 사실 인터뷰라는 것은 알고 왔으나 블로거분들의 인터뷰를 잘 모르는 상태였다.(여기서 손담비의 솔직,담백한 모습을 잘 볼 수 있는 모습이 아니었나 싶은 생각이다..) 그래서 그런지 새롭고 신선하고 기자 인터뷰와 달리 즐거고 편안한 마음이다.

Q. 1집의 전사다운 모습보다 훨씬 여성스럽운 지금의 컨셉에 대한 만족은?
A. 지금까지는 여자가수로써 섹시함이나 청순,가련함 보다는 남성적인, 강한 인상을 남길 수 있는 이미지를 추구 했지만 계속해서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현대적으로 해석한 여성스런 복고의 컨셉은 마음에 든다.

Q. 지금까지의 생애 최고였던 순간은?
A. 4년여의 연습기간과 다른 가수보다 어찌보면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어서 솔직히 부담감이 있었던지라 첫 앨범이 나오는 순간이 최고의 순간이었고, 너무 기뻐 혼자만 펑펑 울었다~(주변에서는 당연하게 생각하고 있는데....ㅋ)

Q. 가장 기억에 남은 음식과 생각나는 음식은?
A. 바쁜 스케쥴과 이동으로 인해서 거의 모든 식사를 차에서 해결하는 것이 사실이다 보니 주로 분식을 먹게되서 될 수 있으면 분식은 자제하고 싶고, 댄스가수다 보니 체력소모가 많은 관계로 한식과 보양식(?)을 먹으려고 한다. 특히나 삼계탕(여성용 삼계탕도 있다고 한다), 집에서 먹는것 같은 백반과 홍삼이 좋다는 주변에서 듣게 되서 홍삼을 먹으려 한다.

Q. 신곡 '토요일은 밤이 좋아'의 가장 큰 장점은?
A. 기존의 '미쳤어'보다 강렬하지는 않지만 복고풍의 노래로 보다 음악적인 면으로 다가갈려고 했고, 들으면 들을수록 깊에 남는 노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 만큼 음악적으로 노력을 많이 했다.


손담비,기념촬영,블로거인터뷰

+ 인터뷰를 끝내고 담소를 나누는 모습


Q. 손담비에게 라이벌은?
A. 아직 데뷔한지 2년차 가수이다. 라이벌이란 말은 아직은 가당치 않다. 라이벌보다는 롤모델이 있다. 특히나 엄청화선배님 같은 경우가 나에 롤모델이다. 솔로 여자가수로 정상에 있고, 여자가수로써 오랜 사랑을 받고 있고, 가수와 연기자로써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엄정화선배님이 나의 롤모델이고 배우고 싶은 모습이다.

Q. 가수 손담비로써 하고 싶은 계획과 음악적 색깔은?
A. 아직 단독 콘서트를 하지 못해서 콘서트를 너무 하고 싶고, 준비중이다. 앞으로 연기자로써의 모습도 보여드릴 예정이지만 최고이 매력은 가수이다. 음악적으로 힙합을 좋아한다. 비욘세 '디바'처럼 멋진고 파워풀한 모습으로 음악을 하고 싶다.

Q. '토요일은 밤이 좋아'는 복고인데 복고에 대한 감은?
A. 복고를 해석하기 위해 김완선, 마돈나 등의 노래와 자료, 분위기, 스타일 등을 많이 보고 느끼고, 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서 표현하고 싶었다. 머리부터 작은 부분까지 손담비가 해석한 복고의 모습을 이번 노래로 어필하고 표현하고 싶다.

Q. 손담비가 생각하는 집에 대한 생각은?
A. 전원주택을 마련해서 부모님과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 비록 지금은 전원주택은 아니지만 전원주택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위해 원목 사용해서 심플하게 꾸몄고, 많은 부분을 직접 손 봤다.


손담비 싸인 CD

+ 손담비 싸인 CD


+ 짧았던 시간을 마치며...  

블로거로 연예인의 인터뷰를 하게 되어서 무척이 설레였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무척이 소탈하고 약간 털털해보이기까지 한 손담비씨는 각기 다른 관심사를 갖고 있는 블로거의 질문에 진솔하게 담담하게 대답을 해주었고, 때론 짖궂은 질문에도 재치있게 답변을 해 주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사진촬영이 금지 되어서 좀 아쉬운 점이 있었지만 줄곳 밝은 미소로 답해주는 손담비씨의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신곡 '토요일은 밤이 좋아'가 많은 사랑을 받고, 곧 연기자 손담비로써도 멋지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 행사 및 진행 : 바이럴블로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