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Web Serviece

[체험단이벤트] 아이후기/네이트 리뷰가 함께하는 MSI노트북 체험단 모집

by 쭌's 2009. 4. 11.


아이후기/네이트 리뷰에서 진행하는 체험단 이벤트입니다. 체험단에서 수없이 떨어지는 것이 현실이지만 언제나 그랬듯이 또 다시 도전합니다. MSI VX600X-T6400 ATI 모델은 게임! 영화! 어느방면에서 밀리지않는 MSI노트북입니다. 이번에 어떻게든 한번 체험단에 선정 되었으면 원이 없겠습니다! 자~ MSI노트북 체험단에 도전하시러 가시죠!!




+ Model : MSI VX600X-T6400 ATI 상세보기  


+ 데스크탑에 준하는 넓은 키보드 (103키보를 탑재하여 문석작업 중 특히 엑셀작업시 업무효율성 증대)
+ 저전력,저발열!! Intel Core2Duo T6400 (미세공정을 통해 TDP 25W의 전력을 실현해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 할 수 있으며, 발열면에서도 획기적으로 종아져 쾌적한 환경에서 컴퓨팅을 즐길 수 있다)
+ 화려한 색감!! ATI READON HD3410 512MB (UVD기능이 탑재되어 하드웨어적으로 Full HD영상을 부르럽게 구현해줘 일반적인 그래픽보다 화사하고 풍부하고 선명한 영상을 표현해줘 최고의 영상을 즐길 수 있다.)
+ 풍부한 메모리!! DDR2 2GB (일반적인 SDRAM에 비해 더욱 높은 전송 대역폭을 가지고 있어 쾌적한 퍼포먼스를 제공)
+ 15.4인치, WXGA LCD (1280*880) (게임,동영상,문서작업 등 다양한 작업시 화면을 넓게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며,16:10 WIDE 화면으니 영화감상시 더욱 선명하고 생생한 색감을 제공한다)
+ 54Mbps의 속도를 지닌 무선랜 (최대 54Mbps의 속도를 제공하여 빠르고 쾌적한 무선 인터넷을 자유로이 즐길 수 있다)
+ 1.3M 웹 캠과 마이크 (웹 캠과 마이크가 내장되어 있어, 인터넷 연결만 가능하다면 언제,어디서든 화상회의,화상채팅을 즐길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