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B 손해보험다이렉트 X 카카오 T 대리 드렁큰싱어 홍대에선 무슨 일이?!

자동차를 운전하고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유혹에 빠지고, 사회문제로도 인식되고 있는 음주운전으로 인한 피해는 더 이상 남의 일이 아니다! 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음주운전은 네버엔딩 스토리처럼 근절되지 않는 마약? 과도 같은 존재이다. '나는 괜찮겠지?' 라는 무의식 속에 벌어지는 자신과 타인의 피해 그리고 생명에 지장을 주는 음주운전은 좀처럼 쉽게 근절되지 않고 있다.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우리네 일상 곳곳에서 벌어지는 음주운전의 폐해와 위험성 그리고 이를 원천적으로 차단으로 의식을 개선을 위해 DB 손해보험다이렉트와 카카오 T 대리가 만나 '드렁큰싱어' 이벤트를 개최하고 음주운전 근절에 발 벗고 나섰다.

DB 손해보험다이렉트 X 카카오 T 대리 '드렁큰싱어' 이벤트는 홍대와 여의도에서 기존의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과는 다른, 재미와 위험성 등을 직,간접적으로 알리는 캠페인으로 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참여형 이벤트로 문턱을 낮추고 보다 가까이 음주운전 근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여의도와 홍대에서 진행되고 있는 DB 손해보험다이렉트 X 카카오 T 대리 드렁큰싱어 이벤트에는 많은 대중들이 참여하면서 음주운전 근절에 앞장서고 있는데~

과연 여의도와 홍대 '드렁큰싱어 이벤트' 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음주운전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은 어떤 변화와 체감을 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드렁큰싱어 이벤트는 2019년 4월 홍대와 여의도에 이벤트 존을 열고 그 시작을 알렸다. 음주운전 사고에 대한 의식과 문화를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 중 하나인 노래방 문화에 접목시켜~

음주운전에 대한 의식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음주운전에 대한 획일화된 전달이 아닌 직접 경험하고 즐거운 이벤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는 드렁큰싱어 이벤트는 함께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이다.

그렇다면 '드렁큰싱어 음주운전 근절 캠페인' 에서 만나 노래방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


퇴근 또는 지인들과의 약속에서 즐거운 술 한잔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보다 진솔하고 속 깊은 대화와 사람과 사람사이의 관계를 더욱 친숙하고 친민하게 만들어 주기도 하는 즐겁고 행복한 술 자리 후~



만나 DB 손해보험다이렉트 X 카카오 T 대리 드렁큰싱어 노래방에서는~ 즐겁게 노래로 흥겨움을 더하고 스트레스를 풀다보면, 갑자기 천장에서 등장하는 자동차 핸들로 참여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무엇이 있다.

바로 음주측정기인데 마이크를 대신 핸들을 잡은 참여자들의 반응과 음주측정 수치는 어떨까? 아마도 이 정도는 괜찮을거야?!~~ 하고 생각했던 것과 달리 그 심각성에 음주운전에 대한 위험성을 그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각양각색의 참여자들이 함께 한 DB 손해보험다이렉트 X 카카오 T 대비 드렁큰싱어의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 보자!!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따분하고 지루하기 그지 없는 교육이나 캠페인이 아닌 실 생활에서 피부로 직접 와 닿는 음주운전에 대한 참여자들의 이야기와 반응은 음주운전 근절을 위한 최고의 캠페인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 본다.

DB 손해보험다이렉트 X 카카오 T 대리 드렁큰싱어 캠페인에 지금 바로 참여하여 음주운전에 대한 의식을 가족, 지인들과 함께 노래방에서 스트레스도 해소하면서 피부로 경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여의도나 홍대가 멀어서 참여가 힘들다구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Goodbye 음주운전 이벤트 영상을 자신의 SNS로 공유하고 갤럭시 S10,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의 행운을 가져가 보시기 바란다.

- DB 손해보험다이렉트 드렁큰싱어 이벤트 : https://www.directdb-event.com/drunkensinger

좀처럼 사라지지 않는 음주운전 그리고 그로 인해 인적, 물적 피해를 줄이고 자신과 타인의 생명을 지키고 올바른 자동차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지금 바로 동참해 보시기 바란다.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165)N
Car & Motor Review (1507)N
Review & Gadget (1083)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2)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