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전하는 즐거움 에르제 땡땡전 초대 이벤트

by 쭌's 2019. 3. 4.


+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전하는 즐거움!! 예술의 전당 에르제 땡땡전 초대 이벤트

어느 덧 겨울도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에르제 땡땡전이 자녀와 함께 가족 나들이를 떠날 수 있도록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르제 땡땡전은 자녀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더욱 잘 알고 있는 만화 컨텐츠 '땡땡의 모험'을 탄생시킨 작가 '에르제'가 '땡땡의 모험'을 그려낸 과정이 담긴 오리전ㄹ 페인팅, 드로잉, 오브제, 회화, 사진, 영상 등 총 477점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로~


파리 퐁비두 센터를 시작으로 영국과 덴마크를 거쳐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땡땡(Tintin)' 탄생 90주년 회고전이다. 땡땡의 모험에서 주인공 땡땡과 그의 개 밀루가 세계를 여행하며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는 내용의 만화 시리즈이다.


자녀들과 함께하는 전시회 감상은 물론,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연인들의 겨울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을 받는 '에르제 땡땡전'은 에르제의 출생지인 벨기에 브뤼셀에 '에르제 박물관'이 있을 정도이다.

에르제 탄생 100년이 되는 2007년 박물관 건립을 발표하고 2년 뒤인 2009년 개관했다. 에르제의 창작물을 8개의 챕터로 나누어 8개의 전시실을 가지고 있다.


그런 에르제의 작품과 오브제 등을 90주년 회고전으로 아시아 최초로 열리는 '에르제 땡땡전'은 국내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아주 특별한 전시회로 겨울 가족 나들이, 연인들의 데이트코스,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로 많은 관람객이 찾는 전시회 중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데~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보다 많은 가족, 연인, 친구, 지인들이 아시아 최로로 열리는 '에르제 땡땡전'을 관람할 수 있도록 '내 차 보험료 확인하고 세계인의 만화 에르제 땡땡전 입장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초이 자동차보험사이자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즐거움으로 '할인' 이라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보험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T맵 안전운전 특약, Baby in Car 전방충돌방지 특약 할인 등 자동차보험료를 낮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이를 통해서 많은 자차 오너들이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이용하고 있는데~


내 차 정보와 오너의 정보를 입력하고 특약을 선택하면 3분이면 충분한 내 차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는 '내 차 보험료 확인하고 에르제 땡땡전 입장권 받기' 이벤트에 지금 바로 참여해 보시기 바란다.

'차 보다 사람이 먼저' 라는 슬로건으로 보험료 특약 할인 뿐만 아니라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통해서 내 차 보험료 확인해 보고 '에르제 땡땡전' 입장권의 행운도 함께 해 보시기 바란다.

-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에르제 땡땡전 : http://www.directdb-event.com/hergetintin?type=db

 * 필수 안내 사항 표기

- 보험게약 체결 전 반드시 상품설명서의 및 약관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계약이 거절될 수 있으며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에금자보호범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또는 만기 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 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납주자가 법인인 경우 보호하지 않습니다.

- 피보험자의 고의로 인한 사고의 경우는 보상하지 않으며 이 외 자세한 지급한도, 면책사항, 감액지급 사항 등 보험금 지급제한 조건은 반드시 약관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심의 번호 :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9-1591(2019.02.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