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고민하지 말고 가격은 쇼핑의 신에게 맡겨!! 쇼신마켓

by 쭌's 2019. 3. 15.


+ 고민하지 말고 가격은 쇼핑의 신에게 맡겨!! 쇼신마켓~~~

해외직구, 최저가 쇼핑은 더 이상 새롭지 않다. 온라인을 통해서 많은 정보가 게제되어 있고, 해외직구 및 최저가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브랜드, 서비스가 차고 넘치기 때문이다.

마음만 먹으며? 지갑의 여유가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 부터 아이디어를 똘똘 뭉친 개성 넘치는 제품까지 구입하는 것은 어렵지 않게 되었다.



해외직구, 국내 쇼핑 등 이미 포화시장이라고 해도 좋을만큼 많은 서비스들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는 치열한 시장에 '고민하지 말고 가격은 쇼핑의 신에게 맡겨!!' 라는 이색적이면서 흥미를 유발하는 쇼신마켓이 등장해 쇼핑 행태를 바꾸기 시작하면 익숙하지 않은 '쇼신마켓' 어떤 서비스와 장점을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다.

'쇼핑의 신' 쇼신마켓은 말 그대로 쇼핑의 신이라는 장점을 전면으로 내세우며, 해외직구 & 국내 쇼핑에서 가장 합리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구매자가 아닌 쇼신마켓이 이를 대신 해 주는 것이다.


쇼신마켓은 앱과 웹 서비스 모두를 제공하며, 사용 환경이나 필요에 따라서 앱 또는 웹 서비스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는데~



웹을 통해서 먼저 둘러보면~ 다양한 상품들이 쇼핑의 신들을 통해서 최저가로 판매를 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13일 정식으로 오픈과 함께 저렴한 가격을 찾아서 헤매이지 않고도 한 자리에서 최저가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은~

이미 품절로 구입하고 싶어도 구입할 수 없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식품에서 부터 커피, 생활용품, 간식, 상품권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고, 이는 쇼핑의 신들을 통해서 더욱 다양한 제품들이 최저가로 공급되게 된다.



최저가로 쇼신들의 간택한 제품들은 오픈 마켓 및 가격 비교 사이트 등을 통해서 가격을 비교해 보아도 평균 20% 이상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각종 포인트 및 혜택 등을 모두 적용하는 등의 최저가를 달성해 구매 대행 서비스를 하고 있는 만큼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마트 중에서 코스트코와 같은 개념으로 고민할 필요 없이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만 알고 있으면 된다.



구매 대행 서비스하면? 해외직구에나 해당되는 것으로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쇼핑의 신 쇼신마켓은 그 경계를 허물고, 보다 저렴하게 원하는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아주 특별한 구매 대행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쇼신가 인증' 마크가 표시된 제품은 최저가 보다 저렴한 쇼신가 인증제로 어느 쇼핑몰, 어느 에프터마켓에서도 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없는 최저가 중 최저가로 판매를 하고 있느지 괜히? 최저가 찾으러 클릭품을 팔지 않아도 된다.

최저가 판매에 이어 쇼신 마켓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쇼핑 견적 의뢰이다. 현재 쇼신 마켓에서 판매하지 않는 상품이라도~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이 있다면? '쇼핑 견적 의뢰'를 통해서 최저가로 원하는 상품을 판매하도록 요청하는 것이다. 구입하고자 하는 상품을 오픈 마켓 등 가격 비교 사이트 등...



원하는 가격을 제시하고 이를 기반으로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견적을 의뢰하면 약 1만 여명의 쇼신들이 소비자가 구입하고자 하는 제품의 가격 보다 더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를 들어 현재 견전 의뢰된 상품 중에서 자신만의 최저가 검색 등을 통해서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가격으로 견적을 의뢰하면 이 가격 보다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쇼신들이 견적에 대한 최저가 견적을 등록하여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자신만의 다양한 최저가 구입 및 포인트 혜택 등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겠지만~ 일일히 그 혜택과 검색 등으로 아까운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쇼신 마켓 견적 의뢰를 통해서 쉽고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을 최저가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다.



그러면 구입하는 방법은 다를까? 아니다!! 기존 온라인 쇼핑몰과 동일하다. 회원가입 후 쇼신 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 중 원하는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안전한 상품 구입 및 거래를 위해서 쇼신 마켓은 본인 인증제, 거래 평가 제도, 에스크로를 통해서 판매자에 대한 사전검증과 안전거래가 가능하니 안심하고 원하는 최저가 상품을 구입하면 된다.

최저가 검색!! 더 이상 클릭품 팔지 말고 쇼신 마켓 견적 의로 또는 쇼신 마켓에 등록된 최저가 상품으로 알뜰한 소비를 해 보시는 건 어떨까?!

** 쇼핑의 신 쇼신마켓 : https://market.shosy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