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누구나 쇼핑의 신이 될 수 있는 쇼신마켓

by 쭌's 2019. 3. 17.


+ 누구나 쇼핑의 신이 될 수 있는 쇼신마켓

쇼핑의 신?! 어디서 들어 본 것 같기도 한 쇼핑의 달인들이 모여있는 쇼신마켓은 장안의 화제이다. 쇼핑의 신이라고 하면 가장 좋은 상품을 가장 합리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쇼핑의 신, 쇼핑의 달인이 아닐까? 하는데~



쇼핑의 신이라는 앱 서비스를 2015년부터 서비스를 이어 오면서 소위 말하는 쇼핑의 달인 즉, 쇼핑의 신들을 1만명 이상 모집한 앱 서비스이다.

쇼핑의 신 앱 서비스, 쇼신마켓은 쇼핑의 신이라는 타이틀로 평균 20% 이상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1만명 이상의 쇼신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직구 제품까지 쇼핑을 대행해 주는 서비스이다.



쇼신이라 함은 일반인보다 평균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 쇼핑의 능력자를 말하는 것으로, 쇼신가는 쇼신들이 각종 할인신공을 적용하여 구매 가능한 가격을 뜻하며, 평균적으로 최저가 보다 10~20% 저렴하다.

쇼신마켓은 바로 쇼신들이 평균 10~20% 저렴한 가격으로 최저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핑의 신 웹 서비스로 쇼신마켓이라는 네이밍으로 앱에 이어 웹에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그래서 인지 쇼신마켓에 접속해 보면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를 하고 있는데, 이미 품절된 상품들이 많다는 것은 바로 최저가로 최상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이다.

쇼핑의 신, 쇼신마켓의 이용은 기존 쇼핑몰과 다를 것이 없다. 최저가 상품이 마음에 들었다면 바로 주문이 가능하며, 본인인증제, 거래평가제도, 에스크로를 통해서 거래 상대방에 대한 사전검증과 인전거래가 가능하다.



평균 10~20% 최저가 보다 더 저렴한 최저가들이 모여있는 쇼신마켓이 더 많은 쇼핑의 신, 쇼핑의 달인들이 쇼신마켓을 통해서 최저가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 나도 쇼신이 될 수 있다?! 쇼핑대행 이벤트

쇼신가쇼핑에 대행(판매)할 상품을 저렴하고 올리고, 구매자를 기다리면 끝!!

자신만의 할인 신공을 총 동원하여 가격비교 사이트 보다 더 저렴하게 상품을 올리는 것이 TIP!!

:  모든 참여자 최대 1만원 현금 페이백

: 유의 사항

- 상품가의 10% 페이백(건당 최대 1천원 한도)

- 매일 대행 주문된 1건만 적용 (같은 날 대행 주문 건이 많을 경우 최고가 대행 건 적용)

- 최대 1만원 페이백9이벤트 기간 합산)

- 2019, 4월 19일(월)까지 대행(판매)된 상품 중 4월 30일(화)까지 구매결정(거래완료) 건에 한해 지급합니다.

- 2019년 5월 15일(수)에 현금으로 1:1 환급할 수 있는 쇼신걔시로 일괄 적립된다.

- 페이백 후 반품/환불 시 지급이 취소되거나 회수될 수 있습니다.



** 쇼신마켓의 아주 특별한 구매 대행 '쇼핑 견적 요청/참여 이벤트'

쇼신마켓만의 아주 특별한 구매대행 서비스인 '쇼핑 견적 의뢰'에 원하는 상품을 견적 요청 한 후 마음에 드는 견적이 나오면 구매하는 쇼신들의 최저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

원하는 상품 견적 요청 뿐만 아니라 견적 요청이 들어온 상품 의뢰 중에서 최저가로 구매 대행을 할 수 있는 쇼핑의 신이라면 견적에 참여하여 하는 이벤트

: 모든 참여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최대 2개

: 유의사항

- 쇼핑 견적 요청/참여 이벤트는 최소 1만원 이상의 배송상품만 가능합니다. (e쿠폰/상품권 등 제외)

- ID 당 쇼핑견적 요청 1회, 쇼핑견적 참여 1회 총 2개의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 2019. 4. 15(월)까지 대행(구매/판매)된 상품 중 4.30(화)까지 구매결정(거래완료) 건에 한해 지급합니다.




쇼핑의 신 쇼신들이 1만명 이상 최저가 보다 더 저렴한 최저가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대행, 판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쇼신마켓에서 최저가로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는 알뜰하고 현명한 소비를 하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할인 신공으로 더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구매대행을 통해서 쇼신의 타이틀은 물론, 쇼핑 대행으로 새로운 부업하는 현명한 판매자가 되어 보는 것은 어떨까?

- 쇼신마켓 공식 웹 : https://market.shosyn.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