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e's lifelog/Life Review

가을 캠핑을 준비하고 있다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먼저~

by 쭌's 2018. 12. 19.


+ 가을 캠핑을 준비하고 있다면?! DB손해보험 다이렉트 먼저~

겨울이 코 앞까지 와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 요즘은 화창한 가을 날씨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높고 파란 하늘과 따스한 햇살이 반기는 요즘 가을 여행, 가을 캠핑 등을 계획하고 떠나는 분들로 분주하다.

자연 속에서 느끼는 가을의 정취와 분위기는 도심에서는 절대로 경험할 수 있는 휴식과 여유를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자 공간인데~


가을 캠핑, 가을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차 보다 사람이 먼저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먼저 확인한다면? 가을 캠핑이 더욱 풍요로워지지 않을까? 하는데, D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가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위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을캠핑을 부탁해! 보험료 산출 이벤트를 시작했다.

캠핑을 한번 이상 다녀 온 사람이라면 멋진 시간과 추억 만큼 이를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다. 사실 사도사도 끝이 없는 것이 어쩌면 캠핑용품인데...


경제적인 부담으로 작용하게 되는 캠핑용품의 행운을 얻을 수 있다면? 가을 캠핑의 즐거움을 플러스 되지 않을까? 한다. 그것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내 차 보험료 산출만 하면 되는 손쉽고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니 말이다!!


내 차 보험료만 확인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서 가을 캠핑에 꼭! 필요한 캠핑용품을 받을 수 있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을 캠핑을 부탁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서 총 60명에게 캠핑용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캠핑용품으로는 코베아 미니 테이블, 코펠세트 2~3인용, 스노우아울 다용도 폴딩카트, 버팔로 침낭, 트렁크 정리박스, 마블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를 각 10명에게 증정한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을캠핑을 부탁해! 이벤트는 내 차 보험료를 조회하는 것 만으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내 차 보험료 조회가 혹시나도 부담스럽게 느끼고 계신다면?! 텔레마케팅 전화 권유, 보험 광고 등에 대한 부담을 전혀 느끼지 않아도 된다는 점을 꼭! 기억했으면 좋겠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 가을캠핑을 부탁해! 이벤트는 11월 10일까지로 11월 셋째 주 당첨자를 발표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60명을 선정한다.


D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자동차보험을 국내에 최초로 선 보인 보험사이고, DB손해보험으로 사명을 변경하면서 고객에게 한발 더 가가가기 위해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즐거움으로 기존의 딱딱하고 어려웠던 보험 상품을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부담없이 접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젊은 손해보험의 리더라고 해도 좋은 만큼~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또한 그동안 경험해 봤을 법한 그런 이유로 이벤트에 참여하기 싫어하는 고객의 마음과 심리까지 잘 알고 이벤트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그리고 부담없이 참여 할 수 있도록 구성하고 실행에 옮기고 있다.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즐거움으로 할인이라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보험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T맵 안전운전 특약, Baby in Car, 전방충돌방지 특약 할인 등 자동차보험료를 보다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고 그 결과 많은 자차 오너들이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이용하고 있다.

'차 보다 사람이 먼저' 라는 슬로건으로 보험료 특약 할인 뿐만 아니라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도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를 통해서 내 차 보험료도 확인해 보고, 가을 정취를 마음 껏 즐기면서 도심을 벗어나 힐링을 누리는데 큰 도움이 되는 '가을캠핑을 부탁해!' 이벤트의 행운도 잡아 보시기 바란다.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습니다'

심의 번호 :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8-4252 (2018.12.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