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대형 럭셔리 SUV 2018 링컨 네비게이터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풀 사이즈 럭셔리 SUV 시장은 점점 더 확대되고, 더 고급스럽게, 더 크게, 더 화려하게~ 를 외치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 초대형 SUV는 그 크기를 더욱 키우고 더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치열하게 경쟁을 하고 있는데~


10년이라는 긴 시간이 흘러 초대형 럭셔리 SUV 시장에 지난 영광의 시간을 되돌릴 준비를 마친 링컨 네비게이터가 국내는 물론, 글로벌 럭셔리 SUV 시장의 변화를 이끌기 시작했다.

풀 체인지를 거쳐 완전히 새로운 신차로 거듭난 포드의 풀 사이즈 럭셔리 SUV인 링컨 네비게이터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 등 최상위 SUV들과 경쟁을 하게 되는데~


10년 만의 풀 체인지를 거친 링컨 네비게이터는 2018 j.D Power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총점 915점으로 APEAL(상품성 만족도 조사) 역사상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는 2018 북미국제오토쇼 트럭 부문에서 올해의 차 선정이라는 영예를 누릴 만큼 북미 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럭셔리 SUV 시장에서 링컨 네비게이터는 시장의 흐름과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주인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포드의 럭셔리 프리미엄 브랜드인 링컨의 기함이자 초호화 럭셔리 SUV를 지향하고 있는 링컨 네비게이터는 기함이 가지고 있는 웅장함과 큰 차체를 더욱 돋 보이게 만드는 내,외관 디자인을 자랑한다.


링컨 라인업의 패밀리 룩을 완성형을 보여주고 있는 링컨 네비게이터는 기함이라는 것을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위풍당당한 모습에서 부터 북미 시장에서 링컨 네비게이터에 대한 높은 선호도와 만족도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이다.

전장 5635mm, 전폭 2020mm, 전고 1989mm의 기함은 육중한 차체가 더욱 단단하고 유려한 스타일로 완성되어 럭셔리 SUV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모습이다.


링컨 네비게이터의 디자인은 단순히 북미 시장만을 위한 스타일이 아닌 풀 사이즈 럭셔리 SUV를 선호하는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 이상의 모습이고 가족을 위한 최고의 배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모습이다.

큰 차체를 이끄는 파워트레인은 효율성과 환경 규제를 만족시키기 위한 링컨의 다운사이징 엔진으로 기존 V8 4.5L 대 배기량 엔진을 대신 한 다운사이징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새롭게 탑재된 엔진은 V6 3.5L 트윈터보로 최고출력 450마력, 최대토크 70.0kg.m의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는 출력을 지면에 전달하는 10단 자동변속기와 매칭을 이뤄 강력하면서도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행성능을 완성한다.


5m가 훌쩍 넘는 차체 크기에도 불구하고 다운사이징 터보와 10단 자동변속기는 0-100km/h에 걸리는 시간은 4.8초에 불과하며, 3099mm의 휠 베이스를 바탕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여유로운 공간과 편안한 승차감을 만족시키는 것이 링컨 네비게이터의 새로운 파워트레인의 장점이다.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는 긴 휠 베이스를 바탕으로 링컨 네비게이터의 실내 구성은 호화롭다. 럭셔리 SUV를 추구하고 있는 만큼 최고급 소재와 마감 그리고 감성 품질을 만족시키는 실내는~


공간의 여유로움 뿐만 아니라 30가지 방향으로 세부 조절 및 탑승자의 몸에 맞춰 셋팅이 가능한 퍼펙트 포지션 시트, 슈퍼카를 연상시키는 전자식 버튼 기어 노브, 최고의 음향을 선사하는 레벨 울티마 오디오 시스템, 최고급 나파 가죽 등 럭셔리 SUV 기함을 구입하려는 소비자의 품격을 높이고 최고의 품질을 선사하려는 노력의 결과물을 보여준다.


좌우로 분리된 1열과 2열 암레스트는 품격있는 공간을 제공하려는 구성과 독립 시트, 다양한 편의 및 수납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7인승의 3열 시트는 비좁은 공간으로 실질적으로 탑승 공간으로 활용하는데 제약이 있는 무늬만 7인승 3열 시트가 아닌~ 리클라이닝을 지원하는 3열 시트 구성을 통해서 어는 시트하나 불편함을 경험하지 않도록 제공한다.


풀 플랫을 지원하는 2열과 3열 시트는 탑승공간으로서~ 다양한 레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트렁크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거대한 공간을 제공해 풀 사이즈 SUV 그리고 럭셔리 SUV 두 마리 토끼를 모두 만족시키는 모습이다.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다시금 풀 사이즈 럭셔리 SUV 시장에서 많은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링컨 네비게이터는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출시하지 않은 신차이다.


포드 랩터와 함께 국내 출시를 염두해 두고 있는 것이 사실이지만, 실제 국내 출시는 미정인 가운데, 링컨 네비게이터를 먼저 소유하고 만나 볼 있는 수입 직구 디파츠를 이용한다면 국내에서 초대형 럭셔리 SUV 링컨 네비게이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국내에 출시되지 않은 신차들을 직구와 공동구매를 통해서 먼저 소유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파츠(https://dparts.kr)는 국내 최대 크라우딩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검증된 수입 자동차 직구 업체이다.


디파츠(https://dparts.kr)는 국내에서 최초로 신용 안전결제를 채택하여 수입 직구에 대한 불안감을 완벽하게 해소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업체라는 점이다. 직수입 업체로서는 국내최초로 카드사의 승인을 얻은 디파츠는~


여러 직수입 업체들이 카드사의 심사를 받기가 어려워 포기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디파츠는 높은 신뢰도와 검증된 시스템을 통해서 온라인 결제시스템을 카드사의 정식 승인을 받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탄탄한 기업이라는 점에서 디파츠를 선택해야 할 이유는 분명하다고 할 수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델의 재고를 확보하여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고객에서 인도할 수 있는 시스템과 신뢰도, 커스텀 제작을 원할시 가장 짧은 인도기간을 전면으로 내세우며~


실시간으로 현재의 진행 상황을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명성 또한 디파츠만의 독보적인 신뢰도를 잘 보여주는 부분이다. 해외에 있는 차량 컨택부터 선적, 통관인증절차 등을 원케어 솔루션으로 쉽고 빠르게 진행해 고객의 기다림을 줄여주고 수입 직구의 불안감을 모두 해소할 수 있는 디파츠 수입직구를 통해서~


풀 사이즈 럭셔리 SUV 링컨 네비게이터를 보다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자동차 해외 직구를 망설이고 있다면? 그 답은 디파츠에서 찾을 수 있지 않을까? 하며, 차량 인도 후 사후관리, A/S는 물론, 리스료 무료 이벤트, 주유권 증정 이벤트 등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니!!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디파츠(https://dparts.kr)를 통해서 링컨 네비게이터는 물론,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 포드 랩터 등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없는 신차를 한발 더 빠르게 소유하는 즐거움을 누려보시기 바란다.

- 프리미엄 자동차 해외 직구 디파츠 : (https://dparts.kr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201)
Car & Motor Review (1540)
Review & Gadget (1083)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5)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