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다양하고 유용한 국민 송금앱 토스(Toss) 이제는 내 차 시세까지?!

by 쭌's 2018. 11. 6.


+ 다양하고 유용한 국민 송금앱 토스(Toss) 이제는 내 차 시세까지?!

국민 송금 앱인 토스의 한계는 어디일지? 궁금해진다. 무료 송금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국민 송금 앱으로 토스는 그야말로 스마트 뱅킹의 첫 걸음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터넷 뱅킹, 폰 뱅킹 다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토스는 스마트 뱅킹의 대중화를 빠르기 이끈 장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토스가 숨은 보험금 찾기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다시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데 토스는 스마트폰 사용자 및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을 넘어 이제는 내 차 시세확인 서비스까지 확대하며 다양한 스마트폰 사용자의 Needs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토스 내 차 시세조회는 웹과 앱을 통해서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토스 웹을 통해서 내 차량의 정보를 입력하면 어플 다운 없이도 PC에서 누구나 손쉽게 내 차의 시세를 조회할 수 있다.

지인의 차량 교체를 염두해 두고 있어 지인의 차량을 토스 내 차 시세조회를 통해서 어느 정도의 가격에 거래가 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기로 했다.



웹을 통해서 내 차 시세조회를 확인해 보면~ 내 차량의 정보를 불러와 보여주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세부 모델 및 주행거리를 입력하면 현재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8세대 시빅의 주행거리와 세부모델을 입력하면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 차량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 예상과 달리 감가율이 그리 크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고, 1년 후 그리고 2년 후 판매 가격까지 예측할 수 있어 차량 관리 및 생활 경제에 적지 않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내 차 시세확인 서비스는 금융 앱으로 뱅킹 & 보험에 관련된 서비스의 연장선으로 신차 또는 중고차로 바꾸려하는 소비자의 편의를 도움으로써 토스 하나로 송금에서 부터 보험, 자동차 시세까지 생활 금융 서비스를 대표하는 국민 생활 금융 앱으로 더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준비를 마쳤다.


내 차 시세확인 서비스는 중고차 및 신차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앱 서비스와 웹 사이트에 국한되어 있었던 것이 사실고, 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앱을 설치하는 등...


번거로운 과정을 거치는 것이 보통이였지만, 국민 송금 앱, 숨은 보험금 찾기 토스는 편의 기능으로 터치페이, 자동이체 등과 함께 내 차 시세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웹을 통해서도 제공하고 있다.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 내 차량의 평균 시세를 토스를 통해서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차량의 가격은 현재 국내에 판매되고 있는 동급 차량의 평균 가격을 바탕으로~


주행거리를 추가로 입력하면 좀 더 자세히 현재 자신의 차량 판매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주행거리에 따라서 가격의 차이가 발생한다는 점을 추가 입력을 통해서 보다 현실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것이다.


내 차 시세조회는 매우 간편하고 손쉽게 내 차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고 불 필요한 개인 정보 유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내 차 조회 서비스이다.


시세가 궁금한 차량의 차량번호를 입력하고 가입되어 있는 자동차보험 회사를 선택하면 간편하게 내 차량의 시세를 조회할 있다. 내 차량의 번호를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자신의 차량 번호가 아닐 경우에도 걱정하지 말고, 자신의 차량이 맞는지? 확인하면 되니 걱정말고 이용해 보셔도 된다. 단, 월 2회로 시세 조회를 제한하고 있다는 점은 참조하시기 바란다.

기존의 경우 중고차 판매 사이트 등을 통해서 현재 판매가 되고 있는 유사한 차량의 시세를 통해서 내 차의 시세가 어느정도인지? 감안을 해야 했지만~

토스 내 차 시세 조회 서비스는 차량번호, 가입되어 있는 자동차보험사 그리고 주행 거리를 입력하면 보다 자세하게 내 차량의 시세를 아주 간변하고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는 현재 리셀러 시장에서의 가격과 비교를 해 봐도 그 정확도나 시세의 정보에 대한 신뢰도를 확인할 수 있다. 물론, 사고 여부 등의 부가적인 정보가 가격의 변동이 불러오기도 하지만~


일반적인 무사고 차량 및 주행 거리를 바탕으로 현재 내 차의 시세 확인을 통해서 생활 경제, 생활 금융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토스 내 차 시세를 통해서 확인해 본 내 차량의 리셀러 가격은 별도의 딜러에게 통화를 하거나 별도의 앱에 가입하지 않아도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 가장 큰 장점이자 매력이 아닐까? 한다.


필자의 경우 내년 차량 교체를 염두 해 두고 있는 가운데 내  차 시세 조회 서비스는 꽤나? 정확한 시세를 반영하고 있다는 점에서 신차 구매 및 차량 교체를 염두해 두고 있다면? 국민 송금 앱 토스를 통해서 생활 경제, 생활 금융에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라며~

무료 송금에서 신용 등급 관리, 계좌 관리, 숨은 보험금 찾기, 자동차 보험료 조회, 해외여행 보험, 더치 페이 등 생활 금융 서비스를 무료로, 손쉽고 편리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

어플 다운 없이도 간단하게 웹페이지를 통해 내 차 시세조회를 확인하고 자 하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란다.

- 토스 내 차 시세조회 서비스 : https://bit.ly/2Jl7J8l  

토스로 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