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Golf mk7 long-turm

무니만 프리미엄이 아닌 진짜 독일 프리미엄 틴팅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by 쭌's 2018. 10. 22.


+ 연식과 관계없이 썬팅 만큼은 독일 프리미엄 틴팅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

신차, 리셀러 차량 구분없이 차량을 구입하게 되면 필수적으로 해야 하는 것들이 있다. 그 중 첫번째는 블랙박스 설치이고 두번째로는 썬팅, 틴팅을 교체하는 것이다.


블랙박스와 틴팅(썬팅)은 안전과도 직결되는 부분이고, 사용기간이 오래되면 제 역할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블랙박스와 틴팅(썬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틴팅의 경우 연식이 오래된 차량 일수록 필름에 색깔만을 입힌 염색 필름을 사용했거나... 아니면 오랜 기간 햇살에 노출되어 기능성이 약해지거나 잃은 제품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기에~


최근 몇 년 사이 썬팅이라 불리는 틴팅 시장에서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 및 메스티지 제품 그리고 저가의 딜러사 썬팅(틴팅) 등이 치열하게 경쟁을 하면서 다양한 브랜드가 시장에서 경쟁을 하고 있다.

틴팅 제품의 경우 대부분 국내에서 필름을 제조하는 것은 물론, 동일한 생산 라인에서 브랜드가 다른 제품을 제조하지만 브랜드 만큼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마케팅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데~


올 해 초 국내에 브랜드, 제품의 첫 선을 보인 독일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하버캠프가 오리지널 메스티지 윈도우 필름 브랜드로 각광을 받으며 시장에서 그 파이를 넓히고 있다.

하버캠프라는 새로운 브랜드의 국내 론칭은 여타의 메스티지,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하버캠프는 기존의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와는 다르다.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은 독일에서 온 프리미엄 기능성 윈도우 필름으로 진보된 열효율 관리 시스템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열반사, 열차단 윈도우 필름이다.


특히, 기존 생산 라인에서 브랜드만 다르게 생산하여 시장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가 달리 하버캠프는 독일에서 직접 수입되어 시공되고 있는 제품으로 독일 금속 코팅 분야의 최고급 기술자 Mr. Haverkamp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In-house라는 혁신적이고 엄격한 시스템으로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을 개발 및 생산하는 브랜드라는 점에서~

하버캠프에 대한 제품 신뢰도와 기술력은 'Germany Technolgy'를 통해서 익히 잘 알고 있는 네임벨류를 틴팅 브랜드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을 시공하기 위해 찾은 곳은 하버캠프 공식수입원인 이에스코퍼레이션을 찾았다. 청주에 위치한 케어링웍스는 하버캠프 시공 및 디테일리 차량 관리를 제공하는 직영점이다.


최고의 퀄리티로 하버캠프를 시공 받을 수 있는 곳으로 하버캠프의 제품 라인업인 SL-Ceramic, SL-Best, SL-Royal, SL-Pure 중 최상위 라인업으로 금속 소재를 사용하여 열차단 및 하이패스, GPS 등의 사용이 불가능한 제품과 달리 나노 세라믹 입자를 이용한 스퍼터링 레이어 생산방식으로 기존 열차단 필름, 열반사 필름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8세대 시빅에 재시공을 하기 위한 제품으로 선택했다. 최상위 프리미엄 제품인 만큼 하이패스, GPS 등 차량의 전자기기의 통신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열반사 기능을 통해서 뜨거운 햇살로 부터 자유롭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차와 오너 모두를 만족시키는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하버캠프를 대표하는 한 곳인 만큼 필름 시공에 대한 퀄리티와 디테일은 가히 최고라고 해도 좋을 만큼 꼼꼼하고 섬세한 작업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재시공인 만큼 기존의 저가 필름을 제거해야 하는 만큼 본드 자국 및 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고 원래의 상태에서 하버캠프 SL-Ceramic 필름을 시공하기 위한 준비에서 부터 시공에 대한 신뢰와 퀄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


차량의 연식과 모델에 따라서 차량 표면을 보호하기 위한 마스킹에서 부터 A필러와 도어트림 등을 안전하게 탈거하고 완벽한 핏을 완성하기 위한 노력은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잘 보여주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완벽한 핏팅과 절개면을 찾을 수 없는 쉐이빙, 장착 후 즉시 윈도우 개폐가 가능한 완벽한 접착 시공 등 신차 시공 및 재시공 모두 완벽한 시공을 보장하는 하버캠프 SL-Ceramic Bond 제품의 시공이 완료됐다.


하버캠프 SL-Ceramic Bond 틴팅이 완료된 첫 인상은 20% 농도로 외부에서는 차량 실내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면서도 너무 어둡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시작으로~


주행을 시작하면 한 낮의 강한 햇살을 은은히 걸러주면서도 열차단 효과를 경험할 수 있고, 전면 윈도우의 온도가 강한 햇살에도 뜨거워지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 열반사 및 차단 기능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외관에서 느껴지는 농도는 실내에서 느껴지는 농도와는 확연히 다른 밝은 시야를 제공하는 것에 다시금 놀라지 않을 수 없는데~ 이는 주,야간 모두 전,후,측방의 시야를 모두 밝게 확보했다는 점에서 안전 운전에 도움을 주는 탁월한 시야 확보가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나노 세라믹 입자를 이용한 스퍼터링 레이어 방식을 사용한 만큼 기존의 IR방식의 하패스는 물론, GPS 등 차량의 전자기기 및 통신기기의 기능에 전혀 방해를 하지 않는 다는 것을 경험할 수 있어 하버캠프를 선택한 오너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부분이 아닐까? 한다.


강한 햇살로 부터 자외선, 적외선 차단은 물론, 열반사 및 차단을 통해서 실내의 온도를 높이지 않으면서도 밝은 시야 확보를 통해서 주,야간 틴팅으로 인한 시야 방해를 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게 빛을 차단하는 프라이버시를 만족시키는 하버캠프 SL-Ceramic bond는 독일에서 온 새로운 윈도우 필름에 대한 신뢰도와 네임벨류를 몸 소 경험할 수 있는 추천하는 틴팅 브랜드가 아닐까? 한다.


하버캠프의 제품 라인업은 최상위 모델인 SL-Ceramic bond를 시작으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SL-Best bond는 2014년 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반사필름 제품으로 금속베에시의 반사필름이지만, 하이패스, GPS 등 통신기기 및 전자기기에 장애 요소로 작용되지 않도록 전면 윈도우 필름은 반사기능을 최소호환 전용 필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하버캠프의 대중화 모델인 SL-Royal bond는 프리미엄 틴팅의 대중화를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열차단 기능은 물론 자외선, 적외선 그리고 복사열 등을 효율적으로 차단하는 모델 라인업이다.


마지막으로 하버캠프의 엔트리 모델인 SL-Pure bond는 가장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제품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공을 받을 수 있지만, 성능에 있어서는 저렴한 염색필름과 비교할 수 없는 기능으로 주 고객층은 1~2년 후 새 차량을 구입할 계획을 가지고 있거나, 업무용 차량, 운행량이 많은 차량 등을 위한 B2B 제품 라인업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프리미엄 틴팅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 새롭게 그 이름을 알리며 가격 경쟁력과 상품성으로 가성비 프리미엄 틴팅이라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고, 독일에서 온 기술과 성능, 제품과 품질 경쟁력 모두를 만족시키며 Germany Technology 윈도우 필름을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브랜드이자 제품인 하버캠프 윈도우 필름으로 내 차량의 썬팅, 틴팅의 만족도를 높여 보시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