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6만 매 보증하는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 SOHO 기업에 딱!

브라더 (brother) 하면 가장 먼저 떠 오르는 것은 미싱 등의 생활용품이다. 국내에서 일부 IT 관련 직종을 제외하고는 브라더 프린터는 매우 생소한 것이 사실이다.

브라더는 B2C 시장이 아닌 B2B 시장으로 국내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기업이자 브랜드이기에 더욱이 낮설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지만, SOHO 오피스, 중소 기업 등에서 비용은 줄이면서 효율성을 높이는 프린터를 찾고 있다면~


특히, 레이저나 잉크젯 프린터의 카트리지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싶으나, 에프터마켓의 무한리필 잉크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불편함 그리고 포기해야 하는 보증 A/S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싶다면!

지난 18일 무한리필 시스템을 적용한 브라더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에 주목해 보시기 바란다.

국내 공식 출시를 알린 브라더의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 3종은 그동안 SOHO 비즈니스, 중소기업 등에서 프린팅 관련 불편함이나 문제점, 관리 비용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정품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로~


경쟁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 제품들의 단점을 보안하고 브라더 프린터의 높은 기술력과 내구성, 낮은 코스트를 바탕으로 B2B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기에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은 마치, 자동차 메이커의 보중 기간이 연상되는 '2년 6만 매 보증'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비즈니스 프린터 시장에서의 강력한 경쟁력을 내세우고 있다.


물론, 타사 또한 이와 비슷한 A/S 보증을 내 세우고 있지만, 그 속을 들여다 보면 조금 다른 속내를 가지고 있는 것을 그리 어렵지 않게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보증 A/S에 대한 단점을 극복한 브란더 무한리필 잉크젯 3종은 브라더의 오리지날 라미네이션 기술을 바탕으로 기술력과 내구성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엿 볼 수 있는 부분이다.


브라더의 헤드는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하여 높은 내구성을 확보하고 있어 프린터 헤드 보호 및 잉크로 인한 부식으로 부터 헤드를 보호하는 기술력으로 2년 6만 매 프린팅 보증 A/S를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프린팅 매수가 적은 가정보다는 소호 비즈니스 영역, 중소기업의 프린팅 영역에서 코스트 절감은 물론,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대안으로 주목받기에 충분하다.

이는 아시아 지역의 제품 판매량으로도 알 수 있듯이, 낮은 CPP의 재품 판매량이 50%를 넘어서고 있다는 점에서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는 기존 카트리지에 교체에 따른 비용 부담과 관리 등에 부담을 줄이고, 저 비용, 고 효율의 프린터를 찾고 있는 시장이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 3종이 국내 출시를 알리고 B2B 시장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자리하게 높은 메리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무한리필 잉크젯 프린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리필 탱크 시스템은 브라더만의 기술력으로 무장하고 있는 점 또한 주목해야 할 부분이다.

보통이 무한리필 잉크젯의 경우 불필요한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잉크 리필에 있어 불편함을 가지고 있고, 사용 용량 또한 그리 높지 못해서 사용자의 불편함을 초래하고 있지만~


브라더의 신제품 3종 DCP-T500W, DCP-T700W, MFC-T800W는 동일 라인 제품으로는 독보적인 가성비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편의성 증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이다.

기존 카트리지 시스템 공간의 변경 없이 리필 탱크 시스템을 그 자리에 이식해 불 필요한 공간의 확대를 막은 것은 물론이고, 편리한 리필 시스템 그리고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창으로 설계된 잉크 잔량 확인 등은 사용자의 시각과 입장에서 완성한 리필 탱크 시스템이다.


리필 탱크 시스템은 공간 활용에 이어 사용자의 보다 편리한 리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잉크 주입구의 각도를 45도 기울인 디자인으로 잉크 주입시 번거로운 과정을 손쉽게 해결하는 것은 물론, 잉크 리필시 발생할 수 있는 흐름이나 번짐, 넘침 등을 해소하는 아이디어가 브라더 무한 리필 잉크젯의 매력을 더 한다.


여기에 프린팅 코스트를 낮추기 위한 노력의 결과물로 CPP 최소화, 유지비 절감 극대화를 달성해 초 대용량 리필 잉크로 흑백 6천매, 컬러 5천매까지 인쇄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더 낮아진 CPP가 필수이자 기본 조건이 되고 있는 프린팅 시장에서, CPP에 매우 민감한 한국 시장에서 무한 리필 탱크 시스템으로 더 저렴한 1.65원의 CPP를 달성했고, 경제 모델 대비 최저 CPP는 물론~


3종 모드 최대 인쇄속도 11ipm(흑백), 6ipm(컬러), 최대 인쇄해상도 1200*6000 dpi를 제공하고 가격 대비 성능에서 높은 효율성을 가지고 있고, 보더리스 인쇄 기능을 제공해 포토 전용지 인쇄 시여백 없이 깔끔한 출력물을 얻을 수 있는 프린팅 성능에서도 높은 성능을 보여주는 신제품이다.

B2B 시장에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인지도 및 판매량을 확대하고 있는 브라더는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있었던 시간은 6년이지만, 브라더가 첫 선을 보인 100년이라는 시간은 브라더의 기술력과 성능 그리고 소비자의 선택이 어떠했음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는 부분으로~


3종의 브라더 무한리필 잉크젯 복합기DCP-T500W, DCP-T700W, MFC-T800W는 높은 사용량, 낮은 유지비, 쉬운 사용법, 튼튼한 제품을 원하는 SOHO 비즈니스 환경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이 아닐까? 한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47)
Car & Motor Review (1677)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