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 외관 유출로 출시 기대감 높아져~

오는 9월 독일에서 열리는 2015 IFA와 전날 삼성전자의 하반기 기대주 갤럭시 노트5를 전 세계 미디어 대상으로 공개하는 언팩 행사를 통해서 베일에 가려져 있는 모든 것이 공걔를 앞두고....

갤럭시 노트5에 대한 루머와 예상 등이 온라인을 통해서 나오고 있다. 하반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가장 큰 핫 이슈이면서 출시와 함께 그 인기나 판매량에서 꾸준함을 보여주고 있는 삼성전자의 효자모델이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슈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 S6 엣지의 라인업 확대 버전인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의 소식들이 전해지면서 아이폰 6S에 대한 경쟁 모델로 S6 엣지 플러스를 지목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입장에서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는 '물 들어 올 때 노 젖는다!' 라는 표현이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해도 좋을 것 같은데... 갤럭시 S5가 글로벌 시장에서 예상만큼의 성적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부담을 떨쳐러비는 것은 물론 삼성전자의 슬로건인 'Next in Now'에 힘을 실어준 갤럭시 S6 & S6 엣지는 파생 상품을 내 놓는 것이 당연하다는 생각이 드는 부분이기도 하다.

그런 갤럭시 노트5,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에 대한 다양한 루머와 예상 가운데 케이스 제작을 위한 시제품이 온라인에 노출되면서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의 외관 디자인과 두 제품의 출시가 확정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다.


시제품 케이스로 제작되어 노출된 케이스는 갤럭시 노트5와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로 노트5의 S펜과 엣지 플러스의 크기, 디자인 등을 유추 해 볼 수 있다.

두 개의 케이스는 노트5 S펜의 위치과 구성 그리고 C타입 USB 포트 등 에상할 수 있는 사양을 탑재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고~ 엣지 플러스의 경우 기존 S6 엣지와 달리 측면 디스플레이가 없는 S6를 기본으로 확장된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음을 예상할 수 있다.

유출된 케이스를 바탕으로 3D 프린팅을 통해서 확인 해 본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의 모습을 아래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라며~


기존 S6와의 사이즈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S6 엣지 플러스 3D 프린팅 더미는 디스플레이를 키운 S6로 154 * 75 * 5.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다.

현재까지 유출된 스펙을 고려해 보면, 갤럭시 노트5는 5.98인치 4K 쿼드 HD 디스플레이, 엑시노트 7422, USB 타입-C포트, 4,100mAh 용량의 배터리 등으로 정리할 수 있으며~


갤럭시 S6 엣지 플러스는 5.5인치 QH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08 프로세서, 16MP 카메라 등으로 에상할 수 있다. 특히 엣지 플러스는 루머를 통해서 만들어진 파생 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수 있었지만, 이번 케이스 유출을 통해서 엣지 플러스의 출시가 거의 확정에 가깝다고 할 수 있는 부분으로 하반기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서 삼정전자의 새로운 슬로건 'Next is Now'의 바람과 기세를 제대로 이어가지 않을까? 예상되며~

갤럭시 노트5에 대한 예상 컨셉 디자인 및 스펙, 사양 등 다양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해 보시기 바란다.


- 갤럭시 노트5 디스플레이와 S펜의 새로운 변화 등의 몇가지
- 갤럭시 노트5 디자인 렌더링 왠지 설득력 있어~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4)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