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자동차 그리고 기억, 현대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사진 이벤트

by 쭌's 2014. 11. 30.


+ 자동차 그리고 기억, 현대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사진 이벤트

현대자동차의 감성 마케팅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오고 있는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캠페인을 TV나 미디어 등을 통해서 한번쯤은 만나 보았을 것이다.

자동차가 더 이상 이동수단이 아닌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자동차와 함께 만들어가는 기억, 추억 그리고 일상의 한 부분이 된 자동차와의 이야기를 감성으로 표현하고 있다.

" 이 포스트는 현대자동차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된 글 입니다"

[ 출처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

잘 달리고, 잘 서고, 잘 돌고~ 를 외치던 자동차 메이커의 홍보와 마케팅은 더 이상 특별할 것도, 새로운 것도 없을만큼.... 글로벌 유수의 자동차 메이커들의 감성적인 접근과 호소는 자동차는 더 이상 이동을 위한 기계만이 아닌 일상을 함께하는 친구로서의 역활도 함께 하고 있다.


[ 출처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

그런 자동차와의 기억, 추억, 일상을 함께하는 친구와 또 하나의 아름다운 '추억' 이라는 주제로 현대 브릴리언트 메모리즈가 자동차와 함께 화보촬영을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추억'을 선물한다.


[ 출처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

- Brillant photo event : http://brilliant.hyundai.com/kr/Event.aspx

현대 브릴리언트 메모리즈는 당신의 자동차와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화보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4명의 포토그래퍼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작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추억'을 선물한다.


[ 출처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

4명이 포토그래퍼는 '김영호, 오종석, 아놀드 박, 서대호' 작가로 각자의 자동차와 함께 화보촬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 출처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

현대 브릴리언트 메모리즈는 11월 17일 부터 시작 해 오는 12월 5일 캠페인 종료를 앞두고 있으며, '나의 자동차, 우리의 자동차, 모두의 자동차' 라는 3가지 테마에 맞게 사연을 올리면 된다.


[ 출처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

캠페인 신청자 중 47명의 응모자를 선발하여 응모한 사진과 사연을 재해석한 화보촬의 기회를 제공하며, 47명에 선정되지 않은 응모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서 프린터, 디지털 액자, 카메라 가방의 경품을 제공한다.


[ 출처 : 현대자동차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

현대 브릴리언트 메모리즈 캠페인 응모는 매우 간단하다. 사진응모하기를 눌러 3가지 테마(나의 자동차, 우리의 자동차, 모두의 자동차)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자동차와 함께한 사진 그리고 사연을 입력하고, 참여자 정보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자동차 그리고 기억, 자동차와 함께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현대 브릴리언트 메모리즈를 통해서 이동수단을 넘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일상의 한 부분인 자동차와의 소중하고 오래오래 기억 될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

Brillant photo event : http://brilliant.hyundai.com/kr/Event.asp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