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갤럭시 알파 정식 출시와 함께 완전 공개 가격은?

by 쭌's 2014. 8. 13.

+ 갤럭시 알파 정식 출시와 함께 완전 공개 가격은?

수 많은 소문과 루머, 이미지 유출로 갤럭시 시리즈 중 손 꼽힐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던 갤럭시 알파가 정식 출시와 함께 그 모습을 완전 공개했다.

그동안 온라인을 통해서 보아왔던 메탈 소재를 사용한 모습과 스펙 등이 90% 이상 적중했다고 할 수 있는데... 오는 9월 전 세계 150개국 출시를 앞둔 갤럭시 알파의 모습을 먼저 확인 해 보자.

갤럭시 알파는 총 5가지 컬러인 화이트, 블랙, 골드, 실버, 블루로 출시되며 메탈 프레임과 컬러의 조합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갤럭시 알파는 두께 6.7mm, 무게 115g으로 얇고 가벼워 아이폰6의 인치별 출시 예상에 대응하는 차세대 모델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9월 3일 IFA를 통해서 갤럭시 노트4 공개가 예정되어 있는만큼...

갤럭시 알파는 그동안 플래그십 갤럭시 모델의 마이너체인지 모델인 'MINI' 가 아닌 갤럭시S5의 성능을 높인 차세대 모델로 디스플레이 사이즈에 따른 선택권을 제공하는 모델이다.

- 갤럭시 알파 벤치마크 점수가 벌써?! 


갤럭시S5에서 이슈가 되었던 천공 디자인의 배터리 커버 디자인을 알파에서도 이어가고 있고, 메탈 프레임을 사용하여 엣지있는 남성적인 스타일로 완성되었다.

메탈 프레임을 먼저 적용했던 아이폰이나 베가 아이언과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모서리를 라운드형으로 디자인했는데... 실물에서 각진 스타일과 라운드형 스타일의 메탈이 표현하는 품질은 어떨지? 궁금해지는 부분이다.


갤럭시 알파의 스펙은 아래와 같다.

- 삼성 엑시노스5 옥타코어 (5433)
- 쿼드코어 1.8GHz / 1.3GHz 
- 4.7인치 (119mm)  HD 수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S 아몰레드 미지원)
- 1200만 화소 카메라 / 210만 화소 전면 카메라
- 2GB 메모리 / 32GB 스토리
- 1860mAh 배터리
- Cat.6 통신 지원
- 초절전 모드 / 지문 인식 / 건강 도우미 / S 헬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