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PC Notebook Monitor

MS 서피스 프로3 맥북에어 사용자에게 65만원 보상 지원 - MS 서피스 프로3 가격 및 스펙

by 쭌's 2014. 6. 24.

+ MS 서피스 프로3 맥북에어 사용자에게 65만원 보상 지원

마이크로소프트(MS)가 야심차게?! (늘 야심차게 준비하고 내 놓긴 한다...) 준비하고 내 놓은 서피스프로3 출시와 함께 경쟁 모델로 맥북에어를 지목하면서 화끈한?! 지원 프로그램으로 맥북에어 사용자를 유혹하고 있다.

올해 초 국내에서도 MS 서피스2가 공식 출시 하면서 울트라 PC, 태블릿 시장에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예상되기도 했지만... 현실에서 MS 서피스2는 간신히 명맥만을 유지하고 있다.

윈도우8에 대한 소비자의 호응이나 반응은 '자발적 선택'이 아닌 '어쩔 수 없는 선택'으로 윈도우8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과 현실을 대변하고 있다. 필자의 경우 윈도우8 태블릿, 울트라북 그리고 MS 서피스 프로3가 저격하고 있는 맥북에어를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MS 서피스 프로3나 윈도우8을 자발적으로 선택하는데 있어 망설여지기는 마찬가지이다.

MS 서피스 프로3는 이러한 현실에서 맥북에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대 650달러까지 보상해주는 프로모션을 들고 나왔다. 맥북에어 사용자가 MS 스토어에 MS 서피스 프로3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서피스 프로3는 인텔 i3  CPU, 64GB SSD를 탑재한 엔트리 모델인 799달러, 커버 엑세서리리 130달러, 스타일러스 49달러로 기본적으로 1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보급형 모델인 i5 CPU, 128GB SSD 모델은 999달러, I5 CPU, 256GB SSD 1천 299달러로~ 맥북에어 사용자의 경우 최대 650달러의 보상 프로모션을 통해서 300~500달러의 가격으로 서피스 포르3를 구입할 수 있어 가격적인 면에서는 충분한 메리트를 제공한다.

이러한 MS의 파격적인 프로모션은 서피스 프로3에 국한된 것이 아니다. 지난해 애플을 겨냥,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가 윈도우 태블릿이나 윈도우폰을 사면 최대 350달러까지 보상해주는 프로모션을 확대한 것이기도 하다.

최대 650달러 보상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은 오는 7월 31일까지만 진행된다. 서피스 프로3 출시와 함께 대중의 관심은 물론 실질적인 구매 대상인 맥북에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인 만큼 약 한달여의 시간이라는 제약을 걸어 놓았다.

서피스 프로3 국내 출시에 대한 소식은 아직 들려오지 않은 가운데~ MS 스토어를 통한 맥북에어 사용자가 서피스 프로3로 얼마나 넘어갈지는 미지수이고, 보상 프로그램에 기준에 대한 내용이 나오지 않은 상태이므로 금번 MS 서피스 프로3의 파격적인 행보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딴나라 이야기' 임에는 틀림없다.

MS의 서피스에 대한 사랑은 끊임이 없다. 시장에서 '서피스'가 명맥만을 유지하고 있는 현실에서 애플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공세가 얼마만큼의 효과가 있을지? 모르겟지만... 국내 시장에서만 보아도 'MS 서피스' 에 대한 선호도나 판매 등을 고려했을 때... 파격적인 가격 정책에 앞서 '서피스'에 대한 이미지 메이킹이 먼저 실행되어야 하지 않을까?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