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레이싱3에 등장한 현대차 (벨로스터, i20) + 리얼레이싱3 크랙 & 세이브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의 최고봉은 리얼레이싱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즌1을 시작으로 시즌3까지~ 이어져오고 있는 리얼레이싱은 수많은 매니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바탕으로 전 세계 유저들의 승부욕을 블 태우고 있다.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이싱 시뮬레이터 게임들이 즐비하지만! 리얼레이싱이 지켜오고 있는 물리 엔진을 바탕으로 한 시뮬레이션 레이싱 게임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챌린지를 함께 할 수 있는  환경을 확는 물론~

글로벌 자동차 메이커의 신차들이 계속해서 등장하면서 올드카에서 부터 꿈에서나 만나 볼 수 있는 최고의 차량, 레이싱 카 까지~ 각 메이커의 아이덴티티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 할 수 있다.

그런 리얼레이싱에서 한가지 아쉬웠던 점이 있다면 국내 메이커의 차량을 만나 볼 수 없었다는 점이다.

현대차의 프로모션으로 i20 랠리카를 많치 않은 서킷에서 즐길 수도 있었지만 글로벌 메이커 차량들과 경쟁이라는 부분에서는 아쉬움이 많았다.

하지만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신차들응 대거 투입하면서 3도어 쿠페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벨로스터가 리얼레이싱에 당당히 입성! 유수의 글로벌 메이커 차량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었다.

이로써 i20에 이어 벨로스터 터보가 리얼레이싱 정규 차량으로 등록되면서 글로벌 유저에게 현대차의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높이는데 일조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벨로스터와 챌린지를 벌이는 차량으로는 다소 거리가 있어 보이는 모델도 있다. 라이벌로 편성된 차량으로는 닛산 350z, 렉서스 IS250 F, bmw z4 M coupe. 닛산 실비아. 포드 포커스로~

베기량에서는 가장 낮은 수치이지만 제로백과 최고속도 등에서는 좋은 평을 받아 경쟁하고 있으며 리얼레이싱3에서 필수라고 할 수 있는 성능 업그레이드와 퍼포먼스 튜닝 등을 통해서 챌린지 우승의 승패를 가린다.

엔진 사운드나 드라이빙 퍼포먼스 등에서의 거의 차이를 느끼기 어려우나 외관과 인테리어의 디테일은 수준급 이상으로 간접적으로나마 벨로스터를 경험 할 수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 유럽 차량들의 우세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자동차 메이커로는 첫번째로 최고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인 리얼레이싱에서 라이벌 차량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는 것 만으로 실제 차량을 판매하는 것 못지않은 마케팅 효과를 누릴 것으로 예상되며~

현대차의 이미지를 높이는 역활을 톡톡히 하는 계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유럽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i 시리즈 모델들이 챌린지에 참가하기를 바라며~ 외국 자동차 전문지 등에서 유수의 럭셔리 새단과의 비교 경쟁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제니시스와 같은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 쿠페 등도 리얼레이싱을 통해서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란다.

+ 리얼레이싱3 크랙 & 세이브 파일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08)N
Car & Motor Review (1641)N
Review & Gadget (1084)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