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올 뉴 카니발과 함께 한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

by 쭌's 2014. 6. 23.

- 올 뉴 카니발과 함께 한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

국산 미니밴의 자존심이자 대표주자인 올 뉴 카니발이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푸르른 잔디로 가득한 골프장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 행사를 진행했다.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은 기아자동차에서 매년 주최하는 프로그램의 하나로 상남자의 SUV인 모하비 구매 고객에서 올 뉴 카니발 고객까지~ 확대되어 진행되었다.

올해의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은 기아자동차 한국여자오픈이 열리고 있는 인천 청라지구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CC'로 캠핑 온 그린이라는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이 푸른 잔디에서 즐길 수 있는 볼거기, 놀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4박자를 갖추었다.

올 뉴 카니발과 함께 한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 의 주인공인 올 뉴 카니발은 9인승과 11인승을 전시, 행사에 참석한 예비 고객들이 카니발의 다양한 매력을 미리 확인해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제공되었다.

9인승과 11인승 모델의 경우 옵션 뿐만 아니라 외관에서의 차이점도 확인할 수 있는 만큼 계약한 차량이 인도 되기 전 구매한 차량의 모습을 미리 경험할 수 있고 시트 배열 및 공간 효율성 등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날 진행된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의 프로그램은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빙고 게임을 시작으로 프로 골프 선수에게 원 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프로를 이겨라' 등의 게임 프로그램과 함께~

다같이 즐길 수 있는 '토크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으로 푸르른 잔디와 캠핑, 원 포인트 골프 레슨, 스내그 골프, 이벤트와 게임 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들로 가득했다.

바쁜 회사일로 자녀들과 보내는 시간이 적은 아빠들은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을 통해서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함께 하는 것 만으로 좋은 기회와 시간을 제공했다.

푸른 잔디에서 자녀와 함께 뛰어 놀고 뒹굴 수 있는 환경 덕분에 어린 자녀들도 안전에 관한 우려 없이 즐겁게 뛰어 노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엄마, 아빠의 표정에서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 행사가 얼마나 잘 되었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자녀들과 함께하는 시간만큼, 아빠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은 프로그램인 프로 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은 평소에 쉽게 배울 수 없는 기회이다 길지 않은 시간 동안 프로 골퍼가 잠시도 쉴 시간이 없을 정도로... 프로 골퍼와 참가자 모두 뜨거운 레슨의 열기를 보여주기도 했다.

필자의 경우도 초보 골퍼로서 평소에 잘 되지 않았던 자세를 미녀 골퍼의 원 포인트 레슨을 통해서 교정하고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오히려 3시간에 가까운 골프 프로그램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지기도 했던 것은... 그만큼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였음을 실감하는 시간이였다.

자녀들 또한 스내그 골프 프로그램을 통해서 아빠, 엄마와 함께 골프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고~ 골프에 대한 재능을 확인해 보는 기회가 되기도 했다.

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먹거리와 즐길거리 또한 잘 짜여진 프로그램으로 야외에서 즐기는 도시락과 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달래주는 음료와 휴식공간들을 잘 갖추었고~

먹거리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바베큐와 다양한 메뉴들로 구성된 뷔페 등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행사에 참가한 엄마들의 수고로움을 덜어주기도 했다.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 을 마무리하는 '토크 콘서트'는 다양한 이벤트로 선물 뿐만 아니라 자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들로 알차게 구성되고~

엄마, 아빠를 위한 동물원의 미니 콘서트, 현악 연주 그룹인 카린이 출연해 아빠들의 환영을 받기도 했다. 감미로운 음악과 이벤트, 자녀들의 위한 음악 이야기로 이어진 토크 콘서트는 이날 행사를 마무리 하게 더 없이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을 제공했다.

올 뉴 카니발과 함께 한 'Camping On Green (캠핑 온 그린)' 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충족시키는 매게체의 역활로... 자동차 본연의 이동 수단을 넘어 행복을 추구하는 가치로서의 주인공 역활을 이어가는 계기를 만들어 주기를 기대 해 본다.

* 상기 기아자동차 행사 체험기는 기아자동차로부터 경제적인 대가(행사참가비)를 받고 제작한 것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