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브로 에그의 끝판왕, 스트롱 에그3가 돌아왔다!~

LTE를 넘어 LTE-A 그리고 LTE의 속도를 끌어올린 광대역 LTE 서비스를 통해서 무선 인터넷 속도와 품질은 더 이상 말이 필요 없을 정도의 만족스러운 네트워크 환경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빨라진 속도와 높은 품질만큼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부담해야 하는 서비스 요금은 커졌고 이로 인해서 가계 통신비 다이어트에 돌입하기도 하는 만큼 와이브로 공유기 '에그'는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그 가치와 효율성은 상당히 달라지는데~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와이브로 에그의 대표 주자이자 스트롱 에그의 플래그십 모델이라고 해도 좋을 스트롱 에그3가 더욱 슬림해지고, 더욱 강해져 돌아왔습니다. 디자인이면 디자인, 사용 시간이면 시간, 사용성이면 사용성~ 어디에 내 놓아도 눈길을 사로잡는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의 매력은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롱 에그3는 공식 출시 전에 관련 전시회 박람회 등을 통해서 쇼케이스 안에서 그 모습을 선 보이기도 했습니다. 스트롱 에그3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이 아닌 일본에서 시판 중인 모델을 국내 사양에 맞게 최적화하여 출시한 모델로~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일본에서 시판 중인 모델을 국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비자의 의견을 받아들여 '스트롱 에그3' 라는 이름으로 국내에서도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재 작년인 2012년에 스트롱 에그2는 출시하면서 기존 스트롱 에그에 비해 45% 작아지면서 에그 단말 사이의 경쟁을 벌이고 있는 슬림 에그의 견제를 막기도 했었는데~ 스트롱 에그3는 그런 경쟁에서 또 한발 앞선 디자인과 슬림함, 성능으로 와이브로 에그 계의 끝판왕이라고 불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와 운동으로 환골탈퇴한?! 스트롱에그2, 아이폰 미니 닮았네~

유선형의 슬림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기존의 스트롱 에그2에서 느꼈었던 진화를 다시금 느끼게 해 주고 있습니다. 더 이상의 슬림함이 있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슬림해진 8.4mm 사이즈는 가방 뿐만 아니라 어느 주머니에 넣어도 전혀? 부담되지 않은 슬림함을 가지고 있으며~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슬림한 만큼 무게 또한 스트롱 에그3가 가진 장점으로 74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얇아지고 가벼워진 만큼 배터리의 용량은 2080mAh로 에그2에 비해 소폭 하락하기도 했지만 그 만큼의 소프트웨어 전력 최적화를 완성했습니다.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스트롱 에그3의 2080mAh 배터리는 전력 최적화를 거쳐 한번 충전으로 연속 사용 12시간, 최대 절전 1,500시간, 연속 대기 20시간이라는 기존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더 작고 더 얇아지고 더 가벼워졌지만~ 성능은 더욱 높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편리함과 유용함을 더 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에그를 지인, 친구 등과 함께 사용할 경우 패스워드를 오픈해야 할 수 밖에 없었지만~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새롭게 추가된 쉐어(Share) 기능을 통해서 인스턴트로 무선 네트워크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쉐어 기능은 인터넷을 사용하기 위해 지인이나 친구 등에게 고유의 패스워드를 오픈하지 않고도 무선 네트워크를 인스턴트로 개방할 수 있어 편리함과 동시에 보안이라는 측면에서도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본체 하단에는 새로운 포트가 추가되었는데~ 이는 무선 네트워크만을 이용할 수 밖에 없었던 에그의 제한적 환경을 유선 네트워크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별도로 구입할 수 있는 전용 크래들을 통해서 유선 LAN 접속이 가능하며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AP에 접속할 수 있는 사용 환경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크레들과 함께 별도로 판매되고 있는 케이스 또한 구입할 수 있어 에그3에 발생될 수 있는 스크래치나 외부 충격으로 부터 보호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 플립 커버처럼 LED 상태창을 커버를 오픈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이외에는 기존 스트롱 에그 시리즈와 동일하게 측면에는 전원, 쉐어 버튼이 위치하고 있고, 전면에는 최대 절전모드와 LED 상태 표시창, 좌측에는 마이크로 USB 충전 포트(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충전기와 동일)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스트롱 에그3를 꺼내지 않고도 디바이스에서 컨트롤 할 수 있는 URoad Magic 앱을 설치하면 에그3의 신호 세기, 배터리 잔량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앱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 (전원 OFF, 예약 설정, 절전모드, 재부팅)을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성이 더욱 좋아지고 사용 시간 또한 업그레이드 된 만큼 스트롱 에그3는 단말을 가방이나 주머니에서 꺼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 환경을 확대했습니다.

모다정보통신 스트롱 에그3

스마트폰과 지내는 시간이 많아지는 만큼 통신사 네트워크 사용에 따른 비용 부담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 빠르고~ 더 품질 좋은 무선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는만큼 비용 또한 그 만큼 지불해야 하는 현실에서 스트롱 에그3는 저 비용은 물론 휴대성의 장점과 긴 사용시간을 바탕으로 알뜰한 소비를 이끄는 통신비 절약의 든든한 지원군이라고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을 달아 주세요

카테고리

june's Photo & Review (3355)N
Car & Motor Review (1684)
Review & Gadget (1086)
Photo & Travel (248)
june's lifelog (228)
Book (25)
Food story (73)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