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지긋지긋한 스팸, 보이스피싱에서 벗어나는 방법!!! 후스콜 앱 하나로 해결!!

by 쭌's 2013. 12. 9.

+ 지긋지긋한 스팸, 보이스피싱에서 벗어나는 방법!! 후스콜 앱 하나로 해결!!

스팸 메세지, 보이스피싱, 파밍 등 스마트폰 대중화에 따른 부작용이라고 봐도 좋을만큼! 그 방법이 점점 더 교묘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바쁜 업무로 인해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직장인에게 스팸 메세지, 스팸전화, 텔레마케팅 등은 정말이지 지긋지긋하다 못해!! 이제는 그려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스팸차단, 보이스피싱 차단

스팸 메세지, 스팸 전화, 보이스피싱, 텔레마케팅 등 0.1%의 도움도 되지 않은 전화를 한방에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이러한 불 필요한 전화로 부터 해방될 수 있는 후스콜 앱(Apps)를 적극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팸차단, 보이스피싱 차단
후스콜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에서 '후스콜' 검색을 통해서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결제 없이 무료 버전을 이용할 수 있고, 앱에 따라다니는 광고를 싫다면?! 프리 버전을 먼저 사용해 보고 유료 버전를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예상하고 계시듯이 후스콜은 발신번호를 실시간으로 검색해, 발신 번호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앱(Apps)으로 후스콜의 데이터베이스와 사용자들이 입력한 정보를 취합하여 방대한 데이터베이스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12월 4일 밤 12시를 기준으로 후스콜은 업데이트를 통해서 새로운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비해 발신자 정보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스팸 전화 수신에서 사용자가 즉시 편집하고 차단할 수 있는 등의 기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화가 수신되면 실시간으로 발신자 정보를 검색해 보여주어 전화를 받을지? 말지? 를 결정할 수 있고, 스팸이나 텔레마케팅의 경우 바로 차단을 통해서 귀찮은 전화를 추후에 받지 않을 수 있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가장 좋은 변화는 전화 수신을 하지 않은 다음에 발신자 정보를 팝업으로 제공하여 불 필요한 스팸 전화나 텔레마케팅일 경우 '정보공유'를 통해서 혼자만이 아닌 후스콜을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게 발신자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데이터 베이스 업데이트를 실시간으로 적용하고 공유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스팸, 텔레마케팅, 보이스피싱, 대출 등의 번호 정보에 대한 내용은 앱 제작사도 계속해서 정보 업데이트를 하지만, 사용자가 후스콜을 통해서 차단 또는 편집, 번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하루에도 수업이 생기는 스팸 번호에 대한 정보가 빠르게 업데이트 되어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러한 장점은 후스콜을 사용하면서 새로운 스팸 전화, 대출 전화, 텔레마케팅 전화 등을 수신했을 경우 통화 완료되고 팝업으로 발신자 정보에 내용을 공유할 수 있고, 차단 또는 편집할 수 있어서 서로가~ 서로를 위한 필터의 역활을 후스콜을 통해서 할 수 있다는 점이 후스콜을 사용하면서 가장 매력을 느끼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후스콜은 기능 및 디자인 업데이트, 500만 달성을 축하면서 광고가 없는 유료 버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500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후스콜을 공유하면 제공되는 리딤코드를 통해서 유료 버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페이스북, 카카오톡은 물론 인터넷 게시판, 댓글 등에서 이용할 수 있으니~ 광고 없는 유료 버전을 500만 이벤트로 누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팸차단, 보이스피싱 차단

후스콜 500만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만 진행되므로, 망설일 것 없이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 유료 버전을 무료로 6개월 간 이용하는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이 포스팅은 고고룩(GOGOLOK) 지원 아래 작성된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