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크고 가뿐한 녀석이 왔다! TG Big Display70 TV시장의 니치 마켓을 제대로 공략!!

by 쭌's 2013. 12. 13.

+ 크고 가뿐한 녀석이 왔다! TG Big Display70 TV시장의 니치 마켓을 제대로 공략!!

TG 삼보에서 재미있는? 디스플레이를 출시 했습니다. 이름하여 TG BIG Display 70이라는 네이밍인데~ 네이밍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70인치의 초대형 TV? 초대형 모니터? 를 200만워 대라는 가격으로 11번가를 통해서 1차 예약 판매 '완판'이라는 성과와 함께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TG Big Display70

TG 삼보의 Big Display 70은 기존 TV 시장의 니치마켓을 제대로 공략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70인치 TV라 하면 가격에서 부터 설치할 공간 여기에 스마트TV가 가지고 있는 엄청난 기능? 등의 장점이 실제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거품으로 다가오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빅 사이즈의 TV를 구입하고 싶어도 한정된 선택권과 대안이 없었기 때문에, 고가의 가격과 잘 사용하지 않은 첨단 기술?과 기능을 탑재한 플래그십 모델을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TG Big Display70

스마트TV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가정 또는 오피스에서 기능의 몇 %나 활용하고 있을까요?까요? 아마도 30% 미만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다양한 주변기기나 해박한 정보를 활용하지 않는다면 더욱이 그럴 것 입니다.

그런 점에서 TG 삼보 Big Display 70은 아주 단순하지만 스마트TV가 가지고 있는 부담? 거품? 완전히 제거하고 순수한 초대형 모니터 본연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TG Big Display70

단순하고 심플한 TG 삼보 Big Display 70는 가지고 있는 것이 없습니다. 말 그대로 70인치 초대형 디스플레이에 HDMI, 오디오 입출력 단자가 모든 것이 봐도 좋습니다.

하다못해 TV를 시청할 수 있는 TV 튜너 조차조 내장하지 않은 디스플레이 순수한 그대로의 모습입니다. 이것이 TG Big Display 70이 보여줄 수 있는 최대의 장점이자 매력입니다. 즉, 비움의 미학?!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TG Big Display70

물론, TG Big Display 70만 구입한다면 그 자체 만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저 전원만 켰다 껐다를 할 수 있을 뿐 입니다. PC를 연결하든~ IPTV 등과 같은 셋톱 박스를 연결하든~ HDMI 포트를 이용할 수 있는 주변기기를 연결해야 만 사용할 수 있는 70인치 순수 모니터입니다.


TG Big Display70

TG Big Display 70의 마켓쉐어는 초대형 디스플레이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거나? 카페나 오피스 등 대형 디스플레이를 설치하려고 하나 불 필요한 기능을 배제한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그리고 다양한 주변기기(엑스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미라캐스트, PC 등)를 70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즐기고자 하는 유저에게 스마트TV의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닌 200만원 대 가격으로 비교적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자 하는 대상입니다.


TG Big Display70

200만원 대 70인치 초대형 디스플레이를 원하는 소비자라면 TG Big Display 70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서 더 많은 정보와 판매 조건 등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11번가 TG삼보 Big Display 70 단독 기획전 : http://bit.ly/1hQfkd0 
- TG삼보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Gtru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