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레걸 화보가 터치에 반응을 한다?? 반응형 레이싱 모델과 후끈하게~ 탭걸스(Tap girls)

by 쭌's 2013. 9. 26.

+ 레이싱걸 화보도 프리미엄? 반응형 모바일 서비스로 레이싱 걸과 더 후끈하게~~ 탭걸스(Tap girls)

'자동차' 하면 당연히 따라 붙는 단어가 있습니다. 자동차와는 뗄레야 뗄 수 없는 모터스포츠의 꽃! 모터쇼의 볼거리를 책임지는 레이싱 걸입니다. 자동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주고, 자동차에 걸맞는 품위와 분위기를 이끄는 레이싱 걸은~~~~

아찔한 각선미와 미모를 갖추고, 각종 모터쇼와 모터스포츠, 전시, 쇼 등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만약에 모터쇼, 모터스포츠에 레이싱 걸이 빠진다면.... 관심을 이끌어야 하는 자동차 뿐만 아니라 전체 분위기가 매우 경건하게 바뀔지도 모르겠습니다.

레이싱 걸이 없는 모터스포츠와 모터쇼라.... 왠지 가고 싶은 생각이 줄어드는 것이 사실이기도 합니다. 레이싱 걸의 역활은 단순히 관람객의 시선을 이끄는 것만이 아닌 자동차, 모터스포츠를 보다 친숙하고 어렵지 않게 대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것은 물론 엔터테이너로의 성장을 위한 데뷔 무대로 활용되기도 하는데...

그 덕에 빼어난 미모와 미소, 아찔한 각선미 등이 관람객의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직접 모터쇼 또는 모터스포츠, 게임 쇼 등을 찾지 않는다면~ 아무리 유명한 레이싱 모델이라고 해도 보기는 어렵거니와 레이싱 모델의 정보 또한 매우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렇기에 태생적으로 한계가 있는 레이싱 모델을 PC는 물론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만나 볼 수 있는 반응형 모바일 서비스과 애플리케이션이 '탭걸스(Tap Girls)'라는 네이밍으로 서비스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네이버 앱 스토어 등 애플리케이션은 현재 미 서비스 중이며, 추후 앱 스토어를 통해서도 탭걸스(Tap Girls)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탭걸스(Tap Girls)의 첫번째 주인공은 모델 정세온입니다. 1세대 레이싱 모델로, 베이글녀로 유명세를 떨쳤으며, 케이블의 드라마, 예능, 게임 모델로도 활동 중입니다.

키 173cm, 54kg의 몸무게로 말 그대로 늘씬한 몸매에 최강 동안을 가지고 있는 레이싱 모델로 탭걸스(Tap Girls)를 통해서 자체 심의가 필요할 정도의 화끈하고 아찔한 그녀만의 비밀을 공개했습니다.

화끈한 노출로 인해서 자체 수위 조절이 필요할 만큼 파격적인 화보와 영상으로 탭걸스(Tap Girls)의 시작을 알리는 모델 정세온은 '반응형 영상 화보'를 통해서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아닌 보여주지 않았던!~ 그녀만의 섹시하고 아름다움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모델 정세온과 탭걸스(Tap Girls)를 말로 표현한다는 것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반응형 영상 화보를 통해서 정세온을~ 탭걸스(Tap Girls)를 빨리 만나보고 싶다면!!! 아래 QR코드를 통해서 지금 바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탭걸스(Tap Girls)는 반응형 영상 화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단순한 모바일 서비스와는 확실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 화보나 영상이 단방향의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을 했다면~

탭걸스(Tap Girls)의 반응형 영상 화보는 보는 것을 넘어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서 터치에 반응하는 새로운 개념의 프리미엄 레이싱 모델 화보의 세계를 열고 있습니다.

'Touch Zone(터치 존)'을 통해서 즐길 수 있는 반응형 영상 화보는 그동안 레이싱 모델, 화보 등을 통해서 보여주었던 서비스와는 차원이 다른 세계를 열어주고 있으며,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는 터치의 편리함을 통해서 모델 정세온을 보다 가까이~ 보다 화끈하게~ 보다 강력하게~ 남성들을 유혹할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모바일 인터랙티브 화보는 탭걸의 지정 부위를 터치했을 때 탭걸이 반응하는 화보로~ 정세온 모델이 어떻게 반응할지? 어떤 포즈로 유혹할지? 궁금하다면 '탭걸스(Tap Girls)'로 직접 확인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Touch zone (터치 존)뿐만 아니라 Phot zone (포토 존), Movie zone (무비 존), 성인만을 위한 공간을 제공 해, 단순 레이싱 모델 화보를 넘어 다양한 정보와 재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탭걸스(Tap Girls)에 접속을 하고 나면 모델 정세온 뿐만 아니라 탭걸스(Tap Girls)의 팬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탭걸스(Tap Girls)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탭걸스(Tap Girls)를 통해서 제공되는 프리미엄 화보는 유료 결제를 통해서 즐길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미리 탭걸스(Tap Girls)에 가입하고 이벤트의 행운을 거머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화보 서비스는 PC에서는 제공되지 않으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통해서 즐길 수 있으니!!~ 탭걸스(Tap Girls) 모바일 서비스는 즐겨찾기가 필수입니다.

포토 존, 터치 존, 무비 존 등 1회 또는 4개, 12개, 자유이용권 구매를 통해서 마음 껏 즐길 수 있습니다. 콘텐트를 구매한다는 것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변화되고, 정당한 구매를 통해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이용자와 탭걸스(Tap Girls)의 노력이 합쳐저서 모델 정세온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최고의 레이싱 모델들의 정보와 화보가 제공될 날도 얼마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동안 레이싱 모델을 비롯해 다양한 화보들이 프리미엄 서비스라는 타이틀을 달고 출시되고 사라지고를 반복하고 있는데~~ 탭걸스(Tap Girls)는 기존과는 전혀 다른 반응형 모바일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화보는 이런 것!! 이라는 것을 보여주기라도 하는 것 같습니다. 말만 프리미엄이었던 화보에 지쳤다면!~ 식상했다면!~ 재미없다면!! 지금 바로 탭걸스(Tap Girls)를 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탭걸스 홈페이지 : www.tabgirls.co.kr
- 탭걸스 모바일 홈페이지 : www.m.tabgirls.co.kr
- 탭걸스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19tapgirls


탭걸스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 공식 페이스북 런칭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탭걸스의 반응형 화보와 함께 행운의 주인공일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