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IT Digital

대기업과 중소기업, 소비자가 모두 Win-Win 하는 올레클럽 무료체험!!!

by 쭌's 2013. 8. 2.

+ 대기업과 중소기업, 소비자가 모두 Win-Win하는 올레클럽 무료체험!! 기프티쇼 배송상품으로 더욱 편리하게....

뉴스나 미디어 경제면과 사회면을 보면 '상생' '창조경제' 등의 단어들을 어렵지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글로벌 장기 경기 침체로 인해서... '어려워~ 힘들어~'를 외치고 있지만, 그 속에서 함께 성장하고, 함께 나아가기 위한 다양한 방법이 시도되고 있습니다.

이는 프로덕트를 제조하는 기업 뿐만 아니라 서비스, 네트워크, 통신 분야에서도 지속적으로 확장되어 가고 있는 모습인데요... 올레KT 통신사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접해 보았을 것 같은데...

올레KT를 사용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올레클럽이 대기업과 중소기업, 소비자가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올레클럽 무료체험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네이밍에서 부터 알 수 있듯이 올레의 멤버십 서비스를 한데 묶어 놓은 곳으로....

올레 웹 사이트에서 확인 해 볼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올레클럽의 등급에 맞게 올레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통신사에서 제공할 수 없는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중소기업과 소비자의 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레에서 제공하는 혜택/멤버십 서비스 중에서 중소기업의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이를 통한 제품을 알릴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블로그 또는 카페, SNS를 이용하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고, 멤버십 등급에 따라서 '수퍼스타 라운지' 와 '쿠폰 무료 체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수퍼스타 등급을 가진 소비자가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으나... 매월 한번씩 새로운 체험 상품을 제공하는 수퍼스타라운지는 탐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필자의 경우 애니모드 헤드폰을 신청하려고 했으나, 신청 마감 기간을 놓치는 바람에... 수퍼스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등급이라면!! 8월 새로운 무료체험 상품을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꼭!! 수퍼스타 등급이 아니더라도 '쿠폰 무료체험'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특히, 기프티쇼 배송상품들이 많이 있으니~ 평소에 필요한 제품이라던가? 궁금해하던 제품이 나오면 신청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으며... 싱글남(이라 쓰고 독거노인이라고 읽는....)에게 깔끔한 생활 환경을 만들어 주는 '피존 주부용 선물세트'가 있어 냉큼~ 신청했습니다.

마트에서 세정제 세트 구입하는 가격도 만만치 않으니~ 이 참에 묶은 때를 확~~~ 벗겨내야겠습니다. 특히, 기프티쇼 배송상품의 경우 모바일로 전송되는 쿠폰을 가지고 매장을 찾이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기존 기프티쇼의 경우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고 상품과 교환을 해야 했지만. 기프티쇼 배송상품의 경우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듯이 기프티쇼 배송상품 정보를 입력하면 원하는 장소로 배송을 해 주니~ 별도의 매장을 찾아가야 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집니다.

MMS로 전송된 기프티쇼는 모바일 또는 PC를 이용하여 배송 신청을 하면 됩니다. PC에서 입력하는 것도 번거롭다면? MMS를 통해 전송된 URL로 배송 입력을 하면 모든 과정이 끝이 납니다. 기프티쇼 배송상품은 무료체험 뿐만 아니라 별도의 온라인 쇼핑몰처럼 명절, 기념일, 선물 등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며칠 뒤 기프티쇼 배송상품이 입력한 주소지로 도착하게 됩니다. 그동안 MMS를 통한 쿠폰을 받아 놓고 깜박하거나... 문자를 지워버리는 경우 또는 기기변경으로 인해서 쿠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을 피할 수 있으면서 편리하게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자와 잘 어울리지는 않치만???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주위 환경을 청결하게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세정제세트 하나로!~ 집안 구석구석을 깨끗하고 청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남자들의 경우 세정제 고르는 것이 쉽지도 않고, 다양한 종류와 브랜드가 있는 만큼 선택하기도 어려운 것이 사실인데...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용도별 세정제로 한방에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통신사 멤버십 서비스는 매장 또는 현장에서 할인을 받거나, 사이즈 업그레이드 등... 한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올레클럽 쿠폰체험, 무료체험은 통신사가 제공하는 기존 서비스를 확대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것은 물론,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협업을 통해서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기회 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제품을 제조,판매하는 중소기업의 입장에서 홍보,마케팅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올레클럽의 쿠폰체험, 무료체험을 통해서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Needs를 파악하는 것은 물론 블로그, 카페, SNS 등을 통한 제품, 서비스 등을 널리 알리는 프로그램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