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Earphone Haedphone

[갤럭시S4 블루투스 추천] 사운드면 사운드! 기능이면 기능! 모비프렌드(GBH-S400) 블루투스 헤드셋 - 갤럭시S4 사용후기

by 쭌's 2013. 6. 4.

+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추천, 사운드면 사운드! 기능이면 기능! 모비프렌드(GBH-S400)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갤럭시S4를 비롯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블루투스 헤드셋이 주는 편리함은 너무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별도의 비용을 부담하면서 구입해야 하는 것이 블루투스 헤드셋이지만... 멀티미디어를 비롯해 스마트폰의 사용 환경을 확대시켜주는 중요한 액세서리로 블루투스 헤드셋은 있다가 없으면 너무도 불편하고 답답한 것이 사실입니다.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그럼에도 블루투스 헤드셋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가 존재하는 만큼, 성능이나 가격, 편리성 등에서 블루투스 헤드셋, 특히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은 선택하고 구입하는 것도 만만치 않은 고민을 거치게 되는데... 브랜드의 인지도는 아직이지만, 중소기업이 가질 수 있는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능 등으로 무장한 모비프렌드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GBH-S400)이 갤럭시S4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보여주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갖출 건 다 같춘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모비프렌 GBH-S400'

모비프렌 사운드 마스터 GBH-S400은 블루투스 헤드셋의 팔방미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블루투스 헤드셋하면 멀티미디어와 음성 통화 등 한정적으로 활용한다고 생각되는 것이 보통이지만....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GBH-S400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은 기존 블루투스 헤드셋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넘어 무엇하나 부족할 것 없는 빵빵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모비프렌 GBH-S400의 특징을 보면...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첫번째는 USB 플러그 내장으로 손쉬운 충전과 데이터 교환입니다. 별도의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아도 충전은 물론 디바이스 간의 데이터 교환도 USB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두번째는 블루투스 헤드셋이지만, 모비프렌 GBH-S400은 블루투스 헤드셋을 넘어 자체 MP3P로서의 기능도 담고 있습니다. USB 플러그 안쪽을 살펴보면 마이크로 SD카드(내장 메모리는 없음)를 삽입하면, 스마트폰 없이도 MP3P로서의 기능을 제공해~ 블루투스 헤드셋이지만!!! MP3P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모습입니다.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세번째는 OLED 정보창을 통한 편리성입니다. 기존 블루투스 헤드셋은 별도의 LCD가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기능 버튼에 익숙해져야 원하는 기능을 수월하게 사용하지만, 모비프렌 GBH-S400은 완벽한 한글이 지원되는 OLED 정보창을 제공, 발신자표지, 저장되어 있는 발신자 이름, 문자 메세지, 페이스북 메세지, 최근 전화번호 사용 목록 및 발신 기능 등을 확인 할 수 있어~ '눈으로 보면서 조작하는!!!~' 블루투스 헤드셋입니다.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네번째는 스마트 페이링 / 멀티 포인트 지원입니다. 모비프렌은 좀 더 쉬운 페이링과 멀티 포인트 지원, 메세지 정보창 등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전용 앱을 통해서 기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페이링이 어렵거나 블루투스 헤드셋의 버튼으로 조작하기가 익숙치 않다면, 전용 앱을 통해서 손쉽고 편리하게 블루투스 헤드셋을 제어하고 사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블루투스라고 무시했다가는~~~~ 사운드 마스터라는 단어가 아깝지 않은!!

모비프렌 (GBH-S400)의 가장 중요한 장점은 '사운드 마스터'라는 슬로건을 사용할 만큼 자신있어하는!!! 사운드 퀄리티입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이 편하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그에 반해 사운드의 퀄리티는 만족하지 못하게 때문에 유선 이어폰을 고집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하지만, 모비프렌(GBH-S400)은 그런 선입견과 첫 인상과 다르게 왠만한 유선 이어폰 능가하는 사운드 퀄리티가 제품을 다시 보게 만들어 줍니다. 기대 이상의 제품을 만났을 때~ 느껴지는 새로움은 여타의 블루투스 헤드셋이 더 마음에 들지 않은 현실을 맞게 해 주었습니다.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모비프렌의 MSTS 튜닝 기술은 유선 이어폰이 표현하지 못하는 음의 영역가지 표현함으로써, 최고급 이어폰 브랜드인 젠하이저의 50만원대 못지 않은 Hi-Fi 음질을 제공한다고 제조사에 밝히는 것이 결코 과언이 아님을 알 수 체감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EQ모드의 노멀, 베이스 부스트, 울트라 부스트, 씨네마 등 강력한 저음은 보강해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갤럭시S4와의 조합에서는 갤럭시S4 음질 최적화를 통해서 사용 환경과 사운드 취향, 최적화를 통해서 보다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S4 블루투스 헤드셋 GBH-S400

근본적으로 사운드을 전달하는데 있어 한계를 가진 블루투스 헤드셋인 모비프렌 GBH-S400은 그 한계라는 점을 확실히 뛰어 넘는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고, 10만원대에서 선택할 수 있는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으로써!!! 고가의 블루투스 헤드셋 못지 않은 성능과 기능 그리고 고가의 유선 이어폰 못지 않은 사운드 퀄리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모비프렌 GBH-S400의 가성비는 최고라고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