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Earphone Haedphone

포터블 스피커 시장에 선전 포고한 JBL 하만 카돈 스피커

by 쭌's 2013. 12. 12.

+ 포터블 스피커 시장에 선전 포고한 JBL 하만 카돈 스피커 / 스파크(spark), 플립2(Flip2), 보야져(voyager), 노바(nova), 에스콰이어(esquire), 소호(soho), 오닉스(onyx)

프리미엄 오디오 그룹인 하만그룹이 국내 프리미엄 오디오 시장에 본격적인 선전 포고와 함께 신제품 7종을 선 보였습니다. 오디오 전문기업인 하만그룹은 익숙한 오디오 브랜드인 JBL, 하만 카돈, 마크레빈슨 등이 있습니다

JBL, 하만 카돈, 마크레빈슨은 포터블에서 프리미엄 오디오까지~ 직접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대치동에 새롭게 오픈하고 국내 프리미엄 오디오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기념식을 겸해 열린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모바일 시대를 맞아 무선 기능이 강화된 신제품 스파크(spark), 플립2(Flip2), 보야져(voyager), 노바(nova), 에스콰이어(esquire), 소호(soho), 오닉스(onyx) 등 7종을 선 보였습니다.

특히, 하만 카돈의 경우 자동차 메이커의 플래그십 모델에서 접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라는 점에서 프리미엄 포터블 스피커를 가정에서, 오피스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은 경쟁 브랜드를 긴장하게 만드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총 7종의 신제품이 주목을 이끄는 것은 프리미엄 오디오이면서 젊은층에서 부터 오디오 마니아까지~ 만족시키는 컬러와 개성, 사운드 퀄리티를 갖춘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플립2(Flip2), 스파크(spark), 소호(soho)의 경우 톡톡튀는 컬러풀한 색상과 JBL 스피커 디자인의 아이덴티티를 이어가는 원통형 스피커의 스타일을 완성하고 있고, 소호(soho)의 경우 B&O P3를 직접적인 경쟁모델로 삼고 있다는 점에서 스마트폰의 NFC와 블루투스를 적극 활용하고, 멀티미디어와 통화 기능을 만족시킨다는 점입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플립2(Flip2)의 경우 플립1에 이어 더 강력해지 사운드와 더 가벼워저 플립1의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의 블랙 컬러만 제공했던 것과 달리 레드, 블루, 옐로우 컬러가 추가되어 아웃도어 활동과 젊은 층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립2는 기존 플립1 대비 20%의 출력 상승과 30% 증가된 안테나 범위, NFC 기능을 차가하고, 한 대의 플립2로 한 번에 두개의 디바이스 연결 및 감상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JBL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살린 스파크(spark)는 유쾌하고 특별한 모양으로 완성 되었고, 그 어떤 스피커도 갖지 못했던 메가폰 스타일과 반투명, 그리고 본체와 케이블을 컬러를 다양하게는 등의 유니크함을 표현하고 있고, 2개의 고성능 드라이버들과 베이스포트가 깨끗하고 풍성한 베이스를 전달합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스파크(spark)는 가정이나 오피스의 한 자리를 차지하는 것을 벗어나 벽에 걸칠 수 있도록 설치할 수 있어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블랙, 화이트, 레드, 블루, 옐로우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여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JBL 스파크(spark)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아이폰은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멀티미디어와 음성통화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소호(soho) 헤드폰은 리모트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기존 아이폰, 아이팟 등의 애플 제품군에만 호환이 되었지만, 소호(soho) 헤드폰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물론 기타 MP3에서 완벽하게 호환이 되어 범용성을 높였습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특히 B&O P3 모델을 직접적인 경쟁 모델로 삼고 있는 만큼 분리가 가능한 스피커와 교체형 케이블을 지원하고 30mm 드라이버를 바탕으로 뛰어난 음향과 부드러운 가죽, 스테인레스와 완성된 스타일과 고급스러움은 청각과 시간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휴대성과 착용감, 고급스러움을 잘 갖추고 있는 모델입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하만 카돈의 프리미엄 스피커는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과 높은 감성 품질의 고급스러움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휴대성을 강조한 에스콰이어(esquire)는 내장된 컨퍼런스 폰 시스템과 함께 블루투스가 가능한 스피커로 주문 제작된 마이크와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블루투스가 가능한 스마트폰으로 부터 컨퍼런스 콜(전화 회의)에 유용하며....


JBL 하만 카돈 스피커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질 좋은 가죽 패널과 금속의 조합은 최상의 마감 퀄리티와 함께 소유하고 있는 것 만으로 그 품격과 스타일을 단적으로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충전식 내장 배터리는 최대 10시간까지 무선으로 멀티미디어 플레이 및 컨퍼런스 콜이 가능하며, 전용 파우치를 제공하여 여행이나 출장 등의 외부 공간에서의 활용도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JBL 하만 카돈 스피커

이외에도 하만 카돈의 프리미엄 스피커로 터치와 NFC, 풍부한 사운드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노바(nova), 오닉스(onyx) 등도 선 보였습니다. 투명 커버 속의 우퍼와 드라아비가 내장된 터빈(tubin)를 들러내고 있고 주문 제작된 DSP까지~ 디테일 하나까지 고급스러움을 시각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2.0 스피커 시스템은 아날로그형 연결과 커넥션 방식 뿐만 아니라 블루투스, NFC 등을 모두 지원하고 있으며...


JBL 하만 카돈 스피커

스피커 배면에 위치한 듀얼패시브 라디에이터는 균형잡히고 파워풀한 사운드스테이지와 함께 감동적인 사운드 경험을 전달합니다.  하만 카돈의 프리미엄 오디오는 시각적으로나, 청각적으로나 오디오 입문자에서 부터 하이엔드 유저까지~ 아날로그 디지털의 완벽한 조합을 이루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 소유 욕구를 자극하는 Must Have 오디오 스피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