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여행가기 좋은 계절, 스마트하게 펜션 예약하는 방법 -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by 쭌's 2013. 5. 2.

+ 여행가기 좋은 계절, 스마트하게 할인받고 펜션 예약하는 방법 -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긴 겨울이 지나고 산과 들에 꽃들로 만발하는 계절입니다. 변덕스러운 날씨가 4월 말임에도 불구하고 비와 바람으로 나들이를 괴롭히기는 하지만... 맑은 하늘을 보고 있노라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샘솟는 시기입니다.

여행에 있어서 필요한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지만... 그 중에서 먹고 자는 것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잘 먹고, 잘 자야~ 여행 내내 최고의 컨디션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잘 먹고, 잘 자기 위해서 또는 힐링을 위한 여행에서 여행의 지친 몸을 편히 쉴 수 있는 장소로 펜션을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 최근 물가 상승으로 펜션의 가격 또한 여행 경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펜션을 선택하고 결정하는데~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나 바쁜 직장인에게는 펜션을 고르고 선택하는 것 또한 짐 아닌 짐이 되고 있는데... 그런 성실하고 알뜰한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폰 펜션 예약 어플이 출시되었습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땡처리숙박'이라는 펜션 할인 예약 어플로... 구글 플레이에서 여행 카테고리를 확인해 보면 높은 순위에 자리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용자들이 땡처리숙박을 이용하고 있다는 것인데.... 그런 땡처리숙박이 스마트하고 저렴하게 펜션을 이용 할 수 있는 '역경매 서비스'를 론칭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와우플랜 땡처리숙박 - http://bit.ly/15bhsnG


땡처리숙박의 역경매 서비스는 기존 펜션 예약, 펜션 할인 어플의 불편함을 해소하면서 시간을 절약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펜션을 할인 받아 예약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기존 펜션 할인, 펜션 예약 어플의 경우, 원하는 지역을 검색하고, 날자, 각 펜션의 정보와 가격을 확인 한 후 에야 펜션을 결정하는 방식이었습니다. 몇단계를 거쳐야만 펜션 예약이 가능하고, 모바일에서 펜션의 정보를 확인하는데 있어~ 부족한 정보로 인해서 결국 PC에서 다시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반해 땡처리숙박 역경매 서비스는 그런 기존 어플의 불편함을 단번에 해소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하고,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펜션을 예약 할 수 있는 신개념 펜션 할인 예약 어플입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땡처리숙박 역경매 서비스의 첫 화면은 역경매 서비스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을만큼~ 심플한 UI를 제공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역경매 서비스는 심플한 펜션 할인 예약 서비스로....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가고자 하는 여행지를 입력하고, 날짜, 인원, 원하는 가격대를 신청하기만 하면 펜션 예약 과정의 50%가 완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역경매 서비스는 고객이 여행지, 인원, 가격대를 입력하면, 땡처리숙박과 제휴된 펜션에 알림을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펜션을 알아서!!! 찾아주는 서비스 입니다.

예를 들어 가평의 펜션을 찾고자 한다면, 여행지에 가평을 입력하고, 2명의 인원, 7만원 대를 입력하면 이에 해당하는 펜션의 객실을 찾아서 어플의 알림 서비스를 통해서 이에 해당되는 펜션 정보를 받아 보게 됩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역경매에 입찰한 펜션의 정보와 객실 정보를 통해 원하는 펜션을 찾아다면!! '낙찰'을 통해서 펜션을 선택하면, 역경매에 입찰한 펜션이 이를 확인하고 고객에서 해피콜을 통해서 예약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을 위한 결제 과정이 진행됩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즉, 기존 펜션 할인 예약 어플은 고객이 직접 찾고, 확인하고, 전화하는 과정을 거쳤다면!!! 땡처리숙박 역경매 서비스는 고객이 땡처리숙박과 제휴 펜션이 고객의 Needs에 맞추어 펜션을 제공하고, 해피콜을 통해서 예약까지 완료되는 스마트한 원스톱 서비스 입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만약, 고객이 신청한 지역에 팬션이 역경매에 참여하지 않았을 경우 또는 마음에 드는 펜션이 없을 경우에는 땡처리숙박이 추천하는 해당 지역의 할인 펜션 정보를 제공을 통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라고 하니~ 펜션을 예약하기 위해서 펜션 할인 사이트와 소셜 커머스 등에 클릭품을 팔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모두 해소 할 수 있는 펜션 할인 예약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땡처리숙박 역경매서비스 펜션 예약 어플 추천

기존 땡처리숙박에서 제공하는 할인 펜션의 정보 또한 계속해서 제공되므로, 고객의 필요에 따라서 역경매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니면 지역과 가격 등의 조건을 통해서 직접 펜션을 찾아서 예약 할 수도 있으니~합리적인 가격과 스마트한 펜션 할인으로 여행 준비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즐거운 여행 준비를 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와우플랜 역겸매 서비스 론칭 기념 아이패드 & 기프티콘 이벤트

+ 아이패드 & 기프티콘 이벤트 - http://on.fb.me/17yzBf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