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아이와 어른을 위한 스마트폰 게임' 모두의 산수팡', 게임도 하고 효도도 한다?!

by 쭌's 2013. 2. 13.

+ 아이와 어른을 위한 스마트폰 게임!!! 모두의 산수팡으로 게임도 즐기고 효도로 할 수 있는 일석이조 스마트폰 게임!!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제외한다면? 스마트폰을 즐기는 한가지 이유가 사라질 정도로 게임이 스마트폰의 사용 빈도에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사양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높아지고, 그에 따른 고 퀄리티의 게임이 4~5인치 화면에 구현되어 무거은 PC게임 시장을 잠식하고 있는데...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스마트폰 게임으로 인한 부작용 또한 우려가 될 정도로 위험 수위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의 게임은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강력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스마트폰 게임이 단점으로만 지적되기에는 아쉬운점도 남는 것이 사실입니다.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쥬얼 게임에서 부터 중독성 강한 게임, 고 사양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게임까지... 마음만 먹으면 금새 게임에 빠져들 수 있는 스마트폰 환경 속에서 건전하면서 유익한, 아이들에서 부터 어른까지 즐길 수 있는 유익한 게임이 있어 소개해 보려 합니다.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게임 중독과는 거리가 아주 먼~~ 스마트폰 게임 '모두의 산수팡'이라는 캐쥬얼 게임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게임의 타이틀에서도 알 수 있듯이 수학도 아닌 산수가 주인공임을 쉽게 눈치 챌 수 있는 산수팡은 산수의 기본인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를 통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아이들에게는 두뇌 발달과 어른들에게는 치매 예방의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하니, 스마트폰에서 게임만 하고 있다고 타박? 할 수 없는 유익한 캐쥬얼 게임입니다.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국민 메신져인 카카오톡의 다양한 게임들이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만큼 '모두의 산수팡'은 산수의 기본기를 중심으로 간단하면서도 두뇌활동을 자극할 수 있는 게임으로 게임도 즐기고 치매 예방의 효과도 있으니, 동물 맞추기 게임보다 산수팡을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모두의 산수팡의 기본 개념과 플레이는 아주 간단합니다. 말 그래도 정해진 시간안에 산수 문제를 풀면 되는 것으로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를 통해서 많은 점수를 얻으면 됩니다. 문제를 모두 풀면 자신의 두뇌 나이를 측정해서 알려주는데....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어떤 기준인지 몰라도, 아니면 그동안 산수를 너무 방채해서? PC와 스마트폰의 계산기에 너무 의지해서? 인지... 두뇌 나이의 결과를 보고 참담한 심정에서 벗어나기 힘듭니다.

게임을 즐기다 보면 게임의 점수가 높아지고 산수 문제의 답을 맞추어가는 것이 익숙해지고 쉬워지는 점에서 두뇌 나이는 회춘?을 할 것 같지만... 처음 시도에서의 두뇌 나이는 그동안 PC와 스마트폰 등의 계산기에 너무 의존하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실감 할 수 있습니다.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모두의 산수팡 덕분에 PC나 스마트폰, 계산기에 의지하지 않고 암산을 통해서 산수의 기본기를 다시 금 부활시켜야겠다는 생각과 함께 실천에 옮기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두뇌 활동과 어른들의 치매 활동을 위해서는 별도의 게임 모드를 통해서 게임의 속도를 달리 적용해 모두의 산수팡이 제공하는 두뇌활동과 치매 예방이라는 효과를 높이기 위한 변화가 필요하다는 생각입니다.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어른들의 경우 스마트폰에 익숙한 정도가 차이가 있을 것이고, 자판이나 화면의 전환, 노안 등을 고려해 시작은 쉽고 간단하지만 게임을 클리어 할 수록 난이도를 높이는 과정을 통해서 단순히 시간을 때우는 게임이 아닌 산수팡의 기능적 효과를 높이는 개선과 업데이트를 통해서 노력한다면...

두뇌활동게임 산수팡

본래 모두의 산수팡이 제공하고자 하는 취지를 살리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으로 인해서 스마트폰의 사용 시간을 제한하고, 장점 보다는 단점이 더 많았다면... 모두의 산수팡과 같은 유익하면서 두뇌활동, 창의성 등을 자극 할 수 있는 유익한 캐쥬얼 게임을 통해서 스마트폰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살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