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PC Notebook Monitor

발굴의 멀티미디어 성능을 보여 준 HP 올인원 PC -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by 쭌's 2013. 1. 30.

+ 발굴의 멀티미디어 성능을 보여 준 HP 올인원 PC -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PC로 할 수 없는 것이 있을까요?? 스마트폰, 태블릿PC가 대중화를 넘어서 일상의 한 부분으로 자리하고 있지만... PC가 없는 현실은 상상하기도 싫을만큼 많은 것들을 가능하게 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탑이 노트북으로, 노트북이 태블릿PC로... 소비자의 선택이 변하기도 했지만, 마이크로 소프트의 새로운 OS인 윈도우8의 등장과 함께 데스크탑 PC! 특히 올인원 PC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기에 충분 이상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멀티미디어 활용에 있어서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휴대용 모바일 디바이스가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테지만... 작은 화면과 아쉬운 사운드 퍼포먼스, 여럿이 즐기기에는 아쉬움이 남는 것이 사실입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그런 아쉬움을 충족시키는 데에는 대형 사이즈와 화면과 강력한 사운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가지고 있는 PC로 눈을 돌리지 않을 수 없습니다. 윈도우8을 탑재한 HP 올인원 PC는 그런 아쉬움을 모두 충족시켜주면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와의 경쟁이 아닌 올인원 PC만의 고유 영역에서 발굴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메트로 UI의 윈도우8이 주는 직관적인 표현과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과 같은 터치를 더해 키보드와 마우스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PC의 한계를 뛰어 넘고 있습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윈도우8에서 활용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Apps)은 많이 부족한 것이 사실이지만, 올인원 PC에서 즐길 수 있을만큼의 애플리케이션은 일정 부분 채워져 있고, 계속해서 애플리케이션이 추가 될 것이기에 조금의 기다람은 그리 지루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하나쯤은 가입해 사용하고 있는 멜론이나 벅스 등과 같은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를 이용하듯이 HP 올인원 PC에서도 윈도우8의 벅스. 멜론 등의 애플리케이션과 비츠 오디오의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스트리밍이 아닌 저장되어 있는 MP3 파일을 이용할 경우 플레이어를 이용하면 되고, 윈도우8의 특징 중의 하나인 화면 분활을 통해서 멀티 플레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츠오디오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설정을 통해서 본체 아래쪽에 숨어있는 스피커를 통해 별도의 외부 스피커를 사용하지 않아도 만족스러운 음량과 사운드 퀄리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동영상 플레이어 또한 기본적으로 OS에서 화면 분활을 지원해 영화를 감상하면서 윈도우8의 UI 또는 데스크탑, 실행 중이 기능을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게 됩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23인치 LED 백라이트를 채용한 터치 디스플레이는 올인원 PC가 가지고 있는 일체형의 장점과 Flux(플럭스) 패널이 자지고 있는 장점으로 인해 영상이 실제보다 커 보임과 동시에 단순 모니터 화면에서 재생하는 것과는 확실히 다른 퀄리티를 느낄 수 있습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Flux(플럭스) 패널이 초슬림 베젤처럼 매우 얇은 베젤을 가지고 있지는 않치만, 굴곡없는 평면 베젤을 실현하고 있어 시각적으로 제공되는 느낌은 매우 고급스러고 베젤로 인한 시야의 방해 또한 최소화하고 있어 인테리어 효과면에서도 매우 우수한 감성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HP 스마트터치 올인원 PC에서 빼 놓을 수 없는 특징이라면 바로 '리모콘'입니다. HP 올인원 PC가 보여줄 수 있는 기능과 환경을 가지고 있는 만큼 리모콘을 통해서 보다 진화된 올인원 PC의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버튼의 색인이나 기능별 색인 등은 기존 리모콘과 많이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직관적으로 사용하기는 다소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리모콘에서 제공되는 기능만큼이나 사용법을 익히는데는 조금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사용 환경에 따라서 아날로그TV, 디지털TV를 연결할 수 있는 만큼 여럿이 함께 TV는 보는 공간이나 멀티미디어를 즐길 때 매우 유용하며, PC가 가지고 있는 기능들을 리모콘을 통해서 스마트TV보다 더욱 많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HP 터치스마트 올인원 PC

디지털TV를 연결할 수 없는 환경이라면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이미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쿡(pooq)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TV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유로로 전환된 이후에 사용자가 줄어들기도 했지만 티빙(tving), 쿡(pooq) 등을 통해서 깨끗한 선명한 방송을 실시간으로 즐겨보는 것도 HP 올인원 PC를 즐기는 하나의 방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