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영국에서의 시간을 함께한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by 쭌's 2012. 8. 6.
+ 영국에서의 시간을 함께한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휴대하여야 할 스마트 디바이스가 많아지면 많아질 수록 라이프 스타일에서 휴대하고 다녀야 할 것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1인 1PC에서 1인 다 디바이스를 시대를 살고 있는 현대인에게 백팩은 학생의 전유물이 아닌 필수품입니다.

노트북을 비롯해 스마트폰, 태블릿PC, 카메라, 휴대용 충전기 등... 백팩에 넣고 다녀야 할 디바이스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백팩은 많아진 디바이스를 수납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외부 충격에 대한 디바이스를 보호하면서 꺼내기 쉽고, 보관하기 용이한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을 선택하게 되는데....

선택의 고민에서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인케이스의 심플하면서 가벼운 하루 정도의 여행에 적합한 인케이스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을 2012년 런던 올림픽이 열리고 있는 영국에서의 일정 동안 살펴 보았습니다.


+ 도심 여행자를 위한 디자인과 디바이스 보호를 최우선으로....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은 레인지 컬렉션으로 싸이클링의 자유로움과 즉흥성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백팩으로 현대인들에게 스포티함과 디바이스의 보호, 필요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는 당일 여행을 위해 제작된 백팩입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은 도심에서 도심으로, 도심으로 여행이라는 컨셉답게 디바이스를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면서, 싸이클링의 자유로움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답게 라이더 스타일의 유선형 바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디바이스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컨셉에 맞게 레인지 백팩의 외부는 내구성이 강한 트월 소재를 사용하여 스크래치 및 충격에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방한, 방습에도 전혀 거리낌 없는 실용성이 매우 높은 백팩으로... 하루에서 수십번씩 변덕스럽게 바뀌는 날씨를 가진 영국에서 더욱 그 기능이 빛을 발하기도 했습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여기에 곳곳에 적용한 반사소재는 라이더를 위한 중요한 포인트로 야간의 라이딩시 레인지 백팩의 반사 소재가 주변의 빛을 반사시켜 자신의 존재감을 확인시켜 주는 역활을 하고 있어 라이더를 위한 디자인만큼이나 안전이라는 부분에서도 디테일한 기능적 요소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입구를 가진 상단 커버에서 아래로 내려 올수록 작아지는 스타일의 레인지 백팩은 언듯 보면 라이더 전용 백팩이라고 착각할 만큼 도심과는 잘 않어울릴 것 같은 첫인상을 가지고 있지만, 보면 볼 수록 스포티함과 모던함이 잘 어우러진 실용주의 백팩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수납이 용이한 구조를 가지고 있는 상단 커버는 기존 사각형 모양의 백팩과는 다르게 원형의 커버를 가지고 있고 빠르고 손쉽게 수납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수납하고자 하는 제품의 크기와 형태에 구애받지 않고 편리하게 수납하고 꺼낼 수 있는 용이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단 커버의 공간을 버려두지 않고 지퍼 포켓을 외부와 내부에 적용하여 다양한 물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상단 커버를 오픈하면 15인치급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전용 블럭과 그외에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구조로.. 마치 입이 큰 물고기가 아가미를 사납게 잔뜩 벌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을 비롯해 카메라, 물통, 노트, 책 등을 다양하게 꺼낼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사용시간이 늘어 날수록 그 편리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 부분입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노트북 전용 블럭은 디바이스의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부드러운 융 소재를 사용하였고, 바닥의 밑면까지 꼼꼼하게 외부 충격으로 부터 보호 받을 수 있는 쿠션을 넉넉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블럭의 크기 또한 넓고 두툼하게 배열하여 울트라북에서 맥북 프로와 같은 대형 사이즈의 노트북까지 완벽하게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수납의 편리성을 가진만큼 안쪽에 별도의 커버를 제공하여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도난의 위험성을 방지하는 역활 뿐만 아니라 내부로 들어올 수 있는 이물질과 방한, 방습에 대한 견고함을 제공하는 이중 수납의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 전면의 수납공간은 심플하지만 안전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소매치기 많다는 영국에서도 안심하고 디바이스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벨크로 타입의 커버는 접착력이 매우 우수하여 혹시나 누군가? 수납공간을 오픈하려면 금세 알아챌 수 있으며... 공간 또한 물병 하나 이상을 충분히 수납할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벨크로 타입의 커버를 오픈하면 안쪽으로 별도의 지퍼 포켓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갑이나 여권, 카드 등의 중요한 품목이면서 자주 사용하는 경우에 안쪽의 지퍼 포켓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소재 또한 방한, 방습에 강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어 수납하는 품목을 보호하기 위한 이중, 삼중의 견고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또한 양쪽의 수납공간을 이용하면 백팩을 메고 있는 상태에서도 간단하게 수납 및 사용이 용이하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카드나 MP3, 지갑 등의 수납 용도로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의 배면은 통기성과 편안함, 안정감을 제공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서 열과 땀을 방출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고, 어깨 끈의 쿠션 또한 몸에 착 붙는 느낌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어 장시간 착용에도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어깨 끈에 적용된 두개의 클립은 금번 런던 올림픽과 같이 티겟, 네이밍 등을 부착하기 위한 공간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잦은 움직임에도 불편하거 거추장스럽지 않은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멋스런 로고와 함께 편안함을 제공하는 점에서 런던 올림픽 기간 동안 노트북, 카메라 등의 디바이스를 수납하는 백팩으로서의 가장 기본적이면서 중요한 역활을 톡톡히 해낸 기특한 녀석입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은 15인치급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약 22L의 용량을 가진 심플하면서도 디바이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실용적인 백팩의 기본과 디테일을 제대로 갖추고 있는 모델입니다.

백팩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인케이스는 과하게? 심플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지만 백팩이 가져야 할 기본기가 매우 좋으면서 장시간 사용에도 높은 품질을 유지하는 내구성과 착용감,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인케이스 레인지 백팩(Range Backpack)

여기에 컨셉에 맞게 바쁜 도심의 라이프 스타일에 초점을 잘 맞추고 있으면서도 보면 볼 수록 심플함과 모던함에서 느껴지는 질리지 않은 스타일은 인케이스가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이고,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는 백팩이 아닌가?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