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나이키 러닝 게임을 즐겨라! 위 런 서울 2012은 모바일에서 계속된다! RUN IN STORE

by 쭌's 2012. 10. 19.
+ 나이키 러닝 게임을 즐겨라! 위 런 서울 2012은 모바일에서 계속된다! RUN IN STORE

마라톤, 러닝을 즐기는 러너라면 벌써부터 긴장감과 함께 러닝의 흥분을 느끼고 계실 것 같습니다. 매년 나이키에서 주최하는 '위 런 서울 (We Run Seoul)'이 오는 28일 열리기 때문일 것 같습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운동 한가지쯤은 하고 계실텐데... 러닝을 즐길 수 있는 제반시설의 확충과 러닝 인구의 증가와 함께 아침, 저녁으로 러닝을 하고 계신분들을 손쉽게 볼 수 있습니다.

러닝 인구가 늘어나는 만큼 러닝에 관련된 브랜드, 제품 또한 러닝 인구의 증가만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많은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러닝화 등 스포츠 용품을 대표하는 브랜드 중에서는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를 빼 놓고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2011년 3월 17일 이전에는 나이키의 러닝 제품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구입하고 싶어도 품목에 한정이 있었고, 멀티 샵의 신뢰성이라는 부분에서도 의구심이 생기다 보니... 불안하지만 원한 제품을 찾아서 해외 구매을 해야하는 '사고 싶어도 못 사는...' 그런 나이키였습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하지만 2011년 3월 17일 아시아에선 두번째로 온라인 나이키 스토어를 오픈해 그동안 구입하고 싶어도 구입하지 못했던 제품들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 나이키는 온라인 나이키 스토어에서 멈추지 않고 올 해 7월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2천만이 넘는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언제 어디서나, 장소와 시간을 구애받지 않고 나이키의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스토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 모바일 스토어를 오픈한 것으로 스포츠 브랜드 리더답게 조금은 과감한 시도? 인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서 나이키를 보다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의 가장 큰 특징은 스마트폰을 통해서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제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함께 모바일 단독 상품, 가장 빠른 신제품 소식을 받아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 A/S 및 배송 조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모바일 스토어하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접속하고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의 경우 모바일 웹으로 접속하고 구매하는 방식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통하는 일반적인 방식의 경우 업데이트나 빠른 상품 정보 제공, 배송 조회 등의 여러가지 면에서 웹에 비해 신속한 정보를 제공하기 힘들다는 단점을 갖고 있기에...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는 모바일 웹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스토어이기 때문에 스마트폰, 태블릿PC, OS에 구애받지 않고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를 사용하고 최신의 제품 정보와 소식을 웹 접속하는 순간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일반적인 방식이 아닌 모바일 웹을 통한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가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지켜봐야 하겠지만 그동안 나이키의 제품을 구입하고 싶어도 제대로 된 정보와 판매처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했던 소비자의 Needs를 제대로 만족시켜주는 새로운 시도이자 도전이 아닐까? 합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나이키는 모바일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고, 오는 28일 열리는 '위 런 서울 10K (We Run Seoul 10K)'를 기념해 직접 위 런 서울 10K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스마트폰을 통해서 참여할 수 있는 'Run In Store' 이벤트를 오픈했습니다.

런 인 스토어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웹을 통해서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개방성을 기본으로 총 5 단계의 게임을 통해 특별한 혜택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각 스테이지 맞는 미션을 통해서 매일 매일 업데이트 되는 랭키 보드를 통해서 최고의 러너로 등극할 수 있습니다.

런 인 스토어는 10월 12일을 시작으로 28일까지 총 4단계의 Run이 진행되고 10월 28일 4단계까지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각 순위에 맞는 특별한 러닝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니 러닝에 소질이 없어도, 저질 체력이라 러닝은 꿈도 못 꾼다하더라도~ 스마트폰을 통해서 가장 잘 달리고 오래달리는 러너가 되어 보시기 바랍니다.

 

We Run Seoul 10K(위 런 서울 10K)

마지막 단계인 5단계는 10월 30일~11월 15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4단계까지의 완료자 중 최고의 500인을 선정해 5단계 게임참여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5단계까지 마친 최고의 러너는 11월 30일 최종 Special GIFT의 주인공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바쁜 일상으로 '위 런 서울 10K'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다해도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를 통해서 최고의 러너! 최고의 GIFT를 받는 즐거움을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 m.nikestore.co.kr /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 nikestore.co.kr
+ 나이키 런 인 스토어 참여하기
- 웹 모바일 접속하기 : bit.ly/PqRgAL
- 모바일 접속하기 : bit.ly/VWT8D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