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nowboard Golf

나이키 모바일 이벤트! 나이키스토어 ‘런 인 스토어’ 완전 정복 팁! 숨은 러닝 아이템을 Get하라!!

by 쭌's 2012. 10. 25.
+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의 숨은 아이템을 찾아!!! 러닝 아이템을 Get라!!!

오는 28일 전국의 러너들이 진정한 러닝의 즐거움을 함께 할 '위 런 서울 10K' 가 금주로 다가왔습니다. 위 런 서울 10K에 참가하는 지인들을 보니 벌써부터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위 런 서울 10K와 함께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는 오픈을 기념하는 'Run In Store' 러닝 게임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는 최초로 모바일 스토어를 오픈한 나이키답게 모바일에서 즐기는 러닝 게임 또한 많은 참가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아직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Run In Store' 러닝 게임에 참여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지금이라도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에 접속하여 모바일에서 즐기는 러닝 게임인 'Run In Store'에 참가해 보시기 바라며...

+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 m.nikestore.co.kr /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 : nikestore.co.kr

+ 나이키 런 인 스토어 참여하기

- 웹 모바일 접속하기 : bit.ly/PqRgAL

- 모바일 접속하기 : bit.ly/VWT8D9


위 런 서울 2012와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에서 진행되는 러닝 게임인 'Run In Store'는 위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듯이, 애플리케이션이 아닌 모바일 웹 방식으로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와 동일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웹 몰입니다. 러닝 게임 또한 모바일 웹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총 5단계의 러닝 게임으로 진행됩니다.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런 인 스토어(Run In Store)는 총 5단계를 완성하는 러닝 게임으로 실제 러닝을 하지 않치만, 실제 러닝과 같이 거리(km)를 획득하는 단계별 방법을 통해서 최종 승자를 가리는 게임입니다.

1~3단계까지는 비교적 쉽고 간단하게 클리어 할 수 있는 단계로...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1단계는 나이키 스토어의 회원이 되는 것으로, 기존 나이키 스토어의 회원이라면 모바일 스토어에서 로그인 하는 것으로 1단계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2단계는 '나만의 러닝 스타일'을 찾아서 투표하는 것으로 다양한 러닝의 환경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 또는 추천하고자 하는 러닝 스타일을 선택하면 됩니다. 러닝 게임에 참여하고 있는 러너들이 선택한 스타일은 집계를 통해서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실제 러닝 스타일을 완성하지 못하였거나 고민하고 계신다면 러닝 게임에 참여하고 있는 러너들의 스타일 선호도에 따라서 아이템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3단계는 출석 체크 이벤트로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다이어리에 출석 체크를 하게 되면 일정 거리(km)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8일까지 진행되는 러닝 게임인 만큼 지금부터라도 매일 매일 출석 체크를 한다면 승산은 충분히 남아 있을 것 같습니다.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4단계는 5단계의 미션 중에서 가장 어려운 단계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스토어 곳곳에 숨겨진 총 6개의 러닝 아이템을 찾아서 거리(km)를 획득하는 것으로, 모바일 스토어를 잘 살펴보면 숨겨진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Tip을 드리자면 시간대를 잘 활용하는 것도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숨겨진 아이템 찾기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하는 러너가 많아서 인지....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에서는 페이스북트위터를 통해서 아이템이 숨겨진 곳의 힌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중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SNS를 통해서 아이템에 대한 힌트를 확인하면 그리 어렵지 않게? 아이템을 찾아 거리(km)를 획득할 수 있을 것 입니다.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총 6개의 아이템은 중복으로 획득이 불가하며, 각기 다른 아이템을 찾았을 경우에만 거리(km)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어디서 아이템을 찾아야 할지.. 고민이었지만,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힌트를 통해서 아이템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으니 힌트를 잘 활용해 보시고....

아이템을 찾는 시간대를 잘 골라서 곳곳에 숨겨진 6종류의 아이템을 모두 획득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러너가 아이템을 찾는 시간대 보다는 그렇치 않은 시간대에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확률이 더 높지 않을까요?!~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필자의 경우 총 6종류의 아이템 중에서 5종류를 찾았으니.. 나머지 한개의 숨겨진 아이템에 대한 힌트를 토대로 다른 러너가 비교적 접속하지 않는 시간대를 노려 마지막 아이템을 찾으러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에 접속을 해야겠습니다.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에서 진행되는 'Run in Store' 러닝 게임의 각 단계를 완료하면서~ 가장 어렵게 느껴졌던 4단계의 미션이 힌트와 시간대를 잘 선택해 아이템을 획득하니 전체 순위가 빠르게 상위권으로 올라가는 즐거움을 누리고 있습니다. 아이템 하나당 400km의 거리를 획득할 수 있으니, 곳곳에 숨겨진 아이템을 모두 찾으면 많은 km를 획득할 수 있으며, 전체 순위 또한 빠르게 올라갈 수 있겠죠?!



나이키 모바일 스토어 러닝 게임

마지막 5단계는 4단계까지 미션을 완수한 TOP RUNNER 500명에게 제공되는 숨은 RUN 게임으로, 28일까지 4단계를 모두 완료하고 500명의 순위안에 들어간다면 최총 추첨을 통해서 5명에게 제공되는 Special GIFT의 주인공 중 한 명이 될 수 있습니다.

5번째 미션이 무엇이 될 지는 아직 공개 되지 않았지만 500명에게 발급된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해 최종 미션을 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1등 외에 추가로 5명에게 Special GIFT를 증정한다고 하니 1등이 아니라고 해서 쉽게 포기할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간편하게 모바일에서 즐기는 나이키 러닝 게임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 가지 더! 오는 10월 26일부터는 RUN IN STORE에 이어 NIKE PHOTO RUN 이라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위 런 서울 레이스 대회 당일(28일) 러닝하는 모습이나 이벤트 기간 동안 나만의 러닝 샷을 찍어 나이키 페이스북 담벼락에 업로드 하면 되는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11월 8일까지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위 런 서울 10K와 Run In Store를 통해 러닝 욕구를 제대로 받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이번 기회에 러닝 장비 좀 갖추고 사진을 찍어 응모해 보시는 센스를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