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세차의 마무리는?! 불스원으로 시작해~ 불스원으로 마무리~ 불스원 유리광택기 & 휠,타이어 크리너, 가죽 크리너

by 쭌's 2012. 3. 3.
+ 엔진에서 부터 휠,타이어까지... 불스원으로 시작해 불스원으로 끝나는 차량 관리
겨울철 자동차 관리는 이래저래 오너 입장에서 고생입니다. 칼바람과 추운 날씨로 세차 중에 얼어 붙기도 하고 제대로 세차를 하기가 쉽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주거지역이 아파트인 경우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날씨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은 아니지만... 지하 주차장이 아닐 경우 눈, 비, 성애 등으로 인해 안전운전에 방해가 되기도 하고, 자동차 관리라는 부분에서도 상당 부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렇다 보니 자동차 관리 용품 시장은 확대되고 자동차라는 고가의 어른들의 장난감에 대한 애정으로 내 몸과 같이 차량을 관리하고 신경 쓰는 오너는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라는 것이 일이푼도 아니고 쉽게 구입하고 바꿀 수 없는 품목이기에 더욱 신경써 관리를 하게 됩니다. 특히나 신차의 경우 주차에서 부터 차량 관리에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기에 더욱 자동차 관리 용품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 유리표면의 이물질 제거와 광택, 발수 코팅까지 '3in1 유리광택 크리너'

자동차 오너라면 겨울철 세차의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오너라면 차량 관리를 위해 자동세차기도 사용하지 않고 손세차만을 고집하게 되는데... 그만큼의 고생과 정성을 들인만큼 내차에 대한 애착심이나 관리 상태가 확실히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손세차를 마치게 되면 광채?가 나는 내차를 보고 흐믓해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불스원 시리즈

올 겨울은 추위가 늦게까지 이어지고 있고, 눈이 많이 내리는 날이 많아서 차량 관리에 어려움이 많았고, 세차의 빈번도 또한 높아졌습니다. 차량 관리라는 부분에서 차량에 이물질과 노폐물을 없애는 것으로 끝내는 것이 아닌 염화칼슘을 비롯해 스톤칩, 퇴적물에 대한 예방책과 관리라는 부분도 함께 신경을 쓰게 됩니다.



불스원 시리즈

특히 요즘같이 봄이 코 앞으로 다가온 지금 차량 관리를 본격적으로 할 수 있는 시기로 그동안 미루어 두었던 세차와 휠 등에 쌓여있는 분진을 말끔하고 깨끗하게 씻어내기 좋은 시기입니다. 차량 관리라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셀프세차를 통해 세차와 함께 애정을 들이기 되는데....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유리광태과 휠,타이어 끝으로 세차를 마무리 짖는 불스원 시리즈의 마지막! 3in1 유리광태과 휠,타이어 크리너, 가죽 크리너를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세차라고 하면 차체를 깨끗히 하는 것만으로 생가하지만 진정?! 차를 사랑하고? 아끼는 오너라면 안전과도 직결된 유리와 휠,타이어까지 마무리를 해야 세차를 끝냈다고 할 수 있습니다.불스원 시리즈는 엔진부터 시작해 차량의 관리 용품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차량 관리를 위한 모든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세차의 마무리를 책임지는 3in1 유리광택 크리너는 단순히 세차 후 유리의 표면에 붙어있는 이물질을 제거하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레인OK의 주요기능인 발수 기능을 포함하고 있고 빠른 세정과 광택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안전과 직결되는 난반사를 방지하고 코팅 기능으로 재오염을 줄이고 있습니다.

불스원 유리광택 크리너

불스원 유리광택 크리너

세차가 끝나면 전면, 사이드, 사이드 미더 등의 유리표면에 넓게 뿌려주고 마른 수건으로 문질러 주면 끝으로, 크리너의 역활과 함께 약 2주정도 그 효과가 지속되는 발수코팅 기능을 추가하여 비오는 날 약 80km정도 부근에서 빗방울이 맺히지 않고 날라가는 것을 느낄 수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불스원 유리광택 크리너

스프레이 방식을 사용하는 크리너의 경우 스프레이 방식이 주를 이루는데 스프레이 노즐에서 손에 묻어나거나 흘러내림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고급 스프레이 노즐을 사용해 손에 크리너가 묻어나지 않으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크리너나 세정제의 좋지 않은? 향을 보완 개선하여 실제 사용에 있어서 좋지 않은 크리너 향이 아닌 상콤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보는 시각에 따라 그리 중요한 포인트가 아닐수도 있지만... 작은 부분에서 부터 소비자의 불편함을 제거하기 위한 변화는 반기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 세차의 완성! 휠,타이어 크리너


불스원 휠,타이어 크리너

세차를 하면서 가장 불편하고 손이 많이 가는 곳 중에 하나가 휠입니다. 각 제조사와 에프터 마켓의 다양한 휠을 선택하는 만큼 휠의 디자인과 모양에 따라 반짝이는~ 휠을 깨끗하게 관리하기가 힘든 곳입니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휠,타이어는 셀프세차의 브러쉬나 고압을 이용해 닦는 것이 보통이지만... 차체는 번쩍번쩍이는 반면에 휠,타이어는 브레이크와 노면에서 발생되는 먼지와 이물질이 그대로 남아 있어 찝찝함을 남기곤 합니다.

불스원 휠,타이어 크리너

불스원 휠,타이어 크리너는 휠과 타이어를 위한 전용 크리너로 세차하기 전 휠,타이어의 충분히 크리너를 뿌리고 일정 시간 후에 고압으로 물을 뿌리면 그동안 쌓였던 오염물질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휠,타이어 크리너

휠,타이어 크리너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타이어의 50%에만 크리너를 충분히 뿌리고 그 상태를 지켜보니 볼트와 포크사이의 이물질이 녹아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고압의 물로 씻겨 내니 말끔해지 휠,타이어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휠의 디자인과 오염물질의 농도에 따라 그 차이는 있지만 일일이 손으로 포크와 볼트 사이에 묻어있는 오염물질을 닦아내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불스원 휠,타이어 크리너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최근 출시되는 불스원 제품에는 기존 크리너와 세정제의 좋치 않은? 냄새를 개선해 휠,타이어 크리너에도 향을 첨가하여 크리너를 사용하면서 발생될 수 있는 불쾌감을 제거하고 있으며, 스프레이 타입의 노즐은 손에 묻어나거나 흘러내리지 않아서 여성들도 손쉽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가죽도 피부다!! 가죽시트를 위한 '케어잼 크림'

위에서 언급한 두개의 크리너 제품과 더불어 가죽제품에 여러모로 활용이 가능한 '케어잼 크림' 또한 불스원의 효자상품입니다. '가죽도 피부다'라는 슬로건을 단 케어잼 크림은 차량의 가죽시트는 물론 재킷, 가방, 신발 등 가죽으로 완성 된 제품군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팔방미인입니다.


케어잼 크림

피부에 좋다는 코엔자임을 함유하고 있는 케어잼 크림은 고가 화장품에서나 사용되는 코엔자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가죽을 보호하는 기능과 얼룩과 같은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데에도 그 효과를 제대로 보여주는 제품입니다.


케어잼 크림

이미 가죽 관리 용품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케어잼 크림은 화장품과 같은 팩키지와 사용법을 가지고 있어 여성들에게 친숙한 모습을 하고 있고 디자인 또한 산뜻하게 되어 있어 관리 용품이라는 이미지 보다는 뷰티에 가까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크림타입의 케어잼은 동봉된 스펀지를 이용하여 가죽 시트, 자켓, 구두, 소파 등에 오염물질을 제거하면서 가죽의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차량뿐만 아니라 가정, 일상에서 폭 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차량에 국한되어 사용하기 보다는 가죽 관련 제품에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스원 시리즈

+ 소비자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하는 불스원 시리즈...

불스원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 부분은 기능의 개선이나 확대, 효과보다 소비자가 불편하게 느낄 수 있는 부분을 제대로 개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세정제, 크리너의 좋치 않은 냄새를 향으로 바꾸고, 흘러내림이나 손에 묻어나는 스프레이 노즐의 변화, 워셔액을 대신해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탁월한 발수코팅 기능을 제공하는 등의 기존 관리 용품의 기능만을 확대? 해석하는 여타의 제품들과 다른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증가하고 있는 여성 오너의 불편함이나 거부감을 해소하는 편의성과 기존 관리 용품이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하여 차량 관리라는 다소 무거운 부분을 심플하면서 손쉽게 할 수 있는 분야로 바꾸고 있어 불스원 시리즈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가 높아지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차량 관리 용품 시장에 수입 제품들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불스원 시리즈의 선전은 기대와 응원을 보내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