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갤럭시S Hoppin] 자이로센서로 즐기는 니드포스피트 쉬프드 - 안드로이드 어플 추천

by 쭌's 2011. 2. 14.
+ 갤럭시탭의 자이로센서를 이식한 갤럭시S의 변종?! 갤럭시S Hoppin으로 즐기는 3D 리얼레이싱 '니드포스피드 쉬프트'
스마트폰이 한때는 얼리어답터의 전유물처럼 느껴지기도 했었지만 스마트폰 600만을 넘어 선 지금은 누구나 쉽고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필수품이 된 것이 스마트폰입니다. 4인치에 가깝거나 넘는 새로운 스마트폰이 나오고 있고, 하드웨어의 성능 또한 날이 갈수록 빨리지고 화려해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이 스마트폰으로의 체인지는 더욱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이러한 현실을 반영하듯이 스마트폰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기발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무장하고, 기존의 PC에서의 전유물이었던 3D게임과 화려한 그래픽과 성능이 뒷받침 되어야만 했던 레이싱게임 또한 스마트폰속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특히나 최근 스마트폰의 G센서, 자이로센서가 탑재되면서 이를 활용한 게임과 어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삼성을 대표하는 스마트폰인 갤럭시S의 새로운 버전인 갤럭시S hoppin은 N스크린 서비스에 특화된 모델로서 갤럭시탭에 탑재 된 자이로센서를 탑재하여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하고 있습니다. 이는 보다 화려한 그래픽과 3D를 지원하는 게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반기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 3D 리얼 레이싱 게임을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방법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갤럭시S hoppin에는 갤럭시S에서는 활용할 수 없었던 자이로센서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자이로센서를 탑재함으로서 리얼 레이싱 게임인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를 hoppin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현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는 제대로 된 게임을 즐길 수 없는 것이 현실이지만 갤럭시S hoppin에서는 리얼 레이싱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그 이유는 바로 삼성APPs에서 제공하는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는 T스토어 -> 삼성APPs로 들어가면 레이싱 게임의 지존이라고 할 수 있는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를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는 갤럭시탭에 적용 된 자이로센서를 시작으로 갤럭시S hoppin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삼성Apps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삼성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앱스토어로 최근 국내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건수가 1000만건을 넘을 만큼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확보하고 있고, 보다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어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삼성Apps를 자주 이용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EA스포츠의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는 EA모바일 코리아가 이벤트 형식으로 20만명에 한해 선착순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100MB에 달하는 게임이지만 단돈 2,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니 이벤트 기간을 놏치면 매우 아쉬운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는 100MB에 가까운 대용량 게임이므로 될 수 있으면 WiFi을 이용하여 다운 받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G를 사용하여도 무관하지만 다운로드 속도와 데이터 요금 등에서 3G보다는 WiFi 환경을 권장하는 부분입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자이로센서를 활용한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는 단순 레이싱 게임을 넘어서고 있는 3D와 화려한 그래픽이 장점인 게임으로 스마트폰에서도 화려한 3D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을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고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게임은 크게 두가지 모드로 나뉘어지는데 케리어 모드를 통해서 단계별로 높아지는 게임의 난이도를 즐기는 모드와 퀵 레이스로 게임에서 제공하는 슈퍼카들과 코스를 선택하여 평소에 범접할 수 없는 최고의 차량들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퀵 레이스에서는 게임내에 존재하는 모든 차량을 선택할 수 있고, 레이싱 코스를 선택하여 자신이 원하는 컴팩트 모델에서 부터 수억원대를 호가하고 쉽게 그 만져볼 수 없는 최고의 수퍼카를 선택해서 리얼한 유수의 유명 코스에서 실감나는 레이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커리어 모드에서는 단계별로 코스와 차량, 차량의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나만의 차량을 셋팅할 수 있고, 게임의 종류에 따라 최적화된 튜닝과 차량을 선택하여 경쟁자들과의 레이싱 대결을 벌일 수 있습니다. 커리어 모드에서는 주어지는 레이싱 게임에서 일정 수준이상의 순위와 미션을 달성하면 그에 따른 상금이 주어지고, 그 상금으로 차량을 구입하거나 튜닝을 통해서 레이싱 환경에 맞는 튜닝을 통해서 개인의 드라이빙 타입과 코스에 맞게 최적화 된 레이싱 차량을 셋팅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리얼한 레이싱 환경을 실제와 같은 환경을 제공하고 있는 그 퀄리티에 높은 점수를 주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자이로센서가 탑재 된 갤럭시S Hoppin은 기존 G센서(가속센서)보다 한단계 위의 모션센서로 레이싱 게임에서 실제 차량을 조향하는 느낌을 최대로 살리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자이로센서가 탑재되지 않은 스마트폰에서는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를 즐길 수 없는 레이싱 게임의 가장 중요한 하드웨어입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이러한 부분은 게임 내의 옵션을 통해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 바로 'Tilt Sensitivity' 설정을 통해서 자이로센서의 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감도에 따라 차량의 조향각을 조정할 수 있어 레이싱 게임에서의 조향 성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차량의 조향뿐만 아니라 고급 기술인 드리프드 같은 게임 모드를 실감나고 화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갤럭시S Hoppin - 니드포스피드 쉬프트 구동 동영상




+ 빠른 구동 속도와 자이로센서를 활용한 3D 레이싱 게임 즐기기!~

쉐보레 올란도 신차발표회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공통으로 느끼는 부분으로 잠시 시간이 나거나 대중교통, 이동중에 스마트폰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게 되는데 갤럭시S Hoppin의 경우 제대로 된 3D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3G나 WiFi를 사용하지 않고도 내장된 어플리케이션인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니드포스피드 쉬프트의 경우 대용량의 어플리케이션이지만 갤럭시S Hoppun의 안드로이드 2.2(프로요)에 최적화 되어 있어 어플리케이션의 구동시간이 길어져 느껴지는 지루함을 최소화하고 있어 더욱 많이 활용을 하게 되고, 자동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지 않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약속 또는 행사에 참여하기 위한 이동 시간을 활용하여 SNS와 더불어 버스나 차안에서도 손쉽게 레이싱 게임을 자주 즐기게 됩니다. 이동중에 창밖을 바라보거나 동행하는 사람들과 담소를 나누는 것도 좋치만 그렇치 못한 환경에서 혼자서도 지루하지 않게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는 게임 구동의 지루함 없이 쉽고 빠르게 이동 시간을 흥미롭고 재미있게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업무상이나 블로거로 활동을 하다보면 다양한 행사과 세미나 등에 참여하게 되는데 많은 사람이 모이는 행사나 세미나의 경우 일정 시간보다 늦게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고, 이렇다 보니 기다리는 공백시간이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같은 행사나 세미나에 참석한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거나 인사를 건네기도 하지만 그렇치 못할 경우 혼자서 지루한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갤럭시S hoppin에 설치한 니드포스피드 쉬프트와 함께라면 공백시간을 배회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요며칠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지인과의 약속장소를 외부로 잡기가 쉽지 않다보니 자연스럽게 커피전문점이나 카페를 이용하게 됩니다. 카페나 전문점에 기본이라고 할 수 있을만큼 오픈AP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인을 기다리는 시간동안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로 잠시 기다리는 시간동안에 시선을 어디로 둘지 몰라 헤매이고 뻘줌한 시간과 공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행사나 공연 등을 앞두고 있는 공백시간에 간식과 함께 갤럭시S Hoppin의 자이로 센서를 이용한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로 언제 시작하지? 왜 이렇게 시작을 하지 않느거야? 하는 혼자말을 대신할 수 있고, 지루하게 소모되는 시간을 재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를 더욱 생생하게 즐기는 방법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는 자동차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즐겨하는 인기 레이싱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나 EA모바일에서 출시한 니드포스피드 쉬프트는 갤럭시탭, 갤럭시S hoppin의 자이로센서를 통해 그 리얼함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는데 레이싱 게임이다 보니 빵빵하게 제공되는 사운드를 함께 할때 더욱 게임을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공공장소나 볼륨을 크게 사용하지 못하는 환경에서는 사운드를 제대로 즐길 수 없는 것이 사실인데 이러한 환경에서도 레이싱 게임을 더욱 재미있고 실감나네 즐기는 방법으로 최근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각광받고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특성상 음성통화를 기본으로 하면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에 통화과 멀티미디어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블루투스 헤드셋과 함께 하면 언제 어디서나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통화와 멀티미디어를 모두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 Hopping 니드포 스피드 쉬프트

블루투스 헤드셋의 경우 니드포스피드 쉬프트의 빵빵한 사운드를 그대로 전달해주는데 타입에 따라 모노와 스테레오 헤드셋을 선택하여 갤럭시S Hoppin의 니드포스피드를 실감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전화가 오더라도 버튼 한번으로 손쉽게 음성통화를 하고, 통화가 끝나면 다시 니드포스피드로 돌아와 진행 중이었던 게임 속으로 빠져들수 있기 때문에 갤럭시S Hoppin과 니드포스피드 쉬프트, 블루투스 헤드셋은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는 조합이 아닐까?! 합니다. 갤럭시S Hoppin의 자이로센서를 활용한 리얼 레이싱 게임을 손쉽고 퀄리티 높게 즐기면서 음성통화까지 만족시켜줘~ 언제 어디서나 주변의 눈치나 방해를 주지않고 니드포스피드와 멀티미디어을 마음껏 즐겨보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