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story

신촌의 명물의 되고픈 신촌 카페&라운지 가이아(Gaia)

by 쭌's 2010. 8. 15.

신촌까페 가이아(Gaia)

한 여름 더위를 식혀주는 멋진 밤하늘과 친구, 연인, 가족이 나만의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 시원한 크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신촌의 명물이 되고자 하는 가이아(Gaia) 카페 & 라운지에 다녀왔습니다. 휴가의 절정기를 맞고 있지만 휴가를 다녀왔거나 예정이라면 신촌의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테마가 가득한 신촌 가이아(Gaia)를 방문해 보는 것도 더위를 이기는 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가이아(Gaia)의 뜻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만물의 어머니로써 땅을 인격화한 신을 뜻한다고 합니다. 땅을 인격화한 만큼 3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가이아(Gaia)는 층별로 다양한 테마와 컨셉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지인, 동료 들과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신촌을 대표하는 카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8층, 9층, 10층 라운지로 이루어진 가이아(Gaia)의 8층은 다양한 테마별로 꾸며진 룸에서 맛있는 식사와 차,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데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방으로 예약을 해야 이용이 가능한 이벤트 방입니다. 바닥에 설치 된 이벤트 초와 공주 풍의 소파, 이벤트 풍선, 영상과 사진을 대형 LCD를 통해 즐길 수 있어 프로포즈 장소로도 매우 사랑 받는 테마 룸이라고 합니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나비 디자인의 조명과 핑크색 소파, 심플하지만 화려한 조명이 그들만의 공간을 만들어주는 아늑한 버터플라이 룸의 모습도 보이구요~


신촌까페 가이아(Gaia)

마치 도서관에 와 있는듯 한 착각이 드는 테마 룸에서 식사를 하고 있자니 책 향기가 풍겨오는 것만 같은 룸도 있습니다. 다만 테마 룸들이 소규모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공간이라는 부분에서 조금 부족한 점도 느낄 수 있으니 테마룸을 선택할 때 참고하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실내에서는 보기 힘든 그네가 있어 둘만의 다정한 시간과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테마룸도 있습니다. 이렇듯 가이아(Gaia)에는 테마별로 그만의 독특한 컨셉과 색다름을 갖고 있는 멀티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곳 신촌이라는 지역적인 특성을 살려 연인들에게 사랑받는 색다른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깔끔한 음식 또한 가이아(Gaia)에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알리오 올리오, 뽈로 그라탕, 씨저 샐러드 등은 남자가 먹어도 충분할 만큼의 양 또한 충분히 제공된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에피타이져에도 신경을 많이 쓴 브레드와 발사믹 소스, 과일 쥬스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제공되는 와플 또한 한번은 먹어봐야 할 디저트입니다. 먹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처럼 음식이나 음료를 담는 그릇과 글래스는 멋스러움과 더불어 눈으로 먹는 맛도 제공하고 있어 데이트의 한 코스로 손색이 없어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신촌까페 가이아(Gaia)

8층의 테마룸에서 맛있는 식사를 했다면 9층에서는 넓은 창밖의 야경과 넓고 편안한 공간에서 차 한잔 즐기는 여유를 부리기 좋은 공간입니다. 차와 케잌 등이 눈을 유혹하는 진열대와 폴라로이드 사진,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은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9층에는 WiFi가 설치되어 있어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으로 무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고 한쪽 공간에는 별도의 노트북이 설치되어 있어 웹, 문서, 사진 등을 정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5장까지 문서를 무료로 출력해주니 이를 잘 이용하는 것도 가이아(Gaia)를 즐기는 방법일 것입니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가이아(Gaia)에 가면 꼭!! 빼 놓을 수 없는 10층은 밤하늘과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며, 가이아(Gaia)에서만 마실 수 있는 크림맥주를 여유있게 마셔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크림맥주는 일반적인 생맥주와 달리 가이아(Gaia)만의 특징을 살려서 풍부한 거품과 호프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 어떤 맥주보다보 부드러운 목 넘김과 쓴만을 제거하여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분들도 그 맛을 보게되면 바로 반해버리는 부드러움을 간직한 크림맥주는 가히 일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신촌까페 가이아(Gaia)

+ WB2000 파노라마 -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신촌까페 가이아(Gaia)

+ WB2000 파노라마 -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10층 라운지는 가이아(Gaia)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듯 뻥 뚤린 하늘을 직접 맞대고 있어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바라보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나 크림맥주와 함께 하는 여름밤은 인공적인 에어컨 바람 대신 높은 곳에서 부는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여유롭게 즐기는 시간은 신촌에서는 쉽게 찾아 볼 수 없는 공간입니다.


+ 신촌 까페 & 라운지 가이아 (Gaia) 정보 및 위치보기
-
http://map.naver.com/local/company_view.nhn?code=13460581



클릭 한번으로 되는 ‘공짜 RSS’로 구독하시고 ‘View On’을 꾸~욱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