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 Review/Trend & Story

한성자동차 청담 저먼 벤츠의 문화를 알리다!!

by 쭌's 2017. 11. 27.


+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 저먼 벤츠의 문화를 알리다!!

메르세데스-벤츠를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딜러사인 한성자동차가 청담동 새로운 컨셉과 지향점을 가지고 저먼 벤츠의 문화를 알리기 시작했다. 국내 수입 세단, SUV 시장을 이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을 판매하는 것으로만 끝나는 것이 아닌 벤츠, 한성자동차와의 첫 만남에서 부터 기존의 수입차 매장과 다른~

저먼 벤츠의 문화를 알리는 공간이자 벤츠 그리고 한성자동차를 여유롭게 즐기면서 접할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인 메르세데스-벤츠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을 조금 먼저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S-Class & AMG Performance Center라는 슬로건과 함께 크고 성대하게 문을 연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은 1층에서 3층가지 메르세데스-벤츠의 문화와 자동차 그리고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저먼 벤츠의 문화를 알리는 공간이다.


위 타이틀에서 부터 언급하고 있는 '저먼 벤츠의 문화'을 가장 먼저 체감할 수 있는 공간인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은 메르세데스-벤츠를 경험하는 첫 순간을 다르게 기억시키기 때문이다.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의 컨셉과 지향점을 확인할 수 있는 1층은 여타의 벤츠 전시장에서 보았던 익숙한 모습과 달리 자유롭고 여유로운 '메르세데스 카페'로 메르세데스를 접하는 방식의 변화가 국내 처음으로 도입된 곳이다.


메르세데스 카페는 독일 및 유럽에서는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꼭! 자동차만을 보기 위해 방문하는 곳이 아닌 '차 한잔' '다이닝' '여유' 등을 만끽하기 위해 찾는 '카페, 다이닝'의 장소로 보편화 되었다.


덕분에 독일 및 유럽에서는 차 한잔을 위해 찾는 카페가 바로 '벤츠 카페' '메르세데스 카페' 인 것으로 매우 자연스럽고, 카페에 전시되어 있는 올드카에서 부터 최신의 모델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역사와 문화를 의식하지 않아도 소비자의 경험으로 남게 되는 그런 공간이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을 보이는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메르세데스 카페' 가 바로 독일 및 유럽에서 만나 볼 수 있었고 오랫동안 기억에 남아있는 그 모습과 공간, 시간을 한국 시장에서 경험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행사로 넓은 공간을 비워 놓았지만 여타의 고급스러운 카페와 다름 없는 1층은 이제 곧 소유욕을 불러 일으키는 벤츠의 신차와 주력 모델과 함께 여유롭고 편안하게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계획이다.


차 한잔 그리고 프리미엄 자동차 메이커가 만들어 낸 메르세데스 카페는 누구나 즐기고 여유로움을 만끽하면서 차 그리고 자동차를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기존까지 어디 까페에서 만나?! 라는 약속 대신 청담동 메르세데스 카페에서 만나!~ 로 변화하게 되는 시간이 다가옴을 예측할 수 있는 부분이다. 전문 바리스타가 내리는 커피 그리고 메르세데스의 품격을 담은 공간 그리고 소비자에게 한발 더 다가서며 저먼 벤츠의 문화와 일상을 소개하고 경험할 수 있는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은 청담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자 여유와 휴식을 제공하는 새로운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 일만 남은 것 같다.


카페테리아 한쪽에는 오리지널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를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컬렉션 삽도 운영한다. 자동차 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가 제공하는 품격있는 골프, 라이프, 유아용품 등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은 메르세데스 카페라는 공간을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넓은 입구에서 부터 발렛 파킹 그리고 메르세데스 AMG, S 클래스를 시승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동되는 차량 출입구는 카페와 바로 연결되어 품격있는 시승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 또한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이 고객의 응대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노력의 결과물이라도 해도 좋을 것 같다.


멋스런 계단으로 이어진 2층은 'AMG Performance Center' 라는 슬로건의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 2층에 올라와서야 비로소 수입차 전시장에 와 있다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


2층 전용 라운지로 구성된 AMG Performance Center는 메르세데스-AMG의 라인업을 오감으로 만나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국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메르세데스-AMG 라인업 차량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몇 안되는 공간이다.


A클래스에서 부터 GT클래스까지 AMG 라인업의 주력 모델을 한 자리에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2층은 자동차 마니아라면 벗어나고 싶지 않은 공간이기도 하다.


디지털 쇼륨을 연상시키는 화면들과 AMG 전용 액세서리 그리고 AMG의 매력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디지털 사운드 등으로 구성된 2층은 AMG 라인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만나 볼 수 있는 디지털 쇼륨으로 신선함을 선사하기도 한다.


.

2층에서 엘레베이터를 이용해 3층에 도착하면 메르세데스-벤츠의 역사를 기록한 벽면을 시작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세단 S-Class를 한 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한 공간으로~


심플하지만 품격이 느껴지는 라운지와 부스 그리고 S클래스 마이바흐까지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 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품격이 느껴지는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한다.


국내 및 글로벌 플래그십 세단 시장을 이끌고 있는 S클래스를 한 자리에... 그것도 전용 전시공간에서 S350에서 부터 마이바흐까지 모두 경험하고 만나 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3층은 S클래스에 대한 특별함을 더욱 가치있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다.


특히, 쉽사리 만나 볼 수 없는 마이바흐를 오감으로 경험하고 확인할 수 있는 3층 S클래스 전용 공간은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차량 구매 및 상담 그리고 신차에 대한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을 찾아야 하는 이유를 말해 주는 것만 같다.


메르세데스-벤츠 그리고 메르세데스-AMG를 보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경험하고 만나 볼 수 있는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그리고 1층 메르세데스 카페를 통해서 고객에게 한달 더 다가가는 것은 물론, 저먼 벤츠의 문화를 국내에서 처음을 선 보이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를 가까이 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지 않을까? 생각한ㄷ.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은 강남구 도산대로 414(신주소)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담전시장 공식 웹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해 보시기 바란다.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 https://www.hansung.co.kr/ko/desktop/passenger-cars/Sale-Showroom/showroom/Chungdam.html

국내 수입차 시장을 이끌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신차들과 독일 벤츠 카페 등 다양한 정보를 아래 링크를 통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란다.


- 자동차 마니아라면 꼭!! 들려야 하는 유럽의 명소 '벤츠 카페'
- 10월 수입차 판매량 - 5시리즈의 우위는 E클래스의 입항시기까지만?!
- 더 뉴 S 클래스 차가 아닌 경험과 감성을 이야기하다
- CLA가 아닌 벤츠의 새로운 엔트리 A클래스 세단
- [비교 시승] 제네시스 G80 vs BMW 530i vs 벤츠 E300
- 벤츠 새로운 활력소 더 뉴 C 350e & 더 뉴 GLC 35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 자동차 메이커 별 부식에 관한 보증기간 난감한 현기차 오너는?!
- 돈만 있으면 누구나 탈 수 있는 F1 머신 메르세데스 AMG 프로젝트 원
- 작지만 강한 녀석들의 대결 A45 AMG v RS3 v Civic Type R v Golf R v Focus RS
- [시승기] C200 카브리올레 제주의 자연을 탐하다
- 메르세데스-AMG 그들만의 경쟁도 충분히 즐겁다?!


*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