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 Gadget/Smartphone

U+ 갤럭시 S8 체험단 8,888명의 기회를 잡아라!

by 쭌's 2017. 4. 9.


+ LG U+ 갤럭시 S8 체험단 - 8,888명의 기회를 잡아라!!

글로벌 모바일 시장을 쥐락펴락하는 플래그십 스마트폰 브랜드인 삼성전자 갤럭시 S8 국내 사전 예약과 함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해 갤럭시 노트 7 배터리 악재로 인해서 다소 주춤했었던 가운데~

LG전자의 회심의 역작인 LG G6가 국내에 먼저 출시되면서 소위 말하는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데, 이를 저지할 수 있는 유일무일한 라이벌인 갤럭시 S8이 LG U+  사전 예약과 함께 모바일 시장의 뜨거운 경쟁이 시작됐다.


Unpack 행사를 통해서 그리고 전국 U+ 체험존과 매장을 통해서 갤럭시 S8의 강력한 성능과 디자인 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가운데 LG U+가 갤럭시 S8 사전 예약과 함께 핵 폭탄급 이벤트인 '갤럭시 S8 체험단' 모집을 시작했다.

LG U+는 갤럭시 S8 & S8 + 사전 예약과 시작된 8,888명의 갤럭시 S8 체험단은 한달이라는 시간 동안 갤럭시 S8을 직접 사용하면서 LG U+ 만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8,888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체험단 인원을 뽑는 만큼 갤럭시 S8 그리고 LG U+ 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매우 넓다는 점은 사상 최대의 체험단 이벤트가 아닐까? 한다.

체험단 조건은 갤럭시 S8을 경험하고자 하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7일부터 시작된 갤럭시 S8 사전 예약과 함께 신청할 수 있는 U+ 1개월 체험단은 어떠한 조건이나 제약 없이 1개월이라는 사용 시간 후 느낀 점에 대한 설문 조사에 응답만 하면 된다.


체험단 신청 또한 매우 간단하다. 갤럭시 S8 사전 예약을 신청한 후 체험단 신청 그리고 당첨자 발표를 확인하고 선택한 매장에서 갤럭시 S8 개통 해 1개월 동안 마음 껏 사용하면 되는 LG U+의 매우 칭찬할 만한 체험단 이벤트 임에 틀림이 없다.


체험단을 신청하기 전에 사전 예약에 필요한 정보를 간략하게 입력하고 난 후 8,888명의 체험단 신청 정보를 입력하며 모든 과정은 끝이 난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SMS를 통해서 사전 예약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므로 사전 예약에 대한 부담이나 어려움은 전혀 느낄 필요가 없다.


8,888명의 U+ 갤럭시 S8 1개월 체험단은 단순히 경험을 하는 것 만이 아닌 특별한 혜택 또한 주어진다. 1개월 사용 후 '타모델 교체 또는 해치' 신청 시 휴대폰 단말 할부금 전액 면제, 체험 경험 후기 공유시 3만 point를 제공한다.

U+ 갤럭시 S8 체험단에 응모하지 않을 이유가 없고,, 8,888명이라는 엄청난 인원에 대한 혜택과 1개월 사용 후 해지, 기기변경 등에서도 불이익이 전혀 없는 체험단은 지금까지 유일무일한 핵 폭탄급 체험단 이벤트가 아닐까? 한다.

- U+ 갤럭시 S8 체험단 신청하기 : http://bit.ly/2o6hvlA

8,888명이라는 어마어마한 체험단을 시작한 LG U+가 갤럭시 S8 사전 예약 혜택은 또 얼마나 대단할지? 궁금해지는 대목이다. 체험단 혜택만 봐도 엄청난데 사전 예약 혜택은?


LG U+는 사전 예약가입 혜택으로 갤럭시 S8+ 128GB 구매 고객에게 레벨박스 슬림 or 삼성 덱스 중 하나를 증정하고~ 갤럭시 S8 & S8+ 64GB 구매 고객에게는 레벨박스 슬림을 증정하며~


4월 18일 ~ 24일 사전 예약자 개통 고객에는 초박형 케이스 + 보호필름 2매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뿐 아니라 4월, 5월 중 갤럭시 S8 개통 고객에게는 혹시나 발생될 수 있는 디스플레이 파손에 부담을 덜어주는 '디스플레이 교체 비용 50% 지원' , 모바일 케어팩 1년 or 정품 액세서리 5만원 할인 쿠폰, 레볼루션 or 유투브 레드 이용권을 증정하고~


개통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마블 / 디즈니 캐릭터 16GB USB 메모리를~ 개통 고객 전원에게는 카카오 프렌즈 배터리 + 멀티 케이블을 아낌없이! 모조리! 증정하는 통큰 혜택을 제공한다.

LG U+ 갤럭시 S8을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어쩌면?! 가장 중요한 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는 H+클럽2 프로그램을 유심히 살펴보시기 바란다. H+클럽2 프로그램은~


예를 들어 갤럭시 S8을 100만원의 소비자가에 구입할 경우 10만원 지원금을 받는 경우 90만원 단말기 할부금을 부담해야 하지만 H+클럽2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을 이용할 경우 90만원 할부금 중 50%인 45만원만 부담하고 18개월 후 쓰던 단말기를 반납하면 되는 슬림해진 월 할부금으로 갤럭시 S8을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제휴카드 헤택을 더 하면 그야말로 갤럭시 S8을 가장 합리적이고 부담을 줄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LG U+가 제시하고 있다.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월 사용 실적에 따라서 최대 90만원 청구 할인 더하기 U+ 단독 7% 요금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으니~

LG U+ 갤럭시 S8 1개월 체험단 신청은 당연하고, 사전 예약 혜택에 구매 고객 사은품 +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 제휴카드 할인까지~ 갤럭시 S8 & S8+를 구입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 당장 LG U+ 사전 예약과 체험단 신청부터 하시기를 강력히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